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중 래퍼의 돌발 행동에 충격먹은 남자

 

 

19/12/4 미국



콘서트 중 래퍼 'Slowthai'가 팬 입 속에 침 뱉는걸 본 경비원의 표정



래퍼에게 침을 하사받은(?) 여성팬은 침을 맛있게 먹었다고 전해짐..



영국 출신 래퍼 'Slowthai'

 

 

 

 

포상일까?

95개의 댓글

2019.12.09
0
2019.12.09

영국요리

0
2019.12.09

키스해줄줄 알았겠지?

2
2019.12.09
0
2019.12.09

구와아아아악

0
2019.12.09

으 시바 ...

0
2019.12.09

보통 외국에서 콘서트하면 다들 마약빨고오니까 그런듯

0
2019.12.10
@극초음속벤젠

아 ! 일리가 있네

0
2019.12.09
0
2019.12.09
0
2019.12.09

21일후...

0
2019.12.09

개드립 3대 금기 흡연, 힙합, 섹스 셋 중 하나라도 게시물에보이면 지랄 발광을 떠는데.. 분서갱유의 사회주의 중국, 홀로코스트의 나치 독일과 다를 바 없는 모습을 관측하는 것이 이 사이트 특유의 꿀잼.

18
2019.12.09
@꽁치
0
@꽁치

공익 어디감

0
@꽁치

ㅋㅋㅋ진짜 광기같은 힙합만보면

이유막론 비추

0
2019.12.09
@꽁치

한의사, 조선족, 기독교도 잊지 말라구!

0
2019.12.09
@꽁치

재밌는 점은, 문화적 다양성을 그렇게나 혐오하면서도 자기 일상의 온전한 루틴을 방해하는 기성세대의 유교적 통념에 대해서는 쌍수를 내저으며 반대한다는 것이다. 자기 삶의 가능성과 의외성을 힘껏 역설하면서도 자기 입맛에 맞지 않는 타인은 포용하지 않는 모습을 관찰하는 것도 꿀잼.

4
2019.12.09
@꽁치

오 문과인가 ?

0
2019.12.09
@꽁치

왜케 쓰는 단어나 표현이 어설프게 한 끝 씩 아깝냐. 하지만 비판 방식이 딱 내 스타일이라 추. 좀 더 공부하도록.

3
2019.12.09
@찬호찬호열매

그 와중에 훈수충 등판 ㅎㄷㄷ

2
2019.12.09
@꽁치

물론 착짱죽짱이고

0
2019.12.09
@꽁치

서울대에 재학중 이신가요?

0

정신병자들의 음악

0
2019.12.09

포상아님? 반대로 생각해보셈 좋아하는 여자가수가 해줫다고생각하면 ㅗㅜㅑ

1
2019.12.09
@왜사냐진짜

쌉가능!!!!!!!!!!!!!!

0
2019.12.09
0
2019.12.09

저거 미국애들은 존나 혐오하는거아니냐?

0
2019.12.09
0
2019.12.09

나도 힙합 안 좋아하지만 멜론차트100 듣는 애들이 정신병자의 음악 이런 소리 하는거 보면 좀나 웃김 ㅋㅋㅋ 북한주민이 남한 못사는줄 아는거 보는거 같음 ㅋㅋㅋ

7
2019.12.09

나 저거 야동에서 자주 봤는데... 개꼴...

0
2019.12.09
@장염몽

너만 보냐? 상도덕 없네

0
2019.12.09
@뀨꺄아

저런 거 많은데 주로 bdsm 장르에 마니 나옴.

0
2019.12.09

ㅅㅂ 경비원 칼리드인줄 ㅋㅋ

0

서따.

0

애인이면 몰라도 모르는 사람한테 저러기는 좀...

0
0
2019.12.09

여자들 저런거 좋아함

0
2019.12.09

츄릅..

0
2019.12.09

?????

0

카아아아앜

0
2019.12.09

미친

졸 더럽다ㅋ

0
2019.12.09

구와ㅇ아아아아악

0
2019.12.09

앙스토리 생각난다

 

소민아...

0
2019.12.09

아니 사나랑 모모가 침뱉었다고 생각해봐 얘들아...

0
2019.12.10
@허그잉

평생 양치질안한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29128 마녀가 양식하는.manga 15 ㄴㅇㄹ 30 19 분 전
229127 유재석과 박명수 12 시험끝캡챠인공지... 37 32 분 전
229126 군대 통신보안 61 시험끝캡챠인공지... 49 34 분 전
229125 하늘사건 또다른 제보 44 개드립빠 44 49 분 전
229124 설날 가장 불쌍한 사람 31 노답만나면ㄹㅇㅋ... 29 53 분 전
229123 자신감 넘치는 국밥집 사장님.jpg 41 콜린스코빌드 31 1 시간 전
229122 ??? : 고기 추가했는데... 양이 똑같네요 53 시험끝캡챠인공지... 35 1 시간 전
229121 데이터주의)신부후보 1순위 60 니인생족망 43 2 시간 전
229120 [영재발굴단] 부모욕심으로 정말 큰일날뻔한 영재 지훈이(펌) 67 앎삶듦 48 2 시간 전
229119 전설의 정준하 단짠단짠.jpg 46 시험끝캡챠인공지... 43 3 시간 전
229118 볼수록 놀라운 조선의 기술.jpg 170 IIIIlIIlIIlIIlII 57 4 시간 전
229117 우한시사태 종결시킬 선구자..jpg 61 슈퍼장애맨 57 5 시간 전
229116 친구 지하철에서 잠들었을때 특징 26 Sann 46 5 시간 전
229115 어르신 소통 레벨 99 18 냥껄 35 5 시간 전
229114 몬헌 신규 의상 추가 33 청정기 36 5 시간 전
229113 언니와 오빠의 차이.gif 24 GProtoss 31 5 시간 전
229112 보쌈김치에 수육 싸먹는 댕댕이 40 Santa 43 6 시간 전
229111 설날 용돈은 몇 살 때까지 받는가? 133 UVPV 28 6 시간 전
229110 난폭하게 싸우는 16 공수교대 37 6 시간 전
229109 추억의 라테일 BGM 피아노버전 25 징징초선 20 6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