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또 모르면서 여성주차장이 어쩌고 하지마라

i14954647210.jpg

 

64개의 댓글

28 일 전

예전에 임산부 운전자들은 배나온것때매 주차공간이 더 필요하다는 글을 본적이 있는데. 여성전용 주차장 싹 없애고 임산부전용을 좀 설치했으면 좋겠다

0
28 일 전
@닉네임이다 ㅋ

요즘 같은 시대에 임산부석 정도는 납득할듯. 하지만 임신 안한 여자들이 주차할 거 같네ㅋㅋ 지하철 좌석처럼.

0
28 일 전

여자들 운전 잘하는데

 

저런거 말들어 놓은 놈들이 오히려 여자는 운전도못할것이다 차별하는거임.

 

또 성폭행때문에 저렇게 만들었다는데 도대체 몬생긴 여자들을 누가 성폭행하냐 눈 마주치기도 싫은데

1
28 일 전
@뚱땅이

모든 여성이 김여사는 아니다. 하지만 내 머리에 물음표를 띄운 운전자들은 대부분 여성이었다.

0
28 일 전

애초에 차폭감도 없이 전면주차 하는 것 보면 주차라인 맞출 생각이 없는 것 같던데

1

벌컥 쿵!

 

에구에구

0
28 일 전
@물티슈슈욱슈욱

별로 안 긁혔네~

부릉부릉~~

0

주차 진짜 좆같이 해놨넼ㅋㅋㅋㅋㅋㅋㅋ

평생 운전 못하는 몸이 될 때까지 죽빵 꽂아주고 싶다

0
28 일 전

고속도로 휴게소 갔더니 앞라인 두번째 라인 죄다 핑크핑크야.. 계속 가다보니 휴게소 출구 주유소 근처까지 가니까 핑크없더라..

0
28 일 전

진짜 아지매들 내차얖에 주차할때마다 심장이 쫄깃함. 대각선으로 걍 꼬라박고 뒤도 안돌아보고 걍 내려서 지 갈길감

0
28 일 전
@식빵파괴범

ㅋㅋ 감으로 주차함

0

보기만해도 지려버리는 라인업

0
28 일 전

난 핑크에 우선적으로 대는데 ㅋㅋ 장애인주차장도 아니고 걍 대도됌

0
27 일 전

사실상 격리수용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그' 만화가 근황.jpg 28 야코개붕이 24 4 분 전
현재 한강공원 상황 jpg 37 원샷 35 5 분 전
예방접종하러 온 댕댕이 3마리 16 LG벨벳 28 7 분 전
누구나 다 아는 기본적인 성별의 종류.jpg 53 의미없는닉네임은없네 26 8 분 전
병신 같을 정도로 비효율적이지만.gif 18 Tectonix 41 8 분 전
2015년 전국의 코난들을 불태운 살인사건 38 트리오브세이비어 55 15 분 전
캐나다식 식비 줄이기 36 T700GE701D 56 23 분 전
새끼 거북과 성체 거북의 크기 차이.jpg 48 이에토 34 25 분 전
불륜 하나 없는 클린 등산 모임.jpg 43 Fdgsystffsg 55 25 분 전
한강사건 집회 유튜버 인터뷰.jpg 25 Fdgsystffsg 42 25 분 전
강철부대 정밀사보고 빡친 이근대위.JPG 36 낙하산포장교육 46 25 분 전
마늘 소비량의 숨겨진 진실 34 합리적조작 45 32 분 전
인스타 감성따윈 없는 '진짜' 헬스장 48 쥬지쥬스 79 36 분 전
2021년 죽고나서야 알려지는 2030청년들.jpg 69 면접관 86 48 분 전
개복치 해체쇼 70 도지시바와우 25 49 분 전
콜센터 여직원이 고객들에게 '가끔' 듣는 말들 53 사이버고물상 45 50 분 전
기사 하나에 숨어있는 대학원생의 눈물 17 Everheart 46 50 분 전
"저는 산더미 같은 설탕덩어리를 봤습니다" 27 합리적조작 47 50 분 전
개드립간 어제 잠 안와서 공원 나갔던 개붕이 20 갸라도스 35 53 분 전
노키아 TV가 망한 이유.gif 32 탈세 38 53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