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 이런 태도로 나올때 어떻게 하냐 너네....

9e791d06 2021.05.12 135

 

소개받거나 썸타거나 할때

 

'난 너가 마음에 드는지 어떤지 모르겠으니

 

너가 한번 알아서 잘해봐. 아쉬운게 너지 나냐?'

 

 

이러면 너네 보통 어떻게함?

9개의 댓글

ff904709
2021.05.12

존나 예쁘면 그래 너 정도면 하는데 별거 아닌년이 저러면 안만나

0
d17993ac
2021.05.12

거름. 그런년 딱 한번 겪어봤는데

저런애들은 지 자존심 세우는게 최고 우선이기때문에

바로 거르고 비참하게 무시해서 걍 자존심 개박살내놓는게 최고임.

그럼 지 자존심 다박살나서 막 울고불고 매달리고 집착하는데, 걍 냉철하게 개무시하고 거르면 됨.

0
3b2cbd64
2021.05.12

만나도 똑같으니까 안만남

0
a3b239a6
2021.05.12

여자가 말을하는게 문제야

 

나때는 여자 말할수있을때는

애들 재웠어? 물어봤을때 밖에 없었어

0
51ddac18
2021.05.12

바로 거르지 밖에 널린게 여자다

비싼척이 먹히는시대는 지났음

0
c7de9772
2021.05.12

내가 마음에 들면 더 대시하고

아니면 거기서 끝내고

0
f75ebe4a
2021.05.12

차단 ㅋㅋㅋㅋㅋㅋ 아쉬울거 하나도 없음

0
28b0a88c
2021.05.12

거르지 딴여자 만나면 되는걸 굳이 저딴 성격인애랑 만나는건 에바임.

 

저런애들 사귀는 내내 저럼.

0
49119c4f
2021.05.12

걸러라 ㅋㅋㅋㅋ어디서 갑질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91802 500칼로리짜리 라면먹고 500칼로리어치 런닝하기 vs 그냥 안먹기 2 eefdf38c 방금 전 3
891801 하림 노래 개잘하네 1dc216a5 2 분 전 3
891800 파닭 존나 많이주네 ㅅㅂ aa79a468 3 분 전 16
891799 아니 성관계 할 때 파우더 쓰는건 뭐냐? 13 50cb2e02 5 분 전 68
891798 구디쪽 사는 게이 있냐 9acbe511 6 분 전 7
891797 나도 여직원이랑 ㅅㅅ하는 꿈 꿨음 aa010e6e 6 분 전 34
891796 주변 지인들이 엿맥이네 2 25d5afda 6 분 전 11
891795 코인이 세달전에 -50 %였는데 1 88b3976b 8 분 전 34
891794 공대에 원래 모솔 많음? 4 1cf31401 9 분 전 37
891793 이제 국산폰은 삼성밖에 없는거냐 3 be115a25 11 분 전 38
891792 자기야 욕해줘.. 4 a67b2d9a 12 분 전 22
891791 게이들이 좋아하는 외모 3 a40059a3 14 분 전 45
891790 씨유점주있습니까 편스토랑매생이크림이거 반품입니까 1 5907be5e 16 분 전 21
891789 내 여친 나보다 7살 어림 2 bee75401 17 분 전 72
891788 숫닉님 입장하십니다 부대차렷 1 94824649 17 분 전 14
891787 진짜 외모 얘기하기 미안한 사람 있음 2 77ee8b74 18 분 전 61
891786 코로나 끝나면 강원랜드 가봐야지 09ccf997 19 분 전 14
891785 조언좀 해주실분...?(여자) 3 ebace384 19 분 전 29
891784 좆소 취업하고 존버 해야지 생각했는데 1 fcc5d8af 20 분 전 28
891783 자꾸 회사 여직원하고 섹스하는 꿈 꾼다. 2 305fb392 21 분 전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