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관련.... 아내가 화가 난 이유를 설명하시오

142개의 댓글

2021.10.27

남자는 상대방을 배려하면서 말할줄 모르고

여자는 자존감이 낮네

근데 그런거 떠나서 백신은 좀 맞으라고~!!

1
2021.10.27

전형적인 퐁퐁부부네 뭐 ㅋㅋㅋㅋ

0

ㅋㅋㅋㅋㅋㅋ 평소 대화 흐름이 느껴지긴하네

 

1

그냥 걱정 되는 이유 말하면 되는거 아니야? 순수한 의미의 걱정은 뭐야… 많이 시달려서 그냥 말을 안하는 걸 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답답하긴하네

4

그냥 저지경될때까지 방치하고 묵인한 남자가 병신아니냐?

2
2021.10.27

씨벌련이 존나 패고 싶네

3
2021.10.27

남자새끼 개답답하네 여자가 백신 안맞는게 맘에 안들지만 스윗한척은 하고싶고 그니까 여자가 지 속마음을 헤아려서 알아서 백신맞지 않는이상 계속 저렇게 빙빙 꼴듯ㅅㅂ 말로는 백신 안맞아도 된다고 하지만 뉘앙스는 전혀 아니고 서로 답답하고 피곤한 화법임

12
2021.10.27

말대가리 어디감?

2
2021.10.27
@예쁜말만함

뽀드득 씻겨나감

1
2021.10.27

남자도 존나 병신이고 그걸 이용하는 여자도 병신이고 ㅋㄴ

4
2021.10.27
@3725971

ㄹㅇㅋㅋ 유유상종이네

0
2021.10.27

남자가 저런식으로 계속받아주니까 저지랄하은거 아닐까

2
2021.10.28
@아이건좀

이거같음 여자가 원래 좀 또라이고 그걸 남자가 싸우고 하기싫으니까 저렇게 말투가 되버린듯

0
2021.10.27

나는 여자애랑 분쟁생겨서 말싸움각 나오면 무족권 내말이 맞음 반박해보셈 하고 논리막고라뜨는데

 

오빠는 맞는말 하는거 아는데 기분나빠 라는 극찬나오면 사실 다 걱정되서 그런거지 뭐먹을까 하고 넘어가면 됨

5
@읭윙왱

극찬나오면서 살짝 눈물 떨어질랑말랑할때?

0
2021.10.27

하지마?

0
2021.10.27

둘다 극혐

1
2021.10.27

방생하지 마라

1
2021.10.27

남자도 존나답답하네 진짜

2

일단 여자는 너무피곤한성격이라서 옆에두기 싫은스타일이라면 남자는 인간적으로 개꼴보기싫음 할말은 하고싶은데 욕먹긴 싫고해서 빙 둘러 말하는데 돌려말한다고 뭐라하니까 응 아닌데? 나는 그런거아니고 진짜 순수하게 걱정하는건데? 존나위선자인것

16
2021.10.27
@사랑의멋짐을모르는당신은불쌍해

ㄹㅇ 저런 화법이 제일 부담스럽고 짜증남

내뺄 구석 만들면서 말하는 스타일

자기는 원만하게 말한다고 생각하겠지만 걍 솔직하지 않아 보일뿐

3
2021.10.27
@사랑의멋짐을모르는당신은불쌍해

왜 위선자가 됐을지 이해가 가는데 난. 존나 저런 피곤한애랑 만나면 사람이 자연스레 저런식으로 방어적인 화법을 취하게 되지 않나? 물론 저러면서 왜 계속 만나서 결혼까지했는지는 도저히 모르겠음

2
2021.10.27

왜 백신을 맞아야 하는지 이유도 명확하게 말할 줄도 모르면서 돌려서 꼽 준 후에 다시 사과하는게 꼴보기싫다 진짜,,

2
2021.10.27

남자가 충청도식 화법으로 꼽주는데?

3
2021.10.27

저 병신년을 아내로 둔 남자가 잘못 임.

남자가 화풀이용 감정 해소 쓰레기 통이구만

0
2021.10.27

방생금지 뽀드득!

0
2021.10.27

와 퐁생금지

 

답 없음 맨날 자기가 피해자 되는 말투에 뭔 말을 하면 다그래서 내가 잘못했다는거야? 시전

 

남자는 부딫치기 싫어서 어렵게 둘러대는데 그냥 아가리하고 편들던가 해야 하는데

지도 답답하니까 뭐라고는 하고 싶고, 혼날까봐 말은 못하고...

 

사실 여기서 가장 잘못한 사람은 저런 사람과 진지하게 만나서 결혼한 남자임

0
2021.10.27

부창부수

0
2021.10.27

ㅋㅋㅋㅋㅋ 주방용품

0

둘다 이상함

여자는 징징이

남자는 피해자 코스프레

2
2021.10.27

보다가 3분의1지점에서 내림.그냥끼고살아

1

방생만안하면 뭐어때 ㅋㅋㅋㅋㅋ 내가피해볼일없는데 ㅋㅋㅋㅋ

0
2021.10.27

근데 독감주사는 맞고 코로나백신은 안맞고싶은 이유는 머임? ㅋㅋ 내가보기엔 거기서거긴데;;

독감주사는 몇백년전통 부작용 없는 주사인줄 아는건가... ㅋㅋㅋ

글고 일관적으로 살면됨

정부 지침처럼 사람만나고싶으면 백신맞고 백신맞기싫으면 사람안만나면됨

백신안맞고 사람만나고 싶다는데 이거 논리적으로 설파는 절대 안되고 그냥 받아들이는수밖에없지

3
2021.10.27

너는 좀 다르잖아 남들이랑 ← 이게 싸움의 시작같은데

5
2021.10.27

둘이 비슷한데

0
2021.10.27

이적시장 풀지마라. 계속 대리고 살아라.

1
2021.10.28

저런 보지도 한번 빨아보겠다고 노력하는 버팔로 죄

0
2021.10.28

백신 맞기는 싫고 나가 놀고는 싶고? 에라이

0
2021.10.28

지랄났네

0
2021.10.28

헤어져

0
2021.10.31

퐁퐁단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린 (21, 처녀, 수줍음많음, 태호♡) 32 게이목욕씬 34 6 분 전
요즘 사회 전반에서 쓰이는 근본없는 단어 甲 63 한대리 64 8 분 전
군필들 눈물흘리게하는 요즘 씹덕겜 41 Kukulza 62 10 분 전
한문철TV 레전드 다시 갱신 43 zsxnssw8ke 59 12 분 전
중앙아시아 카자흐스탄 고려인 5세들의 결혼 모습.jpg 24 합리적조작 37 13 분 전
개붕이 35년전 콤-피타에 4MB 램 업그레이드 + 한글 확장 설... 39 태정태세문 48 14 분 전
MCU 등장 인물들의 얼굴 40 Kukulza 49 24 분 전
"씨를 말리지 못한 게 조금 후회되는군요 천한 것" 32 레후 64 26 분 전
한문철TV 또전드 갱신 44 Kukulza 48 27 분 전
G90 풀체인지 사진 69 코흘리개튜브 55 28 분 전
(남자몸사진주의)개붕이 몸매 선호도 조사.vote 85 인생심심 40 28 분 전
암을 이겨낸 AV 레전드 아사미 유마 유튜브.gif 53 코흘리개튜브 52 31 분 전
용인시에서 근무하는 세계 소방관 챔피언의 위엄.jpg 63 보끼리코지털 75 37 분 전
아이오닉5 전기차 3400km탐 질문받는다 188 년동안개드립함 76 41 분 전
이거 지금 해외 경매에올리면 팔림? 56 항가항가항가 56 44 분 전
인천 여경 해임.gisa 98 초식 70 45 분 전
3살된 남자아이 크리스마스선물로 뭘 좋아할까..? 123 띠아모 65 47 분 전
[2ch] 남동생을 남겨두고 나만 데려간 어머니.ssul 34 난지금행복해그래... 46 55 분 전
대한민국 출산율 근황 105 앗차차 75 55 분 전
와이프에게 ○○당하는 남편 75 비둘기는하늘의쥐 67 56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