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 플릭 장난아니다 진짜

마르퀴뇨스 부상 아웃 영향도 있겠지만 2대0으로 밀리던거 33분 42분에 과감하게 교체하고 빠른 변화줘서 기어이 따라잡네ㅋㅋㅋㅋ

1개의 댓글

7 일 전

근데 음바페가 미쳤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1115 솔새끼 똑같은 상황에서 쓰러진거 개웃기네 ㅋㅋㅋㅋ 2 leatherjacket 1 5 시간 전 65
31114 솔샤르는 계속 입을 터네 6 아졸려 1 12 시간 전 117
31113 첼시 챔스 4강에서 탈락해도 상관없다고 생각했는데 7 이늬야 0 15 시간 전 83
31112 ㅠㅠ맨시티 챔스 우승 가즈아ㅏㅏㅏㅏㅏ 4 렙 치코리타 0 20 시간 전 63
31111 콘세이상 이새끼 투헬한테 쌍욕 먹었다고 직접 말했던데.. 1 이늬야 0 1 일 전 72
31110 스포티비 씨발넘들 진짜 1 nunna 0 1 일 전 136
31109 미국 젊은 세대한테 야구 인기 없긴 없나봄 2 꽁승먹는꽁꽁이 0 1 일 전 203
31108 맨시 돌문 누가 이길까 1 Crouch 0 1 일 전 38
31107 세계 최강의 파리 공격진 2 늙은개구리 0 1 일 전 162
31106 포르투한테 개두드려맞아서 탈락할뻔 했네;; 6 이늬야 0 1 일 전 96
31105 다이어트할때 닭가슴살 당류 몇g까지허용? 2 TmT 0 1 일 전 60
31104 2018평창 여자계주 쇼트트랙 넘어지고 신기록세운거 있잖아 3 초연 0 2 일 전 102
31103 맹구 레전드들 손흥민 묻어버리려고 하네 7 아졸려 0 2 일 전 270
31102 복근운동 질문 드립니다 2 배돈 0 2 일 전 77
31101 주짓수 배워야 하는데 알루미늄 0 2 일 전 46
31100 풀전력 미네소타는 생각보다 강하나보네 3 꽁승먹는꽁꽁이 0 3 일 전 65
31099 글로리 글로리 맨유나이티드~~ 2 년째방구석여포 0 4 일 전 190
31098 아니 1 세줄요약 0 4 일 전 65
31097 두 번이나 퇴장을 안 주네 10 아졸려 0 4 일 전 210
31096 그린우드 극장 쐐기골 3:1 ㅋㅋㅋ 2 연구소인건비루팡 0 4 일 전 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