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초 근황

f102d7adbd7597b63efb0d923686b374.jpg

 

6fa554e5a29479f265858ad2bc2f1295.jpg

 

북한을 가족이라 생각 함

 

여자들 군대 보내는거 아무 생각 없었는데 이 짤 보고 띵해짐 ㅠㅠ

 

348개의 댓글

@번째하쿠나마타타

가족이 거기에 있는것 뿐이지 가족국가는 아님

1
2019.08.12

같은 매운맛이라도 고추랑 와사비랑은 다르지

호불호??라고 해도 되냐?ㅋㅋㅋㅋㅋ

1
2019.08.12

가족이 아니라고?

좆같은 동생있어도 가족은가족이지

별.....

5
2019.08.12
@코카드

이게맛따 좆같은 동생

0
2019.08.12
@사람이 문제다

부모님 통장들고 튄 좆같은세끼라 호적에서 파고 싶은 동생이지

0
2019.08.13
@코카드

살해협박하고 군함을 폭침시키고 영토에 폭격하는 가족도 있음?

1
2019.08.13
@QR코드

응 있지 위에있네

0
2019.08.12

여기에 짱깨까지 씨발

 

0

북한을 가족이라고 말하는 빨갱이 특) 미필이거나 공익임

1
2019.08.12

5월이 근황이야?

0
2019.08.12

이상한 사상(종교)에 물들어서 나한테 칼침놓은 동생 vs 어렸을때 성폭행한 옆집오빠

요정도 되려나 둘다 씨발새낀데 동생은 가족은 가족이지 ㅈ같은 가족

 

2

가족 맞다고 볼 수 있지 벌레들아

2
2019.08.12
@변기물안내리는사람

변기물은 내리시길^^

0
2019.08.13
@변기물안내리는사람

살해협박하고 군함을 폭침시키고 영토에 폭격하는 가족도 있음??????

 

일베 좆까고 쥐닭 개좆까고.

2
2019.08.12

일본보다는 가족이지 ㅋㅋㅋㅋㅋㅋ

중국보다도 가족이고 ㅋㅋㅋㅋㅋㅋ

같응 핏줄이니 가족 맞지 ㅋㅋㅋㅋㅋㅋ

지금 사이가 안 좋을 뿐이고 ㅋㅋㅋㅋㅋㅋ

1
2019.08.12
@치킨뇸뇸

주적입니다ㅡㅡ

2

나도 군필이고 해병대지만 북한은 가족이고 애증의 관계이지

언젠가는 통일되겠지

1
2019.08.12
@인생멘토황교익

역시 닉값

1
2019.08.12

국민이 살기힘들어서 합계출산율 0.89를 찍는 나라에 민족적 가치가 도대체 얼마나 중요하길레

가족이라는 북한이 일본과 경제전쟁중에 미사일을 3일간격으로 쏴대도 발사체라고 쉬쉬할수가있냐

3
2019.08.12

북한이 좃같고 철천지 원수는 맞는데

 

그렇다고 일본을 선택하진 않을거같음

 

물론 미국이 북한 조지라면 미국편 들거지만서도

1
2019.08.12

가족은 맞지 몸에 칼쑤시고 대리 유언까지 써서 재산까지 가지고가려헀던 지금은 아무리 지원해줘도 미사일로 협박하는 가족 ㅋㅋ

 

0
2019.08.12

누구나라가 더좋고 나쁘고가 무슨 의미가 있니

죄다 윗대가리들 잘못인걸

0
2019.08.12

18년도 작성글이 지금 올라온다고?

0

이야 가족 ㅈ대노 동생이 한밤중에 칼들고 배때기 쑤셔도 가족이제ㅋㅋ

0
DHA
2019.08.12

좀 조용히 살자 베충이들아 특정시기마다 기어나오네

3
2019.08.12

나 머리 명해...

0
2019.08.12

진짜 지랄들을한다;

북한은 시발 포쏘고 대한민국청년 죽인거 사과한적있냐

가족은 니미시발 가족

1
2019.08.13
@지르아

돌아버림 씨발 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우리영토에 폭격하고 청년들 수장시킨건 왜 이악물고 무시하는거냐고 씨발

1
2019.08.12

친북 친일정책펼치면 둘다 나중에 뒤통수만 치는놈들이지

친일해서 IMF 극복하는데 도움받다가 친일안하니 경제공격맞고

친북해서 북한이 잠잠해지다가 친북안하니 연평도포격하고 목함지뢰설치해서 한국인죽이고 한국인 납치해간다

일본 북한 둘다 똑같은 새끼들이고 오랑캐 외적 주적들인데 비교하는게 우습지

0
@보라진

팩트는 친북할때도 연평해전 터졌음... 북괴든 쪽바리든 짱깨든 개좆같은새기들이지

0
2019.08.12

가족타령하지마라 주적이다

저놈들 때문에 군대다녀온것도 억울한데 보상도 못받는 현실

1
2019.08.12

저런애들 훈련소 보내면 훈련 시작도 안했는데 피복 나눠줄때 울고 집에 가려고할듯 ㅋㅋㅋ

1

삐슝빠슝 가족을 고사포로 조지는 나라가 있다?!

0
2019.08.12

남괴가 가족이라고?

0
2019.08.12

남북정상회담하는게 친해지려고 그러는거냐 핵못쓰게 하려는거지 빡대갈들 많네

1
2019.08.12

우리 할아버지가 6.25 전쟁때문에 북쪽에 있는 식구들이랑 떨어지셨고 그 뒤로 남한에서 결혼하셔서 손자까지 보시고 돌아가심. 살아계실때 북쪽 가족 소식 전혀 못듣고 돌아가셔서 자세히는 모르지만 북쪽엔 분명 할아버지 형제가족들이 살고 계실거야. 나같은 경우인 사람들도 없지는 않을테니까 북한이 전혀 남의 나라로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지.

0

민족이란 정의가 생긴지 얼마안된걸로아는데 알고보면 국수주의적인 말임 민족..

0
2019.08.12

이산가족이 있을수도 있지 왜들 열폭하냐

애초에 일본애들 아니였으면 갈라지지도 않았을걸

0
2019.08.12

반란군이니까 진압되면 다시 우리 가족이지

0

그럼 이산가족은 뭐냐 병신새끼들아?ㅋㅋㅋㅋㅋㅋ 아 이 꼴통새끼들 진짜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인천사는데 북한 ㅆㄱㅎ 객새끼들

0

가족은 씨발 지랄

일본 중국 너나할것 없이 견제받고있는데 옆에서 미사일 빵빵쏴대는 새끼들보고 가족이랜다

여기 애들은 부모님이나 형제자매 힘들때 옆에서 힘내라고 싸대기랑 뒷통수 풀스윙으로 세대씩 갈기나봄ㅋㅋㅋㅋ

1
2019.08.13

가족?? 장난빠나 ㅋㅋ 가족이 잠수함도 폭파시키고 서해교전 연평해전 무장공비 좆지랄들을해라 주적 못배워쳐먹은 병신들아 가좆같은 소리하네

1
2019.08.13

야 북한이 존나 병신같고 싫어하고 증오하는 놈들도 이해하는데 일본은 그럼 북한에 비해서 좋은 나라임?

북한이 아무리 개병신같아도 일본이 더싫지 북한이 더 싫겠냐?

시발 일본놈들이 피해를 많이 입혔냐? 북한놈들이 많이 입혔냐?

북한에 6.25일으켜서 많은 사람들이 죽고 다친것은 사실이지 하지만 일본이 없었으면 애초에 벌어질일도 아니었어.

북한이 가족이라고 생각하지 않는것은 상관없다만 일본이 더 철천지 원수는 맞는거다.

1
2019.08.14
@바니러부

성적미달 병신새끼들이 역사와 사회생활을 인터넷질로 배워서 그럼.

그런 의미에서 일베는 소기의 목적을 달성한 거라고 볼 수 있겠네. 자기들 본체는 욕해도 자기들 주장에는 열심히들 동조해주잖아.

0
2019.08.13

그리고 북한은 우리집 재산 가지고 튄 동생같은 존재야 언젠가 다시 하나로 합쳐야 한다는거지.

하지만 일본은 아니다.

0
2019.08.14

남보다 못한 가족도 있는법...

0
2019.08.14

군대안간 스티븐 유는 미국인이지만

포쏘고 미사일 쏘는 북한은 가족 ^^

1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20992 크러쉬 새로 나온 앨범커버 표절 논란 19 콜린스코빌드 20 2 분 전
220991 대학원생 풀발기!!!!!!!!!!!!!!!!!!!!!!!!! 31 실2 29 15 분 전
220990 중국 관영방송 CCTV 미국 테러 사주 게시글 올려 23 NKVD 36 35 분 전
220989 정가에 개봉중고 파는 놈들... 57 날너무일찍깨웠도다 30 46 분 전
220988 [짐승친구들 2기] 29화 - 폭풍을 부르는 진급누락 대작전 24 짤태식 27 47 분 전
220987 39살 여성의 애교 40 년뒤의개드리퍼 25 47 분 전
220986 집단성폭행 고소한 인도 여성, 재판 참석하려다 산 채로 불태... 36 PectusSolentis 33 48 분 전
220985 덕질하던 중국 여배우와 화보찍은 성덕 김희철 43 년뒤의개드리퍼 34 48 분 전
220984 해외축구) 깨지기 힘든 축구계의 진기록들.txt 33 리오넬메르시 19 51 분 전
220983 알바의 심정을 고르시오 51 실2 21 55 분 전
220982 트위터를 조금 늦게 확인한 엄정화.JPG  14 앵쯔 37 58 분 전
220981 올바른 음식 한류 47 실2 36 1 시간 전
220980 코스플레어 1위의 수입수준 79 실2 67 1 시간 전
220979 최근 블루투스이어폰 출시근황 171 Sann 43 1 시간 전
220978 너의 이름은 35 동국대기독교동아리 45 1 시간 전
220977 택배회사의 서비스 정신 50 요도에아몬드빼빼... 49 1 시간 전
220976 연초에 목표세운거 결산해봄니다.... 196 정력왕해리거 59 1 시간 전
220975 주의) 총에맞은 수달..ㅠ 33 정신병 36 1 시간 전
220974 홍콩 풍자화 19 스압따위안붙임 46 1 시간 전
220973 여자도 섹스하면 현타옴 ㅇㅎ 69 부랄베로스 40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