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80개씩 어묵 먹는 아저씨 ㄷㄷㄷ

78개의 댓글

25 일 전

자막이 왜? 아무리봐도 모르겠어

0
25 일 전
@니죠랄워터

동물농장 단골멘트임 ㅋㅋ

0

진짜 자막 어질어질하네 ㅋㅋ

1

유비빔씨 vs 유어묵씨

0

이런게 대기업의 휭포인가 뭔가임? 베댓도 뺏어가버리네

1
25 일 전

어묵이 맛있긴 맛있지 ㅋㅋㅋㅋㅋ

난 가끔 출출하면 썡도 먹음

0
25 일 전

아니면 저염어묵 직접 해먹어야지 ㅋㅋ

3
@일째회개중

어묵 먹을사람? 저염 ㅋㅋㅋㅋㅋ

2
@오리너구리볶음면
1
25 일 전

허버허버

0
25 일 전

방송이니까 줄인다고 하지 못줄임 병나서 드러누워도 먹을거 같은데

1
25 일 전

그래도 미원 때려붓는 아저씨보단 상태가 좋네

0
25 일 전

내가 말했지!! 자막 담당 분명히 개붕이다

0
25 일 전

근대 어묵이 진째 살찌기 최적음식인데 밀가루범벅+튀김 ㄷㄷ

1
25 일 전

학생때 많이 먹었지

0
25 일 전

막짤추

0
25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5 일 전

일단 앞니가 없고 왼쪽 입모양이 푹꺼진거보니 왼쪽 어금니쪽도 없거나 상태가 매우 불량할거라 예상됨

 

그렇다고 해서 오른쪽 치아도 좋진않을거같음 보통 저런분들은 잇몸이 다 안좋아서 전체적으로 안좋음

 

그렇기에 다른 음식들은 먹기가 힘들었을거임..그러다가 어묵처럼 말랑말랑하고 맛있으며 많이 먹어도 물리지않기에 자주먹다가 주식이 됐을거같음

4
24 일 전
@DDDPD

개붕이 똑또카넹 ㅠㅠ

0
23 일 전
@DDDPD

분석 멋있다

0

다음날 : 어묵말고 오뎅은 괜찮쥬? ㅎㅎ

0
25 일 전

저러다 당뇨 올텐데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전당뇨네....

 

 

비만, 고혈압, 당뇨 삼신기면 당장 무슨 병이 더 생겨도 이상하지 않음....

0
25 일 전

금단현상인가?

0
25 일 전

튀긴 건데 몸에 좋을리가 ㅎㅎ;

0

몇십년간 라면먹고도 오래 산 할아버지나 술담배 하고도 90살 넘게 산 사람들은 그냥 희귀케이스일뿐 본문처럼 건강문제가 나타나는게 일반적인거임

0
25 일 전

지금은 100개 먹겠다.

0

맛있긴함

0
24 일 전

어묵한장에 나트륨450mg이나됨? 간장찍어먹으면 서너장에 컵라면하나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는수준인데...한봉지에 450mg아닐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부산 청년들이 사랑고백 하는 방법 26 개드립콘사려고글쌈 43 7 분 전
육군참모총장 ㅁㅊ ㅋㅋㅋㅋㅋㅋ 36 럭키7 44 7 분 전
머니게임 상상과 현실 14 퇴근후단백질 32 8 분 전
근무 재끼고 스타듀밸리 할 생각에 신난 공익 11 닥터페퍼조아 25 8 분 전
여자만 할인해주는 자동차 회사.jpg 19 보소리오지털 28 8 분 전
본인의 목숨를 구해 준 구조대를 고소한 여성 51 방구를그냥 20 9 분 전
남양리테일 이거 억까인지 판단줌???? 55 곶통의저주 50 23 분 전
해외 패미니즘 47 오늘은내가짜파게... 65 25 분 전
🐴버닝썬... 승리 재판 근황.jpg 33 허언증 49 30 분 전
인방, 스포주의) 머니게임이 5화부터 레전드인 이유.jpg 66 입만벌리면거짓말... 63 37 분 전
필리핀사는 아재다 96 historica 61 41 분 전
말릭박사를 암살하는 꿈.manwha 10 레벨보다높으면정... 49 50 분 전
어느 정도 억울한 음주운전 유형 26 사이버고물상 53 50 분 전
"어이, 공기청정기" 41 끼유우 71 51 분 전
강원도 청년들이 사랑을 고백하는 법 49 오늘은내가짜파게... 53 52 분 전
GS 유업 신제품 소개^^ 32 곶통의저주 62 59 분 전
야짤 올린다 67 냥이는매력있다 58 1 시간 전
실시간 용진이 형 인스타 69 방구를그냥 64 1 시간 전
한국어에 없는 영어 단어 169 섬마을 62 1 시간 전
ㅇㅎ) 키 172cm 몸무게 50kg 여자 50 김세정 34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