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지 않은 미국장 게임스탑 기관 VS 개미 자강두천

Screenshot_20210127-005928_Samsung Internet.jpg

 

https://www.dogdrip.net/302109587

 

2주전에 올렸던 미국 게임스탑에서 벌어진 

떨구려는 자(기관) VS 올리려는 자(개미)의 자강두천은 계속 되고 있고.....

저 글을 썼을때 보다 게임스탑의 주가는 2.5배 이상 뛰었다!!!!

 

내 돈 뱉어내라는 기관은 또 다시 옵션을 걸었고

미국 야수들은 또다시 기관과 맞짱을 까기 시작했다

 

저 글을 보고 게임스탑에 올라탔던 야수 개붕이들이 있을까?

 

 

 

Screenshot_20210127-005326_Webull.jpg

 

심지어 어제 게임스탑은 하방 VI가 하루에만 "9번" 발동되면서 코인판에서도 보기 힘든 무빙을 보여주고 있고

 

 

Ddyfl16VwAAQCZj.jpg

 

오늘도 상남자 테스트 중이다

 

지금 게임스탑은 전세계 침팬치 정모를 하고 있다

주식을 하고 싶은 짐승인 당신 게임스탑에 지금 올라타라

 

기관에 발려먹히든, 기관을 발라먹든 결말은 누구도 모른다

82개의 댓글

ㅋㅋㅋㅋ110넘었네

0
2021.01.27

WSB 맞나?

0
2021.01.27

속보 상방 서킷 발동~~~~ 114달렄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1.27

어제부터 관망하고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이네

0
2021.01.27

이게 뉴스나온 그거고만ㅋㅋㅋ

0
2021.01.27

기관 털리는 게 개꿀잼이긴 한데 버블 중의 상버블이 분명한 저게 언젠가는 터질 수 밖에 없고 그게 터졌을 때 후폭풍이 무섭다.

0
2021.01.27

현재가 보다 높은 가격에 150만원 박을려고 넣었더니 몇분 기다려도 구매가 전혀 안된다. ㄷㄷ

0
2021.01.27

옵션만기일까지 계속 저지랄할건가ㅋㅋㅋㅋㅋㅋ

0
2021.01.27

이번주 슈카월드 주제네 ㅋㅋㅋ

3
2021.01.27
@지루하구만

ㅇㄱㄹㅇ ㅋㅋㅋㅋ

0
2021.01.27

얼마전에 개드립에서 2600퍼 올랐다는 글 보고 이런것도 있구나 씨발 하고 넘어갔다가 이 글 보고 재미삼아 백만원만 박았는데 왜 계속 오르냐? 이게 돈 복사냐?

1
2021.01.27

지금도 난리남 ㅋㅋㅋ+80%까지갓다가 현재60%

0
2021.01.27

기관에서 게임 스탑에서 손실 본거 AMC랑 또 어디에서 만회 하려고 콜옵션 때리고 있어서 거기도 상남자 대결 하다던데..

0
2021.01.27

기관은 가격을 최대한 낮춰야 씹이득인데 북미 너드들이 '어? 킹받네?'하면서 올리는거임?

1
@BlairAthol

ㅇㅇ

0
@BlairAthol

현 북미 게시글들 주제도 그거임 ㅋㅋ

0
2021.01.27

오늘 종가 $147불이었음 시가 대비 90% 또 올랐다 ㅋㅋㅋ미침. 나는 쫄보라서 10%만 먹고 이탈

세상에 씨발 이건 코인보다 미쳤다

1
2021.01.27
@보추가루

내가 지금 보는건 230불이래 ㄷㄷ

0
2021.01.27
@보추가루

장마감 147불 애프터 213불 ㅋㅋ

0
2021.01.27

본인 아까 1페이지에서 120층이였던 개붕이다.. 눈 딱감고 기달리자 하구 잠 자고 와보니 씨발 두배가 올라있네 ㅋㅋ

0
2021.01.27
@푸득

진짜 침팬지가 돈을버네

0
2021.01.27

230불인데?

0
2021.01.27

응 애프터마켓 230"이야

 

이걸 19달러에 샀다가 콜안와서 21에 판 내인생 레전드

0
2021.01.27

만약에 기관새끼들이 롱치면 찐따들은 싸게 파는거야???? ㅋㅋㅋㅋ

0

이젠 전세계급 싸움으로 번진거 같던데 외인들도 겁나 들락날락 해뎀

0

돈복사버튼 왜 안누르냐고

0
2021.01.27

다음은 bb라고해서 bb샀다고 빨리 bb공매치는 기관들 발라먹으러 와달라고

0

돈이 복사가 된다고!!!

0
2021.01.27

장열리면 딱 100 박고 그냥 존버한다!!

0
2021.01.27

기관 망하는거아님?

0
2021.01.27

ㄹㅇ 돈복사지ㅋㅋ

0

미국도 vi가 잇구만. 뭐 모든 제도가 다 미귝에서 왓겟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마트 정육점에 간 비건들 28 합리적조작 16 11 분 전
오버워치 디렉터 제프 카플란 블리자드 퇴사 17 말머리렉카 17 17 분 전
일자리 기회달라 빼애액 36 shambler 30 26 분 전
묻지마 스크래치를 낸 초등학생 31 Applepay 27 35 분 전
특이점이 온 리얼돌 세부옵션 26 Applepay 31 36 분 전
로스트아크 포르노.gif 16 감사합니다안녕히 23 36 분 전
당신은 과거로 돌아가게 됩니다 22 김츼 28 36 분 전
학폭으로 불명예 은퇴한 선수의 반전 8 하늘을뚫는드립 27 38 분 전
수색부대마크 디자인 대회.썰 21 뿌엥 32 59 분 전
아기냥이들을 자랑하고 싶었던 엄마냥이 14 스미티워벤제거맨젠슨 28 1 시간 전
???:씹덕 새끼들 과몰입 보소 28 마술예장 38 2 시간 전
홍대 상권이 개좆망했다는 근거 87 addfour 46 2 시간 전
커스터마이징을 풀어버리면 생기는 일.jpg 27 보끼리코지털 41 2 시간 전
최근 인터넷 분위기 22 니얼굴이다 55 2 시간 전
이등병때 동네아줌마에게 부탁한 썰 ㅋㅋㅋㅋㅋ 33 뿌엥 62 3 시간 전
애플 미쳤다고 난리남;; 192 배호재 57 3 시간 전
그 영국 유튜버 복귀각 재는중 75 허리디스커 44 3 시간 전
아이패드 발표 요약 143 머랭이머랭 47 3 시간 전
자살을 거꾸로하면 '살자'입니다. 19 리나 48 3 시간 전
드디어 그래픽카드를 새로 사버렸군? ㅋㅋㅋ기분이 엄청 째져... 24 펭구네 50 3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