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금쪽이 프로그램을 보는 인터넷 커뮤 특징

hqdefault.jpg

1부 방영

 

 

 

 

images.png

저거저거 애새끼 꼬라지봐라!!!!!!

점마는 가망이 없어!! 애는 때려야 말을 듣는다 이말이야!!!

 

 

 

images-2.jpeg

저거저거 부모란 새끼가 말이야!!!

애를 키우면 안되는 사람이구만!!!!!결혼은 왜 했어!!!!

 

 

 

images-1.jpeg

저거저거 시발 오은영 선생!!!!

저것들은 답이 없다니까요 포기하고 딴 놈 보러가자요!!!!!

 

 

 

 

 

maxresdefault.jpg

2부 방영

 

 

 

 

 

 

다운로드-7.jpeg

아이들은 교육으로 해결할 수 있다ㅎㅎ

때린다고 해결되는 것은 아니라 아이의 특성을 찾아내고 분석하여야한다

 

 

 

 

다운로드-6.jpeg

부모의 저런 행동엔 다 이유가 있었어ㅜㅜ

지금이라도 고쳐나가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images-4.jpeg

역시 업계 탑 오은영 선생님이야!!

전 선생님을 믿고있었습니다!!

 

 

 

 

maxresdefault-1.jpg

다른 가족 1부 방영

 

 

 

 

images-3.jpeg

저저저 시발 저거!!!!!

 

 

 

이후 무한 반복

 

 

42개의 댓글

골목식당이네

1

원래 자극적인 맛으로 먹는거임

13
2024.04.16
@오나홀소믈리에

개붕이 닉이 그 말에 신뢰를 주고있어

0

3년째 일 거부 게임에 몰두하는 백수 개붕이!

2
2024.04.16
@강형욱도때린개
0
@강형욱도때린개

아아... 포기합니다...

3
2024.04.16
@강형욱도때린개
0
@강형욱도때린개

억장 터지면서~~~~~~!!! GG~~~~~!!!

0

저 안경쓴 꼬마편 숏츠로 보고 존나 안쓰러웠는데 잘 해결 되었나보네

0
2024.04.16

솔루션 받은 금쪽이 결국 소년원갔다는 기사도 있음.

0
@빰바라빤쮸

링크좀

0
2024.04.16
@겨드랑이의습격

찾아보니 없는 링크래

0
2024.04.16
@빰바라빤쮸

그거 펙트체크 안되서 기사 죄다 내림

자기가 금쪽이 선생이라고 하면서 금쪽이 소년원 갔다는 글이라

10
2024.04.16
@비나비

그렇구나 선동이었어?

0
2024.04.16
@빰바라빤쮸

선동인진 확실히 모르겠고

그이상 팩트제보가 없고 기사 내렸으면 그렇지 않을까 싶은거지

0
2024.04.16

ㄹㅇㅋㅋㅋㅋ

0
2024.04.16

아침드라마를 괜히 비슷비슷한데 보는게 아니라니깐ㅋㅋㅋ

1
2024.04.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한편 다봤다 꺼억

1

제작진 : 계획대로

2
2024.04.16

팩트) 2부는 커뮤에 자료가 잘 나돌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은 욕하는 거에만 관심이 많으니까...

23
2024.04.16
@질퍽질퍽

돌긴 돌더라 글 말대로 잘은 안돌고...

 

자극적인거 개드립3번 가면

총집편 잘 끝난거 한번 올라감

1
2024.04.16
@메갈박멸

올라와도 추천이 덜해서 묻히는건가ㅋㅋㅋ

0
2024.04.16
@질퍽질퍽

피시방에서 똥 싼 금쪽이 근황.. 하면서 올라올 때 있음

0
2024.04.16
@질퍽질퍽

사람들이 야동 볼 때 스토리부분 다 스킵하고 떡치는 장면만 감상하는 거랑 비슷한 거 아닐까

 

애초에 저런 거 커뮤니티에서 소비하는 방향이 자극적인 부분만 발췌해서 욕 한사바리 내뱉는 쪽이다 보니깐 ㅋㅋ

0
@질퍽질퍽

2부에 관한 글 올려도 댓글로 금쪽이 프로그램,부모 욕하는글 많은데 뭐 ㅋㅋㅋ

0
2024.04.16

1부에서라도 저래야 화제성이든 시청률이든 챙김

0
2024.04.16

금쪽이 부모님 개새끼 만들고 솔루션이후는 관심 없음

0
2024.04.16

2부 보는 비율이 낮을거 같은데ㅋㅋㅋㅋㅋ

0
2024.04.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그냥 욕이 하고싶은거임 ㅋㅋ

1
2024.04.16

커뮤에 몰입할수록 멍청해지는 우리들.

0
2024.04.16

요즘은 아닌것도 많음...

부모도 아이도...근데 아이가 문제면 해결이 되는데

부모가 문제면 핵노답인듯

0

나중에는 “충격 공포) 길가에 똥누는 금쪽이” 이런거 나올듯

0
2024.04.16

끓는 건 이치야

0
2024.04.16

난 저거 보면 대부분 부모가 문제라서 안보게 되더라 ㅋㅋㅋㅋㅋ

 

10명에 9명은 부모가 문제야..ㅋㅋㅋㅋㅋ

 

일반적인 흔한 문제도 아냐 ㅋㅋㅋ 대부분 정신적으로 문제있어.

 

3
2024.04.16

마지막편은 결말이 뭘까 궁금하네ㅋㅋㅋㅋㅋ

0
2024.04.16

그리고 커뮤에는 절대 1부만 올라오고 2부는 안올라오거나 누군가 댓글로 2부내용 말하면서 해명해줌

0
2024.04.16

금쪽이는 나의 감정을 조절할 수 있다...

0
2024.04.16

개드립 출신인가 어쨋든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에 나온, 업적은 신동엽 죽빵날린 유저 있었는데 후기 들어보니까 그때 받은 교육으론 고쳐지지 않았고 tv에 나온 뒤 주변에서 알아보고 비웃는? 그런 시선, 말 때문에 고쳐졌다던데

저 2부도 완전 고쳐진게 아닐 수 있음

0

오은영의~ 골목부모~

0
2024.04.17

막짤 표정 ㅋㅋㅋㅋㅋㅋ

0
2024.04.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재력을 가진 자들은 일찍 일어난다.jpg 9 엄복동 17 방금 전
귀칼 인기 캐릭인데 얘때문에 하차하는 사람 많음 28 붕따기 24 4 분 전
KT 통화 품질이 안좋게 느껴지는 이유.blind 20 블라똥글렉카 34 5 분 전
오킹 팬들에게 일침을 가하는 유튜버.jpg 31 파랑1 52 11 분 전
서비스직이 헬인 이유 ㄷㄷ 70 유지민 79 19 분 전
대학축제 시즌부터 평가가 오르고 있는 걸그룹 72 안녕계획 52 19 분 전
ㅅㅇ) 튀르키예 여행 갔는데 과일가게 아저씨가 내 딸에게 낯... 59 유지민 76 26 분 전
출판사 관계자가 말하는 전자책이 비싼 이유 53 찬슬르아담 63 30 분 전
춘천, 신입 공무원 퇴사를 막기 위한 최후의 필살기 시전!! 63 초반도치 68 31 분 전
카리나 장원영 사이에 서있는 용기있는 남자 ㄷㄷ 78 araby 55 39 분 전
아니 gs25 도시락 잠수함 패치 너무한데?? 51 블랙서바이벌 39 42 분 전
코레일유통이 욕먹는거 불쌍하다 142 나욕하면니애미 106 45 분 전
한국 치킨값 초비상!!!! 41 준구 60 45 분 전
ㅇㅎ) 전남친에게 복수 하기 위해 인싸 서클에 들어가는 Manwha 32 엘지우승 51 45 분 전
???:아 씨발 그냥 삐라만 쏠껄 6 환락 50 45 분 전
ㅇㅎ) 40여 년 전, 우리 남한에서 북한에 뿌린 삐라들 48 엄복동 51 45 분 전
와 씨;;;; 아부지 신혼시절 빠꾸없었네 ㅋㅋ 41 수박은맛있어 73 46 분 전
윤일병 사건 가해자들은 어떤 형을 선고 받았을까? 42 웃겨정말 43 46 분 전
김정은 한방중에 쏘아 올린 삐라 26 아타리쇼크 27 46 분 전
예전 대학생 vs 요즘 대학생 .jpg 35 유지민 70 51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