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더 이슈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메갈티셔츠 입고다닌 애 있었음

한 3-4 년 전인가

 

내가 종로에서 일하던 때였는데 

 

작업실 같이 쓰던 여자 있었음

 

얘랑 가끔 얘기하면

 

자기가 지나다니다보면 어깨빵 존나맞고다닌다

 

노인네가 일부러 와서 어깨를 치고간다

 

이건 내가 여자라 그렇다 

 

여자라서 손해보는거 많다

 

남자들은 왜 

 

뭐 이딴 얘기를 좀 많이 했었는데  

 

그땐 별 생각 없었음

 

근데 어느날 

 

걸즈 두낫 니즈 프린스? 뭐시기

 

이 티셔츠 입고왔더라 

 

페미는 별 관심없어도 메갈은 알았으니까 

 

아 그동안 했던 얘기를 곰곰히 생각해보니

 

이 샹년이 나 메갈한다고 대놓고 얘기하고있었던거였음

 

이뻤으면 줘패서라도 고쳐주려고 했으나

 

그들 품에서 영원하길 바라며 손절했다 

 

고대 나왔다고 했는데 

 

머리좋다고 사리판단 다 잘하는건 아닌듯 

 

 

 

 

2개의 댓글

2023.11.26

근데 메갈 아닌 여자들이랑 말하다 보면 성추행 진짜 개많이 당하더라 특히 택시기사랑 대리기사들

1
@알바디서울

ㅇㄱㄹㅇ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1754 이거 괜찮은거임? 뭔가 문제 없으려나 2 3th3 8 시간 전
1753 실수로 들어왔는데 개웃기네ㅋㅋㅋㅋ 1 가을야구정기예금 1 일 전
1752 아이폰 충전단자 튼튼한 제품 없음?? 4 진지선비틀딱시비... 2 일 전
1751 젠더에 왜? 1 뭘로해야되냐2 16 일 전
1750 USB2.0 A타입형 mp3의 경우 고속충전기나 멀티충전기에 꽂아... 8 샛별 23 일 전
1749 왜 서양남들은 페미는 우리처럼 ㅈㄴ싫어하는데 8 모든게좋다나쁘다 2024.01.17
1748 혹시 요 규격 아시는 분 계신가요? 6 NaRangC 2024.01.15
1747 젠더 단자 평등하게 통일로 다 이루어져야하는데 하.. 이거보인다면기분탓임 2024.01.15
1746 게임, 쌀먹, 그리고 인셀 커뮤니티 4 Infinity 2024.01.09
1745 탈코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나한테왜 2023.12.24
1744 젠더 갈아버리던가 해야지 2 구리네스 2023.12.15
1743 아무리생각해도 페미들이 하는말 좀 맞는거 같지않냐? 2 귓방망이 2023.12.12
1742 한국일보 젠더이슈 기사에서 나온 결혼, 출산, 연애관련 통계 4 Infinity 2023.12.11
1741 오이오이 여기가 요즘 핫하다는 거기 맞냐?? 5 PCMaster 2023.12.10
1740 대부분의 젠더들이 usb-c로 통일이 안되어있었다면 2 THYA 2023.12.10
1739 USB C타입의 위력.... 개쩌는호환성.....JPG 8 닉네임변경41 2023.12.10
1738 c to hdmi 갖고있는데 2 모얌33 2023.12.10
1737 요즘 젠더 쓰긴 함 ? 1 radiancepawn 2023.12.09
1736 광케이블 각은 왜 제각각 이냐? 3 경기도오산시보다... 2023.12.06
1735 맥북에어 a타입 없는거 짜증난다 1 주긴다냥 2023.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