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유저의 악플 근황.JPG

13개의 댓글

ㅋㅋ

0
2019.06.12

ㅈㅂㅂㅁ

0
2019.06.12

(절레절레)

0
2019.06.12

세월호 패드립 하는 새기들도 그 당시 많았는데 뭘 ㅋㅋㅋㅋ 일베충새끼들 롤 하는 애들 다 그러고 어그로 끌고 욕하고 패드립하던 때가 있었지

0
2019.06.12

진짜 저런 욕을 아무런 죄책감 없이 할수 있다는게 신기하다...

0
2019.06.12
@IceOreo

부모가 잘못한거지머

0
@어떻해연애인역활됬됌몇일폭팔희안갯수댓가

ㄹㅇ;;; 물든다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여~

0
2019.06.12

[삭제 되었습니다]

2019.06.12
@임나봉

남 비방하는거면 바로잡힘

내가 신고해본건 어중간한 욕 아니면  다 잡히던데

0
2019.06.12

ㅈㅂ

0

저런 놈들이 참

0
2019.06.12

짱개 게임의 짱개가 되어가는 유저들 ㄷㄷ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재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171 overflow 32 2019.06.19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1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8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9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5 2012.02.26
193829 부산 타파 사망자 발생 1 퍼스트 0 1 분 전
193828 흘려보내기 5 Sann 3 7 분 전
193827 소개팅 개인기 꿀팁 9 무우명 3 17 분 전
193826 거제도 개붕이다. 슬슬 오는게 느껴진다. 12 고칼로리식단 5 22 분 전
193825 죽은 척 하는 집사 18 히토미 6 33 분 전
193824 찐따특징 12 년째선비로사는꼰대 5 39 분 전
193823 냉동 떡꼬치.jpg 7 김츼 0 40 분 전
193822 아이 낳고 행복해지는 상상함ㅋ 9 질식사하셨습니다 10 43 분 전
193821 미쳐버린 씹덕겜 광고.gif 12 김츼 5 1 시간 전
193820 우리 은하 중심의 블랙홀 때문에 과학자들이 걱정... 13 Tarks 8 1 시간 전
193819 아이돌 헤어스타일 흉내내기 16 전사 8 1 시간 전
193818 토성의 고리가 생각보다 나이가 많을지도... 9 Tarks 8 1 시간 전
193817 트럼황 장전 완료 3 즐거움의시작tvn 0 1 시간 전
193816 Storm Area 51 결과(?) 7 Tarks 2 2 시간 전
193815 네덜란드 사진 작가가 찍은 꽃향기 맡는 다람쥐 12 라온힐조 5 2 시간 전
193814 의외로 돈 많이 버는 직업?? 25 렙드립꾼 6 2 시간 전
193813 귀접 (feat 칰타) 9 합리적조작 8 3 시간 전
193812 mother fucker 11 Sann 4 3 시간 전
193811 으이그 등신.. 속아 넘어갔냐? 16 리나인버스 10 3 시간 전
193810 [스포 있음] 전직 CG 영상 제작자가 빌런이 된다면.YOUTUBE 31 오스만유머 2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