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를 정지했음에도 돈이 빠져나간 고객에게 은행이 한 말

174개의 댓글

2020.11.24

농협 ㅋㅋ

0
2020.11.24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킹협

0
2020.11.24

이래도 그 은행 쓰는 머저리들 없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0.11.24

농협아니고 농혐이 맞을듯

0
2020.11.24

또협 ㅋㅋㅋㅋㅋㅋㅋ

0

유사은행 ㅋㅋ

0
2020.11.24

농협이 농협했네

0
2020.11.24

또협 ㅋㅋㅋ

0
2020.11.24

그 많은 쓸데없는 보안프로그램 안그래도 지들 과실 면피해보겠다고 쳐 깔게 시켜놓고 양싱이 있으면

그거 뚫리면 지들이 책임을 져야지

0
2020.11.24

기업은행이 좋지

0
2020.11.24

농협쓰지마라 병신임 ㅋㅋㅋ

0
2020.11.24

또협ㅋㅋㅋㅋㅋㅋ

0
2020.11.24

믿고거르는 농협,우리,국민,롯데카드

걍 신한,삼성,현대 가는게 좋음

카드혜택도 더 많고

0
2020.11.25
@혜리가이쁘다

국민 쓰고 있는데 왜 걸러야하는지좀 알려줘라

신한,삼성,현대 중에 뭐가 좋음?

신용카드 안만들어봤는데 뭐 챙겨가야함?

0
2020.11.26
@드립넷입문

위에 믿고 거르는 기업들은 개인정보유출로 벌금형 받은적있음

나라면 닥 신한 ㄱ

0
2020.11.26
@혜리가이쁘다

ㅇㅋ ㄱㅅㄱㅅ

0
2020.11.24

일할 생각도 없고 무능하네

0
2020.11.24

농협에 돈맡길바에 집에 현물로쌓아두는게 안전 ㄹㅇ ㅋㅋㅋ

1
2020.11.24

농협!! 또 너야!!?

0
2020.11.24

이거 최근 사건은 맞냐.

나 예전에 이 사건 뉴스 본 것 같은데 ㅡ.ㅡ

0
2020.11.24

그 은행 ㅋㅋㅋㅋㅋㅋ

0
2020.11.24

또협

0
2020.11.25

농협 왜쓰는지 이해가 안가더라

0
2020.11.25

ㅋㅋㅋㅋ 복구해줄생각은 안하고 이자부터 갚으랜다 쓰레기새기들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 경남 보육원서 원생 간 성사고... 181 허언증 130 2020.11.24
(15mb)위험을 감지하는 동물의 직감.gif 43 낙엽지는그길 102 2020.11.24
경인교대 여교수 성희롱 사건 터졌다 72 허언증 111 2020.11.24
트럼프 판단력 레전드.jpg 148 허언증 119 2020.11.24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최근 몸 상태 113 치킨집흑형 83 2020.11.24
비틀즈 폴 매카트니 "우리들이 걸어온 길을 걷는 bts, ... 100 덩쟁이 54 2020.11.24
저에게는 뚱뚱하지만 사랑스러운 여친이 있습니다 61 방구를그냥 96 2020.11.24
고슴도치 성장기 73 므겡므겡 110 2020.11.24
ㅇㅎ) 일본 기상 캐스터 66 순수청년 36 2020.11.24
희귀한 물건 대회 나도 가능?? 57 태스형 48 2020.11.24
웅장한 독도사진 보고가라 41 Ultragear 49 2020.11.24
연봉복지 합쳐서 일하기 좋다고 뽑힌 기업들 160 으후루꾸十卞丁下... 56 2020.11.24
이세계 1458번째 용사.manhwa 14 다크모드 77 2020.11.24
시골의 인심을 보여준 사건 141 방구를그냥 138 2020.11.24
아들의 성장에 경악한 아버지.jpg 75 레벨밥도둑 132 2020.11.24
틀딱들 꼬추서는 컵 66 김츼 67 2020.11.24
여자 운전자를 바이크 동호회 아저씨 4명이 둘러싸고 53 이수연스트라이크 78 2020.11.24
쉽게 인디밴드 이름 짓는 방법 542 취포취포 100 2020.11.24
일과 이분의 일 만화 118 Johndoe 134 2020.11.24
카드를 정지했음에도 돈이 빠져나간 고객에게 은행이 한 말 174 방구를그냥 141 2020.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