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나라 90년대생 남자들이 반드시 복수한다

대안우파 독재정권을 만들어서 백래시가 뭔지 보여줘야지

12개의 댓글

6 일 전

어차피 안돼 씨발 걍 한번 망해야댐 ㅇ ㅇ

1
6 일 전
@염전마스터

망하고 그래도 복수는 해야겠다

아님 중공 망하고 미국이 다시 패권잡으면서 한국 보이콧 먹이고 그러면 좋겠음

1
6 일 전

그런 소리는 야당지지율 60퍼 선부터 넘기고 하셔야...

6
6 일 전

어차피 언젠가 586들의 세대는 갈거고 그들도 지금의 틀딱 이미지를 대신하는 틀딱들이 될거임.

0
5 일 전
@메론쥬스

?? 20대도 더민주 압승입니다

남자도요

 

좆팔육 틀딱들이 간다고 쉽게 바뀔 상황은 지난듯요.

0
5 일 전
@눔바니

그렇다고 지금의 틀딱을 뽑냐? 대체제가 없다는거야 더민주는 기펜재임

1
5 일 전
@메론쥬스

지금의 틀딱이 낫지

0
3 일 전
@개드립콘댓글

ㅋㅋㅋㅋ지금의 틀딱이 뭐가 나은데? 옛날엔 더 심했어

0
@개드립콘댓글

뭐가 나은지 예시 좀 들어봐라 군소정당마저 페미 정책 만드는 마당에 뭔 대체제가 있어 우리 그냥 과도기 ㅈ된 세대임

0
2 일 전
@메론쥬스

와 ㅅㅂ 치코리타 이후 이렇게 쉬운 기펜재의 예시는 처음이다ㅋㅋ

0

동반자살 할거면 혼자해라 난 죽기싫다

0
4 일 전

04는 꿀빨기 쌉가능이냐?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젠더 이슈 판입니다. 젠더 이슈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9 overflow 2018.06.11
1517 페미의 언어에 반대한다 KH179 7 시간 전
1516 사실 아청법 개정이나 n번방 방지법들은 여성 징병을 위한 빅... 말못알아듣고이상... 4 일 전
이 나라 90년대생 남자들이 반드시 복수한다 12 개드립콘댓글 6 일 전
1514 오늘부터 야동 "시청"만 해도 징역 3년 또는 벌금 ... 13 콤프 6 일 전
1513 나는 오늘부터 여자를 2 ㅋㅋㅋ요정 7 일 전
1512 너의 성별은 5편 (완) 1 구로디쥐털 10 일 전
1511 너의 성별은 3,4편 구로디쥐털 10 일 전
1510 너의 성별은 1,2편 구로디쥐털 10 일 전
1509 남자는 갑옷을 입는다.manhwa 구로디쥐털 11 일 전
1508 2020/5/10 강남역 '제 1회 안티페미 집회' .jpg 18 멍멍멍멍멍멍 15 일 전
1507 페미 의문점 13 방구버튼챌린지 16 일 전
1506 저 동성애자의 말로 궁금한 점. 6 poloq 16 일 전
1505 동성애자의 말로 6 케인TV 17 일 전
1504 여성부채널 페미의수준 4 그지깨깽이 17 일 전
1503 젠더 이슈의 핵심은 그 이슈의 성격이 "정치적" 성... 8 숨은음은 18 일 전
1502 학교친구들이랑 술먹엇는데 여동생이 내 엉덩이 톡톡쳣거든? 16 jongson 22 일 전
1501 N번방 주동자들 징역 길어봐야 3년 받을 거다. 7 콤프 28 일 전
1500 (풍자) 현대 교육(Modern Educayshun)과 #평등 1 홍9 2020.04.23
1499 정부가 성범죄 근절하겠다고 완전히 레디컬 페미니즘 체제로 ... 27 콤프 2020.04.23
1498 지금 이시국에 메라포밍 당한 커뮤니티가 있다? 3 콤프 2020.04.2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