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유승준 인생 부럽지 않냐??

d4581f8d 28 일 전 64

돈 쓸어담고 군대안가고

천조국에서 인생보내는중인데

한국입국금지? 그냥 안오면 그만이지 ㅋㅋㅋ

 

8개의 댓글

1d9ab5c3
28 일 전

그런거 치고는 입국시켜달라고 징징거리는거 보면 별로

0
347569f9
28 일 전

유승준이라는 사람은 없어

0
c40cc2b4
28 일 전
@347569f9

스티브 유만 있을 뿐

0
c533f07b
28 일 전

예지야 너 자꾸 이런 글 올릴래?

1
044bfddc
28 일 전
@c533f07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796f453f
28 일 전

중국하고 미국 세금 문제 때문에 한국 그렇게 기를 쓰고 들어 오려 할껄 ㅋㅋㅋ

0
aac81a22
28 일 전

인생은 스티봉 유처럼 적당히 배신도 때리고 해야지 안그래? 끌끌끌끌

0
33725e0d
28 일 전

별로.... 돈은 저거 안해도 더 벌수 있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85007 az 후유증있냐? a4f1d784 방금 전 0
885006 시팔 실시간 2호선 터져나가는데 임산부좌석 타령이네 1 0370e654 1 분 전 18
885005 요즘 영화표 존나 비싸네 07f3b122 2 분 전 5
885004 이성애자 동성애자 전부 혐오스러웅게 팩트임 2 58befc26 2 분 전 12
885003 오후에 맞으러가는데 d5c0eb9e 2 분 전 5
885002 카톡 비상금대출 3 e598d459 5 분 전 28
885001 뭔 씨발 아침부터 오타쿠새끼 한마리때문에 기분 잡치네 7 f97d9104 6 분 전 54
885000 대여 전동킥보드 존나비싸 씨발ㅋㅋㅋ 3 595be448 7 분 전 30
884999 진짜 그지같이 글 쓴거보면 화나는거 정상임? 7 2e19fbaa 9 분 전 34
884998 사케 사야되는데 1 abff04d0 10 분 전 8
884997 시발시발 나는 돈받으면서 똥 못싼 패배자 2 72e65b0b 10 분 전 23
884996 초대졸 신입조건 이거 어때? 6 cf739750 10 분 전 26
884995 터키는 아시아에 위치해있는데 왜 유럽임? 17 8fa5ad28 12 분 전 32
884994 난 치킨을 못먹겠다 3 653ee11a 15 분 전 24
884993 대학생 방학때 보통 뭐하고 지냄? 28 f4def01e 16 분 전 47
884992 환청인가 뭐지... 2 9f933d26 16 분 전 15
884991 밥 먹고 공부해야지 1 802f19a6 21 분 전 14
884990 나도 67에서 82까지 쪘는데 욕좀 해줘 13 82b5f0bb 21 분 전 34
884989 야바이가 무슨 뜻임? 6 15f72dd4 22 분 전 44
884988 와 시발 3년동안15키로쪘네 6 b04a8322 23 분 전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