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방탄소년단(BTS)' 병역특례 검토한다

371개의 댓글

2019.10.18

솔직히 메달보다 더 대단한 국격상승이지ㅋㅋㅋ

 

0
2019.10.18

쟤네는 군면제 해도 아무 불만 없지

0
2019.10.18

참 애매하네.. 많은 20대 젊은 청년 들이 국방의 의무 랍시고 개고생들을 하고 있는데 "어 너네는 한국도 많이 알리고 돈도 많이 벌어다주니 봐줄게!" 이런 거면.. "이런 씨발 나는 가진것도 없고 할수있는게 없어서 군대오네 좆같은거" 라고 생각할수도 있는거 아니야? 흠터레스팅

1
2019.10.19
@독립영양생물0

맞는말이지 그런 생각 안해봄?

1
2019.10.19
@디스케린

난 그래서 병역특례 받아서! ㅎㅎ ㅈㅅ ㅋㅋ..!

0
2019.10.19
@독립영양생물0

말하는게 왜케 찐냄새가 나냐...

댓글단거마다 관종같네

0
2019.10.19
@동그란케이크

개붕쿤 또 누구한테 맞고 이러는거야. 싸우고 싶으면 정사판 으로! 찌라시로 알려졌다자너 

0
2019.10.19
@독립영양생물0

그냥 한국을 알리는 정도가 아니지 않음??

난 아직도 한국에서 이런애들 나온게 신기한데..

0
2019.10.19
@동그란케이크

짜잔 모든 뉴스가 루머였습니다! 애초에 생각도 안하고있다고 하더군요!

0
2019.10.19
@독립영양생물0

각자 자기가 잘하는걸로 나라에 봉사하는거지

의대간 놈들은 군의관가고 공돌이들은 기술개발하고

 

방탄은 콘서트 돌려서 돈벌어오면 되지

0
2019.10.18

얘들도 좆같겠다 그냥 자기들 좋자고 하는 음악 국위선양인지 군대 끌려가야되는지 마는지 남들이 ㅈㄹ하니까

0
2019.10.19

솔찍히 BTS는 면제해줘도 괜찮지 않나

0
2019.10.19

그냥 나이 늙어서 입대시키는 형식으로 하면되지않냐 40살쯤에

0
2019.10.19

1년9개월동안 수입의 80%이상 세금으로 내면 ㅇㅈ이지 그게 더 이득일듯

0
2019.10.19

;;;요즘은 딴따라들도 병역면제 해주냐?

 

그래봣자 노래하는 광대들인데 무슨 예술성이 잇다고

 

병역특혜를 주려고함? 저거도 국회에 로비쳐해서

 

여론볼려고 흘려보는거 같은데?

 

이럴꺼면 걍 징병제 폐지해라

 

시발 ㅋㅋ진짜 쟤네 저거되는순간 그냥 한국 망하는거

 

2
@료우기시키

그 딴따라가 돈을 벌어다주고 한국에 대한 인식을 좋게 만들어주니까 그렇죠 개붕아

0
@료우기시키

방탄 군대안가면 한국 망함? 더 군대 안가라고 해야겠네 빨리 망하게

0
2019.10.19

2년동안 콘서트로 벌어드리는 수입금 전부 세금으로 내고,

한달에 10만원씩만 받으면 인정. 

0
2019.10.19

그냥 인당 20억이나 내고 독도 홍보나 일제악행 홍보 광고 찍으면 별 상관 없음 그리고 페이커도 해줘

1
2019.10.19

지들 노래하고 돈버는게 좋아서하는일을 국가에대한 봉사로 볼수있나? 부차적으로 국가를 알리긴했지만 그건 의도한게아니잖아.

0

감성에 젖은 새끼들이 존나게 국위선양이라며 포장해서 어떻게 해서는 안가게 할라하네

 

아니면 재네처럼 돈 많아서 기부병역특례법 만들고 싶은새끼들이냐?

 

안그래도 불공평한데 이젠 아예 대놓고 차별하네 ㅋ

 

안그래도 차별대우 받는데 세계 공인 되것어 ㅋㅋ

 

이럴 꺼면 아예 돈 없는 집안에 있는 남자들 전부 현역 입대 시키지 그르냐?

 

공익이 머가 필요해? 현역애들 민간지원이라고 와서 공익일 하면 돼징 ㅎㅎ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커플이 게이가 되는 과정 29 뿡뿡스 27 5 분 전
고급차라서 장애인 주차 구역에 주차좀 하겠습니다. 70 방구를그냥 42 16 분 전
개인적으로 꼽는 역대급 마녀사냥 -국물녀- 44 조진거같다 68 26 분 전
간호사를 힘들게 하는 사람들 82 방구를그냥 61 27 분 전
유부남이 게이가 되는 과정 32 LG벨벳 86 33 분 전
세리야 너는 연금 안받아? 64 사짜직업사이버렉... 40 49 분 전
아파트 드릴소리 경고문 고3 근황.jpg 139 막강전투개구리 90 51 분 전
아이언맨이 배신하고 타노스랑 손 잡는 만화 65 Johndoe 90 53 분 전
야 길아 잘잤냐??? 23 입만벌리면구라 46 56 분 전
2022년 코로나 종식기념 출시영화 66 입만벌리면구라 62 1 시간 전
친자 확인했다 푸념 좀 들어주라 25 신한은행 70 1 시간 전
🐴 레전드 편의점 알바생.jpg 136 얘땜붐 79 1 시간 전
19세기 신부들의 최고의 치과수술 34 냥이는매력있다 45 1 시간 전
조선에서 가장 중요한 국보급 악기 67 노동요 66 2 시간 전
🐴 대학 똥군기 갑.jpg 117 애인있어요 87 2 시간 전
당근마켓 직거래 레전드 52 모코모코 74 2 시간 전
스마일 라식한 개붕이 상황 197 평범한좀비 72 2 시간 전
부부 폭력 28 말을잇지못하는 38 2 시간 전
부부가 함께하는 마술쇼 44 아홉도시시장님 52 2 시간 전
??? : 만져봐요... 뜨거워요... 55 시바 59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