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잘알 있음?

8b75239d 1 일 전 126

내가 흥국화재에 실비를 들어놨는데

요번에 병원갈일이 있어서 서류 다떼서 흥국에 넘겼음

그리고 하루이틀 있다가 흥국에서 전화와서 뭐땀시 다친거냐 물어보고 이렇게 처리하겟다고 했었어

근데 또 며칠있다가 모르는 폰번호로 전화가 오더라구

정보도 안뜨고 해서 그냥 씹었는데 2일정도 간격으로 계속오길래 전화를 해봤다

흥국에 접수한 보험심사를 맡은 리더스어쩌구의 누구래

보험심사 관련해서 설명드릴것도 있고 인사드리려고 찾아뵙겠다는데 20일에 보자했음

근데 전화끊고 생각해보니까 흥국에다 맡긴걸 왜 얘네가 심사하지? 우리가족도 흥국인데 아빠 처리할땐 이런거 없었거든....

원래 심사같은거 외주돌리고 그럼?

 

23개의 댓글

e5ff0f37
1 일 전

전문적으로 심사하는 회사가 따로있음.

0
79c23b7e
1 일 전

흥국이돈안줄라하는회사 갑인데

ㅋㅋ

 

보험손해사정사라고 과도한보험비나

뭔가꼬투리잡을려고오는 보험 전속팀이있어

 

혹시 더묻고싶은거있음말해

 

이때까지 보험비로5천넘게받게된 장애인익붕이가알려줌

0
79c23b7e
1 일 전

20일날오는건 아마 너 사인받으러오는걸거야

 

병원 기록부떼기위한 대리인서명

0
8b75239d
1 일 전
@79c23b7e

그래...? 일좀 좆같이 하나보네...보장액도 좆만하던데....

기록부 떼가면 병원에서 진료한거랑 흥국에 말한거랑 비교하는거야??

0
79c23b7e
1 일 전
@8b75239d

음 돈을최대한안주기위해서 일을 개열심히하는거지 ㅋㅋ

 

결격사유

 

면책기간산정

 

이거보고싶어서 니과거병력 보는걸걸

 

너의구두는 참고일뿐

 

모든효력은 종이 문서다

0
8b75239d
1 일 전
@79c23b7e

드럽네... 흥국거르고 갈만한데 없음? 13년부터 지금까지 10마넌짜리하나 3마넌짜리 실비 열심히 냈는데 보험금 안줄라고 질질끄는거같아서 바꿀까하는데

0
79c23b7e
1 일 전
@8b75239d

다좃같고비슷비슷 흥국이좀덜주긴한데

 

강회사마다 장점이있어서

 

동부 한화 흥국 요셋이 그나마나은데

 

흥국 보장은 몇몇나쁘지않은게있는데

 

돈을잘안주려는것말곤

 

다른데도 다 손사뜨고그러긴한다

 

글고 실비3만 생명10만이니?

 

그럼굳이바꾸진말고

 

또 가격말고 보장내용 증권확인이더중요해서

 

그런것까진 못보여주니 할수없다만

 

걍써 ㅋㅋ

0
8b75239d
1 일 전
@79c23b7e

ㅇㅇ 실비3만 10마넌짜리는 상해사망 암진단 기타등등

실비 받으려니깐 보장금액이 좀 작은거같더라구 회사형은 삼성화재라는거같던데 진단비 보장액이 30인가 40이랫는데 여긴 25더라 그래서 갈아타볼까 했는데 역시 지금까지 부은돈이 아까워...

결론은 리더스 만나서 싸인하고 기다려야한다는거네 귀찮게스리...

0
79c23b7e
1 일 전
@8b75239d

진단비보장액이뭐고 보통희귀병이나 암같은거에 진단비들어가는데

 

통원비이야기아니야?

0
8b75239d
1 일 전
@79c23b7e

아 맞네 통원의료비네ㅋㅋㅋ 용어도 못알아먹겟어 보험 너무 어렵...

0
79c23b7e
1 일 전
@8b75239d

솔직히 통원으로 엠알아이찍는거아닌이상 25만원도떡친다 근데 요즘 엠알아이도 머리부터시작해서 쭈욱 보험비받던데 작년10월부터

어느정도 부위들확장되면 통원 엠알아이도부담없겠다

엠알아이정도되면 아파서찍은걸테니

이럴땐 입원하고검사받어

0
79c23b7e
1 일 전
@8b75239d

나같은경우 30만인데 왠만하면 다 못채움

그리고 약값+병원비값 분리된경우도있음

 

5만 20만이렇게

 

이런것도확인해봐야된다.

0
8b75239d
1 일 전
@79c23b7e

엠알아이 찍었어 ㅋㅋㅋ 오른쪽어깨 한부위만 찍었는데 47만나오더라 그래서그랬음

이제보니깐 약값 5만 통원비 25만이네

입원하려니 회사 휴가내야되서 안했고 그냥 엠알아이찍고 물리치료 몇번 예약하고 왔어

물리치료가 체외충격법인가? 그거 하던데 8만원 나오더라 그것도 청구했고...

궁금한게있는데 25만 보장이라고하면 하나당 25만원이야 아니면 통틀어서 25만이야?

그러니깐 초진에 대한거 25만 엠알아이에 대한거 25만 다음 진료에대한거 25만 이런식인지 아니면 총납부한게 60만정도 되는데 거기서 25만인지 그게 궁금해

내가 보험사라면 후자로 줄거같아서...ㅋㅋㅋ

0
79c23b7e
1 일 전
@8b75239d

돈을안주려고하는 보험사는당연 후자지ㅋㅋ

0
8b75239d
1 일 전
@79c23b7e

ㅋㅋㅋㅋㅋㅋ그렇군 방금 리더스에서 전화왓는데 니말이 맞네 개인정보 동의서받으러온대

보험금 한번 타먹기 힘들다....

덕분에 궁금한게 해결됨 고마워!

0
79c23b7e
1 일 전
@8b75239d

통원도횟수가있을거야

초진한번당 일회깎이고 더가면 더깎이고

6개월면책기간있고

0
8b75239d
1 일 전
@79c23b7e

그럼 많이간다고 좋은건 또 아니구만...

0
79c23b7e
1 일 전
@8b75239d

니는 30회

 

크게신경쓸부분은아닌데

6개월면책이문제

 

30회넘어가면 그후로 6개월간보험금지급안함

0
79c23b7e
1 일 전
@79c23b7e

그질병한해서

0
8b75239d
1 일 전
@79c23b7e

ㄷㄷㄷ...그것도 찾아봐야겟네 정말 별게 다있구나 돈안주려고... 고마워 정말 많이알고있구나

0
79c23b7e
1 일 전
@8b75239d

보험약관 존나긴거 보기귀찮으니 대충읽었지

 

한번시간나면읽어봐

0
8b75239d
1 일 전
@79c23b7e

알았어 ㅎㅎ 한번 읽어볼게!

0
79c23b7e
1 일 전
@8b75239d

개붕이들은 전부 똑똑하고능력있고잘생겼잖아

 

엣헴엣헴 고마어 ㅎㅎ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성인용 컨텐츠, 단어가 포함 된 게시글/댓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c99f2646 2015.02.14 75238
공지 고민 상담 판 공지입니다 bfff21a4 2015.02.10 77273
268429 중고나라 사기 당했는데 2 14bf4904 6 분 전 15
268428 손가락에 찌릿찌릿한 통증 머지 1c469dc3 16 분 전 14
268427 영화 리뷰 유튜브 채널 운영하는데 오늘 페이스북 보고 현타... 3 08563cd9 24 분 전 86
268426 금반지를 639b7aeb 25 분 전 8
268425 소변볼때 살짝 간지러운? 느낌드는데 병원가? 1 43b54c02 33 분 전 41
268424 아빠는 빚에 시달리고 엄마는 그와중에 보이스피싱 당하고 4 581fe1c9 37 분 전 76
268423 핸드폰 요금 질문임 2 e5ae36f5 43 분 전 26
268422 은행원 정직원 평균 연봉 1억 받는거 실화? 7 5dfb7c71 1 시간 전 208
268421 머리감고 나면 머리에서 샴푸냄새 나는게 싫다 3 5c389f46 1 시간 전 75
268420 저축얼마나함? 1 5b553d28 1 시간 전 35
268419 중고거래 사기? 5 07a01522 1 시간 전 45
268418 핸드폰 스팸이 너무 많이 오는게 고민. 99676688 1 시간 전 17
268417 지방에서 서울 올라가서 일할려고 하는데 많이 힘들까? 3 8e240a9f 1 시간 전 75
268416 안경 구매하는거 도움좀 줘 ㅠㅠ 9 4936cb5a 1 시간 전 90
268415 인간관계 질문 2 84f5097c 1 시간 전 61
268414 개도 안걸린다는 여름감기에.걸려서 괴롭다.....(한탄글) 17 5101cf3b 1 시간 전 84
268413 전기기사 딴사람잇음? 16 c355c20f 1 시간 전 134
268412 도움 간절하다 8 5cf9e021 2 시간 전 94
268411 개붕이 헬창 표적된거같다 16 8d22f76a 2 시간 전 234
268410 탈모다 탈모 히히 17 275c8248 3 시간 전 19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