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 모텔간거 걸려서 울언니 맞고있음 지금

289개의 댓글

6 일 전
@모나미123

임신하기 위한 섹스가 아니면 임신이 안되는거야?

피임을 해도 사고란 것이 있어. 그런 케이스가 없는 것도 아니잖아.

그리고 섹스를 즐기기 위해서 하냐 애를 낳기 위해서 하냐의 문제가 아니라 성적 자기결정권과

어머니 되는 분의 대응이 어떠한지를 이야기 하는거 아닌가? 왜 뜬금없이 섹스=임신으로 이어지지..

내가 볼 때는 임신의 문제도 문제지만 자기 딸이 몸을 쉽게 남에게 내줬다는 것에 대한 분노가 가장 큰 것 같은데

보수적인 사고로 볼 때 저런 것을 유쾌하게 받아들이지 못 할 것이란 정도는 너도 알거같은데..

남에게 틀틀 하기전에 먼저 너부터 열린 사고를 가져야 하지 않을까? 무조건적으로 옛것은 낡아서 틀려먹었다 보는 것부터가

또다른 틀딱 관념의 근본이 될텐데.

너의 그 비약적인 논리대로면 음주운전 = 사고란 관념도 고쳐야 한다는 말이 가능해져. 어떻게 생각해?

0
6 일 전
@허약체질

내 말을 오해했네

섹스했다는 이유로 애를 패서 교육시키는게 그리고 섹스를 하면 무조건 임신한다고 생각하는게 낡은사고방식이라고 말한거야

부모라면 당연히 충격받지 위에도 적었잖아 그건 이해한다고 근데 자식 입장도 생각한다면 맨처음 적었듯이

옛날처럼 혼내는게 아니라 차분히 대화하면서 확실히 지킬건 지키라고 가르치는게 참부모가 할일이 아닐까 말한거야

섹스 = 임신 공식은 니가 애를 낳고 포기 방치 뭐 이런말을 하니까 애초에 왜 무조건 임신할거란 생각을 하지? 란 뜻으로 적은거고

0
6 일 전
@모나미123

나는 섹스가 무조건적으로 임신으로 이어진다고 한 적 없다.

그래서 그걸 비약이라고 한 것이고 반박하기 위해서 음주 운전 = 사고를 꺼낸것이지.

낡은 사고 방식을 고집하는 것이 문제라고 하는데 그 낡은 사고 방식 속에 담긴 철학이 요즘같은 시기에 생겨나는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데 필요한 이념을 담고 있는 경우도 있어서 무조건적인 배척은 좋지 않다는 것을 말 한 것이다. 애초에 내가 말 한 것은 성적으로 개방 되지 않은 사회란 것과 우리나라 유교문화의 잔재에 대해서인데 여기서 낡은 사고방식이라 하면 이걸 생각하지.. 폭력을 생각할 순 없는거 같은데; 그건 그냥 폭력이지 낡은 사고방식이 아니잖아. 그리고 이 주제와 관련된 예시로 요즘 버려지거나 방치되는 아이들을 예시로 든 것이 전부인데..

어떻게 그거 하나로 섹스가 무조건적으로 임신으로 이어진다는 식으로 축약 되어서 내가 이런 질문을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구나.

말귀 하나로 글의 뜻이 달라지는데 그 '무조건'이란 것은 대체 어디서 나온거야? 내가 오해한 것이 맞는거니?

0
6 일 전
@허약체질

저건 내가 오해한거면 미안하고 그럼 오해 풀림?

0
6 일 전
@모나미123

내가 오해를 한 것이 없어서 풀릴 것은 없는거 같음.

니가 풀린거면 된거지.

0
6 일 전
@허약체질
0
6 일 전
@모나미123
0
6 일 전

올바른 성교육 = 폭력

kia~~ 대단하네

0
6 일 전

안들키는게 예의래 우웩 ㅋㅋㅋ

1
6 일 전
@德板王

그럼 대놓고 섹스하던가 ㅋㅋㅋㅋ 너자식도 철마다 남친바꿔가며 누구랑 섹스하고 다니는거 꼭 너에게 보고하길 바란다ㅋㅋㅋㅋㅋ

4
6 일 전
@닉값하자
3
6 일 전
@닉값하자

여러 사람 의견보려고 댓글 주욱 읽고있는데 여기저기 너 댓글만 보여서 기분 잡침

제발 싸돌아다니지 말고 한 군데에서만 싸워 피해가기라도 쉽게

0
6 일 전
@닌텐도

뭘피해? 나 신났는데 ㅋㅋㅋㅋㅋㅋ 보기싫은사람이 차단하면되지 ㅅㄱ

그리고 댓글달면 대댓글은 기본이다. 그게 상대방의 대한 존중임

0
6 일 전
@닉값하자

댓글이나 똑바로 읽어 나같은 사람이 너 피해가기 쉽게 한군데서만 똥 싸라고

그리고 대댓글이 문제가 아니라 여기저기 들쑤시고 다니는거 말하는 거잖아... 문제가 많네 이 친구

댓글 그만달고 행복한 주말 집중하자

0
6 일 전
@닌텐도

아니 그니까 너부터 말똑바로하라고 물어봣자나?--> 뭘 피해? 라고 ㅋㅋ 지부터 글을 못쓰면서 남탓 존나하네 ㅋㅋㅋㅋ어이털려서 내 댓글만 보인다길래 --> 신나서 댓글달고 있다고 설명하는건데? 이해력딸리면 로그아웃해라 어른들싸움에 심력낭비하지말고

0
6 일 전

찬반좌 모쏠아다 씹찐따일듯

정상적으로 애인만나는 애들은 저런 비정상적인 말 하기도 힘듬

5
6 일 전

아직 윗세대들이 안늙고 살아있어서 시기상조임, 한 20년뒤정도면 괜찮아짐

0
6 일 전

혼낼수있다곤 생각하는데 왜걸린거임?

0
6 일 전

댓글 꼰대 실화냐?ㅋㅋㅋㅋㅋ

틀니냄새를 못감추네ㅋㅋㅋㅋ

1

찬반좌 모쏠아다 ㅋㅋㅋㅋ

0
6 일 전

왜 섹스 = 임신으로 생각하고있는거지

0
6 일 전
@KinCider

왜냐면 콘돔끼면 그 느낌이 안나거든...

그렇게 벌써 둘이야

2
6 일 전
@GoIsMe

섹스=노콘은 아니잖어

0
6 일 전
@KinCider

왜 음주 운전 = 사고라고 생각하는 것일까

2
6 일 전
@허약체질

혹시 섹스 한번도 못해본 모쏠 아다이신가요??

0
6 일 전
@KinCider

어..음.. 죽어버려 개붕군!

2
@허약체질

와 이딴거에 따봉 두개나 박아놓은거보면 총 3명이 빡대가리네 ㅋㅋㅋ

0
5 일 전
@내의견이틀렸다면논리적으로나를납득시켜줘

너까지 3?

0
6 일 전

병신같은 문화에서 자란게 문제지..

근데 바ㄲㄹ때도 되지않았나?

0
6 일 전

아니 고딩이면 인정, 대학생이 왜저래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알거 다알고 법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성인인데 섹스했다고 부모한테 혼남?

1
6 일 전

지랄한다 대학생한테 엄마도 물고뜯고씹고빨고 다해놓고는 자식한테는 저러네

0
6 일 전

안들키는게 예의다는 뭐냐 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

2
6 일 전
@我爱你

저 소리 하는 새끼들은 지들 자식 있다고 꼭 가르치려 들어 ㅋㅋㅋ 애들 성인되면 볼만 할 듯 ㅋㅋ

0
6 일 전
@츛챠챠츛츛챠

생각만해도 불쌍하다 ㅋㅋㅋㅋ

0
6 일 전

불쌍해 그럼 뭐 결혼하고 하라고 ?

0
6 일 전

나도 만약 아이생긴다면 쿨하게 그래 성인이면 섹스도 하고 그런거지 기왕이면 잘생긴 애들이랑 해라 이런식으로 말은 못하겠지만 때리고 화내고 그러면 안되지 자기도 그렇게 자식 낳았으면서 진짜 자식이 걱정되면 피임 똑바로 하라고 말하던지

0
6 일 전

원래 엄마들은 충격을 먹어서 과하게 반응 많이 하신다.

어릴때 예전 야동보다 걸렸을때 생각하면 휴... 난 고딩때였지만ㅋㅋㅋㅋㅋ

 

0
6 일 전

여자친구 어머니랑 우리 어머니 이렇게 한번씩 걸렸었는데

 

그때 두분다 아기를 갖게되면 마주하는 현실과 아이에 대한 책임에 대해서 이야기했었음.

 

법적으로 성인이라도 연습이 없었기때문에 진짜 책임에 대해선 아직 훈육이 필요한 아이들이였고

 

다행히 좋은 교육을 받아서 사고없이 잘 지낼 수 있게된듯

1
6 일 전

패는 건 애가 논리적으로 대화 안통하는 짐승새끼일 떼나 하는 짓이고...대학생이면 말로 서로 이해시키고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인데 왜 저러냐ㅠㅠ

1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롤) 동생 사용법 18 아로아미타 37 6 일 전
태국 시위 근황 78 장트러블맨 64 6 일 전
박수진 슈가 시절 비주얼 수준.gif 68 콜라한잔시원하게 52 6 일 전
CCTV, '우한 최초 지원한 간호사' 보도 38 폰씨일가 80 6 일 전
메이드복 구매후기 36 인생포기자 102 6 일 전
애기족장 실바 56 자살소년 76 6 일 전
동팔이 메인보드 사기사건 결과 나왔다 98 귀여운 118 6 일 전
우리가 보는 이슬람....jpg 34 슈퍼장애맨 76 6 일 전
못생김 연기하는 서강준 94 addfour 75 6 일 전
교사가 이슬람 풍자했다가 길거리에서 참수당함;; 39 barista 65 6 일 전
생방송 도중 싸움남.gif 21 콜라한잔시원하게 39 6 일 전
이슬람이 퍼지는 이유 42 고양이한박스 93 6 일 전
ㅇㅎ)10년만에 재회한 소꿉친구가 음침거유 미소녀가 되어있... 140 심심한지1일차 134 6 일 전
진짜 잘 모르는 국회의 비밀 10가지 78 핫챠이거야원 63 6 일 전
날아다니는 토끼 25 도시페릿 52 6 일 전
가급적 그라운드를 피할것 70 여씨춘추 81 6 일 전
병원에서 아내를 떠나보낸 사연 47 인생포기자 83 6 일 전
반타블랙 요리법 24 트리플맥스 54 6 일 전
판) 모텔간거 걸려서 울언니 맞고있음 지금 289 사짜직업사이버렉... 84 6 일 전
"섹스는 델리만쥬다." 84 모로스 43 6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