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도 병신이지만 안티 페미도 병신인 이유

안티 페미가 되게 넓은 의미라 적절한 단어는 아닌데 딱히 쓸 단어가 떠오르지 않아서 쓴다.  페미를 극혐하는데 그 중에서도 악질인 애들을 칭하는 용도로 썼다.

 

극과 극은 통한다고 페미이랑 동급으로 악질인 애들이 너무 많다.

 

요즘 웹툰판이나 예능판 보면서 느낌. 

 

일단 페미들의 내로남불이 좆같은 건 안다. 그러면 페미를 욕하고 그 상황이 잘못된 것을 지적을 하며 고쳐야지. 엉뚱한 작가를 잡고 욕하고 자빠졌음 ㅋㅋㅋ

 

"엥 이거 성별 바뀌었으면 문제 아니냐?" "페미들은 성별이 바뀌었으면 난리치고 이 웹툰에는 아무 말 안하죠?" 이 반응까지는 괜찮다. 이것까지도 그냥 페미들을 까는 거라 볼 수 있으니까. 

 

 근데 작가까지 페미로 물고가면서 욕하고 있음 ㅋㅋㅋㅋ 정작 그 작가는 페미라고 선언한 적도 없고 페미에 대척점에 서 있는 사람들이랑 친함. 그렇다고 웹툰 내용이 페미 내용인가? 그것도 아님 ㅋㅋㅋ 그냥 여자 캐릭터가 찐따년인데 남자 상대로 범죄를 저지르고 있을 뿐임. 

 

요즘 너도 죽고 나도 죽자하는 개병신들이 많아서 재밌게 보던 작품도 사라져 간다. 이런 애들이 00년대 대한민국 정부 씹탈레반식 검열을 욕했을 거라 생각하니 구역질이 남. 

 

 페미나 유교탈레반 사고 방식 가진 병신들보다 걍 줏대도 없이 이걸 제재해? 그럼 너희들도 보는 이거 보지마. 이런 사고방식이 더 좆같음.

 

3개의 댓글

2020.12.22

안티 히어로는?

0
2020.12.23

그래도 페미먼저 족쳐야댐 ㅇㅇ

0
2020.12.23
@염전마스터

페미를 족처야는데 엉뚱한 사람 잡고 있으니 페미 못 족침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1561 성갈등은 유동닉125 22 일 전
1560 레즈에서 티부인가 남자포지션을 잡는 애 특징을 보니깐. 내꿈은건물주 24 일 전
1559 100분토론 알페스 1 뷰우지 2021.01.27
1558 우리나라페미니즘을 구성하는 인원들에 대한 내생각 오루루루루 2021.01.23
1557 10일 넘게 안쓰는 게시판 허언증 2021.01.22
1556 8일 넘게 안 쓰는 게시판 Ang탕한놈 2021.01.12
1555 이제 개드립도 뉴짤 2021.01.03
1554 페미들이 박원순을 통해 없는 공소권을 살리려는 이유.emotion 콤프 2020.12.29
1553 페미도 병신이지만 안티 페미도 병신인 이유 3 년차눈팅유저 2020.12.22
1552 한 대학의 필수 시청물. 머어안 2020.12.17
1551 캣맘이 캣대디 보다 많은 이유는? 곱창좋아 2020.12.08
1550 이전글이 7일전이네 ㅋㅋㅋㅋ 브라이트노아 2020.11.30
1549 ? 이판왜있음? 진동안마기 2020.11.23
1548 개드립 소식듣고 오랜만에 와봤네 ㅋㅋ 1 Haze 2020.11.06
1547 아니 당장 젠더 이슈 판이라고 떡하니 차별 게시판 만들어 놓고 1 다롱찌 2020.11.05
1546 여긴 ㄹㅇ 똥통이네 1 후방주의 2020.11.05
1545 하나님은 1000원짜리 싫어하셔요 6 IILiIIliL 2020.10.31
1544 교수라는 사람 수준 4 빼에에에엑 2020.10.19
1543 걸그룹 간호사복 논란은 페미 때문에 일어난게 아니다 13 Cal 2020.10.14
1542 성범죄 무고죄 무고죄하는데 남초에서 논의는 적은거같애 1 망피호수 2020.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