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기사에게 몹쓸 짓 한 50대 만취 승객

131개의 댓글

2020.05.29

어떤택시들은 뒷좌석 앞좌석 사이에 계산할수있는 작은구멍제외하고 플라스틱판으로 막혀있는데

그거 좀 더 설치했음좋겠다 난 그거 ㅈㄴ좋던데 가끔 개소리하는 기사 무시하기 딱좋고

0
2020.05.29

가족들은 진짜 패죽이고싶겠다

1
2020.05.29

"586한남"

1
@평화와 치킨을

좆선족이래

0
2020.05.29
@평화와 치킨을

중남이야

0

오늘도 국개의원 이 에미뒤진 새끼들 혐오만 늘어간다 ㅋㅋㅋ

기억 안나도 증거가있으면 처벌해야지 개씨발년들아

지들 빠져나갈 구멍 필요해서 법에 구멍 송송 만들어 두고

갈아죽여도 시원찮을새끼들

15
2020.05.29
@탈룰라산스라잌투달라후커댓츠요마더스네임

음주범죄 가중처벌 발의 됬다던데..

2018년에..

0
2020.05.29

기억이안나서 감형이면 우리가 보고있는 스크린샷은 블랙박스가아니라 재현영상이냐 시발

2
2020.05.29

진짜로 국회의원 새끼들 쇠망치 오함마 연장들고 대가리 깨부시고싶음 진심으로

0

국회의원 자식새끼들 살인당하고 강간당하면 그때서야 바꿀라나ㅋㅋ

0
2020.05.29
@좆냥이보단갓댕이지

국회의원 자녀 분들은 살인하고 강간하시느라 바쁩니다

4
2020.05.29

저런거 안 봐주면 술 계속 먹고 다른사례 계속 나오것지 머

2
2020.05.29

머리카락도없는게 뇌도없네

0

저 시발몸이 내엄마한테 저지랄했으면 그냥 법정에서 쳐죽인다 씹새

0
2020.05.29

개 씨발새끼 진짜 갈갈이 찢어죽이고싶네 씨발련이

0
2020.05.29

음주를 처벌감경사유가 아닌걸로 바꾸는게 그렇게 힘든가

0
2020.05.29

그 세대 그 머리 그 한남

0
2020.05.29
@BeebeLake

차이나 타운이라니까 화교나 조선족 아님?

0
2020.05.29

내 부모님한테 저러면 저짓한새끼는 밤길재밌을듯

0
2020.05.29
@AVICII

내부모님한테 저랬으면 녀석은이미 이승길을걷고있지않다

0
2020.05.29

음주를 가중처벌해야지 취했어요 기억안나요를 처벌경감한다는건 면죄부 하나 만들어주는거밖에안되지 저런 씨

0
2020.05.29

근데 반대경우도 많잖아? 직업고충이라기 보다는 걍 한국인 중 쓰레기는 어딜가나 있는듯

0
2020.05.29

여튼 꼭 저지랄하는 세대는 일정해 ㅋㅋ

그새대

0
2020.05.29

ㅋㅋㅋㅋㅋㅋㅋㅋ골때리네

0
2020.05.29

한남충..

0
2020.05.29

아니 5년 이상의 징역, 2천만원 이상의 벌금 이어야 납득이라도 하지.... 진짜 법으로 하면 피해자들 속터져 죽음

0
2020.05.29

술마시고 국개 새끼나 그 자식놈들 대가리 술병으로 찍고 눈깔파고 야산에 유기해도 되는거지?

기억 안나는데 어쩔건데

0
2020.05.29

중간에 철창달아놓고 뒷문은 기사가 열어줘야 열리는 구도로 만들어놓으면 확실히 줄어들텐데

양쪽 쥐어잡았다는건 가슴같네 시발 틀딱이새끼

0
2020.05.29

아 ㄹㅇ 저 개새끼 죽여버리고 싶다

진짜 씨발 저런 새끼들 꼬추를 태워버리고 존나 패야 되는데

0
2020.05.29

고의로 폭행,협박 했는데

특정범죄 가중 처벌법 적용해도

민식이법 보다 처벌이 약하네????

저건 5년이하 2천만원 이하

그건 15년이하 3천만원 이하(상해일경우)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이게소냐? 20 고다마싯다르타 15 9 초 전
새들은 너무 귀여워 24 앙리74 27 4 분 전
실수하기 쉬운 레스토랑 예절 23 베레타38 21 5 분 전
여우 웃음소리 특) 요망함 26 궁쓰니 20 6 분 전
망하는 장사법.jpg (feat.골목식당) 66 용암치즈 24 10 분 전
장수풍뎅이가 말벌을 쫒아내는법 28 엄복동 19 12 분 전
김유정 그림실력ㄷㄷ.JPG 22 할라마드리드 26 20 분 전
야구 군대식 폭행문화 고발당함.KBO 41 qwesadfds 29 20 분 전
전남친:뭐해? 23 냥껄 27 24 분 전
차밑에 들어간 아깽이 참치먹으러 나옴. 104 간문맥 29 26 분 전
요즘 3D 프린팅 기술 근황.gif 84 GProtoss 32 26 분 전
런닝맨 터키아이스크림 빨리 잡기.mp4 20 엄복동 31 27 분 전
시골사는 애들 특 78 우뭇가사리 25 27 분 전
마법사한테 짖은 댕댕이 9 샴발라 30 29 분 전
아깽이 내 차밑에 들어갔다. 죽어도 안나오는는데 어쩌냐 96 간문맥 21 31 분 전
남녀 씻기 전 차이.jpg 19 밥상저격 48 37 분 전
처녀 빗치 레전드 24 마술예장 45 46 분 전
교보문고 근황 72 치킨집흑형 66 1 시간 전
농업에서 포텐 터진 미국, 그럼 석유는? 38 유부남이라행복 24 1 시간 전
숭어 만원짜리 배달 됩니까? 100 SAMSUNG 67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