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팔이 하다보면 답답한 고객 존나 온다

방금도 자식이 사고쳐서 부모님이 수습하러 옴

 

이제 20살 된 자식이 동네 형들이 개통만하면 돈준다해서 아이폰을 홀랑 신규로 4개를 개통함 ㅋㅋ

그리고 60 만원 받음 ㅋㅋㅋ

할부는 500이상 잡혔고 들고 간 놈들이 소액 결제 까지해서 체납만 해도 거의 천가까이 됨

 

나는 직영점이라서 우리쪽에 명의도용 접수라거나 수습할려고 오는데 본인이 가서 개통한거라서 명의도용도 안됨

다 물어내야 하는데 당장 중고나라 검색만해도 아이폰 가통이면 80-90은 받는데 4개나 해서 유심까지 끼워가지고 주고 60받는 머저리들은 왜 사는지 모르겠음

 

이런거 하나 응대하고 나면 존나 진빠진다

 

특히 못사는 흙수저 집 애새끼일 경우가 많은데 애새끼야 그렇다 치지만 부모님이 와서 사정사정하는데 당연히 도와줄 방법은 없음

 

존나 안타까운데 자식이라고 또 돈 내주는거 보면 참... 불쌍하더라

 

개붕이들은 사고치지 말자

IMG_0770.JPEG

211개의 댓글

8 일 전

20살짜리가 폰 4개씩 개통하는 상황이 이상하지 않나?

0
8 일 전
@Kurster

기업에서 그걸 일일이 검수하지않지 ㅠㅠ

0
8 일 전

내가 똑같이 당해봤다 나는 생긴건 조폭같은 새끼들이라 반 강압으로 당했는데 죽어도 대리점은 안간다고했다 그랬더니 알았다고 하더라 대리점 코 앞 까지 가고 들어가진 않았으니 당연히 계약서도 내가 안 씀 개새끼들 삼촌이라고 하고 내 민증들고 개통했는데 개통 후 6개월 연체되고 나서 텔레콤에서 전화와서 나는 민증 잃어버렸었고 개통한적없다고 명의도용신고함소액결제 포함 폰 3대에 6-800 정도 나왔고 당장 돈 안내면 신용불량된다기에 일단 내 돈으로 내고 명의도용신고해서 돌려받음 4-60대에 보증 잘못서고 잘못된 사람들 많은 것 처럼 이것도 젊은이들이 정보가 부족해서당하는거임 공부만 했지 성인이 된 후에 자기 명의의 가치를 모름 나도 그랬고

0
8 일 전
@키옄

무슨 소리야?

 

강압으로 개통을 왜함?

0
@박정수

다른개통같은데...

0
7 일 전
@비상식에도정도가있다구요

ㅋㅋㅋ 휴대폰 개통 맞음

0
7 일 전
@박정수

어렸고 시골이라 깡패가 무서웠어

근데 단순 깡패라서가 아니고 실제 친구네 집에서 조직생활하시는 분이 있어서 처음에는 지인인줄 알고 어쩔 수 없이 해줬지 이 새끼들이 나 피해줄려고 하는게 아니라 자기들이 가게 자리를 먹으려면 필요하다고나 구슬렸음 나한체 피해 안오게 한다고 조카한테 피해 안준다고 말하더라고 그래도 최소한의 안전장치가 내가 계약서 안쓰고 대리점 방문 안하는거여서 그거만 하게 해달라했지 결과 그 새끼들 사기로 조사 받은걸로 앎 ㅋㅋㅋㅋ 그 뒤로는 모르고

0
8 일 전

개붕이 고생한다. FM이고 난 이번주 휴가라 푹쉰다. 응대하느라 고생하네 그런애들 너무 많이옴 ㅋㅋ 화이팅 ㅋㅋ 근데 와서 그걸 왜 우리가 내냐며 화내는 새끼들은 진짜 죽빵 개 갈기고 싶음 ㅋㅋㅋ

0
8 일 전

폰팔이

0
6 일 전

본인 S10 5G 3만원 되돌려받고 개통했는데

 

이자 0 할원 0 기계값 0 찍힌거면 성지맞지?

0
4 일 전
@ROMA

ㅇㅇ 나도 하자 어디냐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08816 사이버 펑크 2077 13 Intruder 17 2 분 전
208815 어머..재수하겠다...jpg 9 콜린스코빌드 22 5 분 전
208814 진짜 쟤랑 싸워여? 19 게임을합니다 21 8 분 전
208813 서브웨이 다이어트 남자의 최후.jpg 17 디즈니 23 9 분 전
208812 PX에서 공화춘 먹는 방법.jpg 73 불고기싫어요 30 18 분 전
208811 과묵한 여자한테 말 거는 만화.jpg 36 김츼 31 24 분 전
208810 표절의혹에 대한 이제석 광고연구소측의 공식 입장 45 그사람과잘될거야 31 50 분 전
208809 [ 속보 ] 20대 한국여성 절반 '개붕이' 선언. 98 인생포기자 34 52 분 전
208808 Life is Strange 스포)데이빗, 저 책상을 차요! 38 게임을합니다 23 53 분 전
208807 다산 신도시 택배대란의 근황을 알아보자 128 노블식스 68 1 시간 전
208806 당신은 좀비들의 세계에 떨어졌습니다. 20 김츼 36 1 시간 전
208805 딸 어린이집 장기자랑에 간 아빠 40 히토미 21 1 시간 전
208804 호그 라이더 17 Galaxy 28 1 시간 전
208803 쓰잘데없는 사이트 공유 58 이제뿌랄핥아줘 31 1 시간 전
208802 어른들의 사랑 표현법.jpg 61 숨참고백스텝 39 1 시간 전
208801 곽철용이 마포대교 상황을 꿰뚫고 있던 이유 26 Galaxy 32 1 시간 전
208800 본인 방금 여자랑 ㅅㅅ하는 상상함 ㅋㅋㅋ 22 렝거와인 38 1 시간 전
208799 망나니가 쉬운줄 아냐?.gif 44 두둥둥 25 1 시간 전
208798 고속도로 말 등장 56 마견 33 1 시간 전
208797 ITZY 멤버 리아가 다녔다는 학교.JPG 55 디즈니 33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