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저출산 해결법 찾아낸 디시인

6938037230_486616_8b5f19045fcbcbeed547d04250d6cab3.jpeg

64개의 댓글

2024.04.19

너무 극단적이긴한티 소위말하는 네티켓은 잘 지켜지겠네 ㅋㅋㅋ

그러고보니 네티켓이란 단어도 안쓰인지 참 오래된듯

1
2024.04.19

39살, 모쏠아다, 175/68, 300충, 12년식깡통 마티즈

이제 행복하냐 개븅이드라?

4
@qqqqkkkk
0
2024.04.19
@qqqqkkkk

덕분에 행복 챙겨갑니다🫡

0
0
2024.04.19

30중반 2억

0
2024.04.19
0
2024.04.19

음.. 근데 반대로 내가 진짜 엠생이란걸 깨달을수도 있지 않을까

0
2024.04.19
@sdffs

그럼 커뮤질에서 개같은 댓글 안쓰지 않을까

1
2024.04.19

커뮤에선 연봉 중간정도도 실패자 취급 받는 경우가 많으니

어느정도 효과 있을꺼같긴함ㅋㅋㅋ

0
2024.04.19

그래서 실명제 필요함. 조선족, 도태 히키코모리들이 세상 저주하면서 쓰는 글들 싹 없어지게.

3
2024.04.19

국적만 표현해줘도 될듯 ㅋㅋㅋㅋㅋㅋ

1
2024.04.19

블라인드의 순기능이지

0
2024.04.19

저걸 "익명" 커뮤니티인 디씨에서 말했다는게 킬링 포인트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이번 직구 제한이 알리 테무를 견제하기 위함이다? 12 아네싸매니아 22 2 분 전
천마가 극찬을 한 한국 과일 36 6월9일이생일임 34 5 분 전
미국 대통령 치매 또 도졌다!!! 32 준구 36 6 분 전
아이스크림 택갈이 상품에 개빡친 영국소녀 17 인생포기자 32 8 분 전
집회할때 전문 시위꾼 끌어들이는 이유.jpg 14 카이부츠와다레다 32 9 분 전
직구규제반대1인시위 디시반응의 루리웹반응 20 NuvoleBianche 51 11 분 전
자동차 핸들에 붙이는 사제 스티어링, "이건 자살행위 ... 38 UBCS 31 12 분 전
일본이 절대 공개 안하는 한글불화 24 레모투스 53 16 분 전
ㅇㅎ) 참을수 없는 사슴사이즈 27 조현 37 17 분 전
직구 규제 반대 시위 5월 25일 (토) 12시 32 NuvoleBianche 58 22 분 전
사이비에 빠진 동창에게 몹쓸짓을 한 이야기 31 ㅋㅋㅎ 57 29 분 전
카니발 차주에게 "주차똑바로" 붙였더니 37 뿌뿛뿅뾿 82 30 분 전
직구금지 결국 6월 시행.... 70 리카르도마일로스 99 35 분 전
결혼하기 전 상대 부모님이 어떤지 꼭 봐야하는 이유.jpg 69 쥬지쥬스 54 43 분 전
결백한 사람 담궈버린 KBS 38 당근이세요 71 51 분 전
"사실상" 철회 78 엄복동 63 53 분 전
남편 자존감 채워주기.jpg 57 두둥둥 74 55 분 전
식약처 오피셜 우유라면 추천... 댓글 반응.jpg 47 엄복동 104 58 분 전
테슬라카페 레전드 미친놈 올라옴 ㄷㄷ 116 일째회개중 115 1 시간 전
ㅆㄷ) 옆자리 친구의 목소리가 너무 좋은 manhwa 40 6월9일이생일임 40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