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번방 의심... 딜교 레전드 .jpg

281개의 댓글

7 일 전

호주 어학연수 갔다온 여자면 걸러야지

3
7 일 전

진짜였던것 ㄴㅇㄱ

0
7 일 전

개빡대가리년 잘걸렀지 ㅋㅋ

1
7 일 전

여자가 웃으면서 농담조로 이야기했으면 니가 잘못한거고

정색하면서 다큐로 물어봤으면 걸러라.

0
7 일 전
@편안해

ㄹㅇ 웃으면서 대충 한거면 스몰토크인데, 더 나가면 선넘는거지 ㅋㅋㅋ

0
7 일 전

저기서 울면....

 

정상적이면 화내는게 정상임...

 

참고로 유학 워홀 가서 몸 깨끗하게? 쓰는 애들은 한국에서 오타쿠들 만큼 됨.

 

외국만 나가면 다들 씹 인싸되서 마약 하고 피고 싸고 벌리고 빨고 할꺼 다함.

3
7 일 전
@IIIIIIIIIIIIII

인싸가 되고싶어하고 대주는거 먹어주면 그게 인싸인줄암 보면서 좀 안타까움

1
7 일 전
@주문서

그러게 나도 인싸 되겠다고 물고 빨고 박고 다 했는데

0
7 일 전
@IIIIIIIIIIIIII

사실 나도 여행다니면서 한국인들 좋아하는애들은 kpop좋아하는 찐들이 대부분일텐데 거절할 이유가 없었음 비슷한 맥락인듯

0
7 일 전
@IIIIIIIIIIIIII

마약하는건 케바케인듯

0
7 일 전

하늘이 주신 기회

0
7 일 전

못생긴 얘한테는 못생겼다고 하면 안된다구!

0
7 일 전

ㅋㅋ 방생했네

0
7 일 전

병신년 잘거른거지

0
7 일 전

잘거른거지

0
7 일 전

남자는 자신의 감정을 상대에게 이해시키려고 함

여자는 그냥 자기 감정을 발산함

 

남자가 그냥 처음부터

 

내가 그런곳에 들어갈거 같은 사람으로 보여? 라고 말했어야 했다

다만 주의할점은 격양된 목소리로 말하는게 아니라 실망한 목소리로 해야함

3
7 일 전

잘거른거다. 위험한여자네

0

들킨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딜교 제대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7 일 전

1대1 공평한 딜교였는데 왜 즙짜면서 튐ㅋㅋㅋㅋㅋ

0
7 일 전
@던린이우러욧

기집년들 전매특허 기술이니까 선즙필승

0
7 일 전

공주대접받으면서 큰 년들이 저래.

일방적으로 배려받을줄만 알지 남을 배려하지도 이해하려하지도 않음.

0
7 일 전

그성별

0
7 일 전

와 너는 내가 그럴사람으로보여? 했으면 가슴이라도 만지게해줬을건데

0

자기는 진짜라서 불리하니 즙공격 들어온거 아냐 바부야

1
7 일 전

찔렸나보지

0
pk
7 일 전

사과하지마라 제발

0
6 일 전

찔려서 그래 ㅋㅋㅋ

0
6 일 전

나도 여친이 오빠 거기 들어간거 아니지?

 

이러길래 의미심장한 미소지으면서 씨익 웃었더니

 

안절부절하길래 넘모 재밌던뎅ㅋㅋ

0

호주는 인정이지 ㅋㅋㅋ

0
4 일 전

했네했어

0
4 일 전

호주면 100%지

 

해외 유학 소꿉친구 흑인 자지 타락 네토라레는

 

히토미 단골 소재로 쓰일만큼 유명함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젠더 이슈 판입니다. 젠더 이슈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9 overflow 2018.06.11
1501 개드립과 젠더게 4 전상남 3 일 전
1500 N번방에 당당한 한남들!! 82 쇠질 3 일 전
1499 민식이법...언냐들 근황 176 매일배고픔 3 일 전
1498 n번방 관련 현재 근황 90 shitfactory 5 일 전
1497 지난해 트와이스 악플러 고소 당시 모 여초 반응 26 나비젠 6 일 전
1496 몸캠 피해자들을 이해할 필요없다! 스스로 자초한일 108 클린야갤 7 일 전
N번방 의심... 딜교 레전드 .jpg 281 치타맨 7 일 전
1494 n번방 사건 양성평등정책 특별 자문관 근황 106 Adkdoe 7 일 전
1493 요즘 N번방 사회적 분위기 50 Adkdoe 7 일 전
1492 n번방 선동짤 85 마미마미뇽 7 일 전
1491 한남들 n번방 영상 찾는거보면 역겨움; 14 아로마 7 일 전
1490 N번방과 몸또는 다르지 58 이랏샤마쎄 7 일 전
1489 요즘은 커뮤니티에서 남녀분쟁글 일부러 안보려고 노력함 1 라면마왕 8 일 전
1488 n번방에대한 한 서울대생의 생각 2 아로마 8 일 전
1487 피해자한테 공감하는법 80 GlobalSamaung 8 일 전
1486 대한민국 남성들의 운명 4 스트로베리 다쿠아즈 8 일 전
1485 남녀차별 결론내린다 185 상황파악못하는개붕이 8 일 전
1484 검색해보니 국가기관피셜로 27만이 맞다는데? (출처있음) 78 심심한지 1일차 8 일 전
1483 N번방 개새끼들인건맞는데 1 그지깨깽이 8 일 전
1482 월급 480만원은 받아야겠습니다 194 슬픈인생 15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