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페미니스트가 되는 이유.jpg

75개의 댓글

2019.05.22
@개시발

이성에게 관심받고싶은 생각의 근본은 거기까지도 가는 거지 뭐 ㅋㅋㅋ

0
2019.05.22

남페미중에 진심으로 여자 걱정하는 놈들이 몇명이나 있겠냐? ㅋㅋ 대부분이 근처에 호감가는 여자가 그쪽 사상이라 보빨함 해보겠다고 나대는거지

0
2019.05.22

팩트 정타로 들어가는거 보소

0
2019.05.22

커커센세가 예전부터 말씀하신건데 뭘

0
2019.05.22

ㄹㅇ 저런 솔직한 또라이 여사친이랑 술쳐먹고 노는게 제일재밌음

근데 얘 유튜버 이름이 머임? 이뿌다

1
@기지

리나의 일상

0
2019.05.22

과회좌가 원래 뭔말임?

0
2019.05.22
@껌쫙쫙침칵퉤

가해자

0
2019.05.22
@껌쫙쫙침칵퉤

가해자

0
2019.05.22
@껌쫙쫙침칵퉤

가해자

0
2019.05.22
@껌쫙쫙침칵퉤

가해자

0
2019.05.22
@지옥보내줄게

검좍좍짐각뒈 이런거랑비슷

0
2019.05.22
@지옥보내줄게

미틴 ㅋㅋㅋㅋㅋ

0
2019.05.22
@껌쫙쫙침칵퉤

가해자

0
2019.05.22
@껌쫙쫙침칵퉤

가해자

 

0
@껌쫙쫙침칵퉤

가.해.자

0
2019.05.22
@껌쫙쫙침칵퉤

고만해 미친놈들아 알았따고!!

0
2019.05.23
@껌쫙쫙침칵퉤

가해자

0
2019.05.23
@년차선생님
0
2019.05.22

저런 여친있으면 좋겟다

0
2019.05.22

저사진한장에 페노애락이 다 담겨있누

0

잠재적 과학자로 봣네 무슨 영재발굴단인줄 알앗자너 ㅋㅋㅋㅋ

0
2019.05.22

여동생 있으면 대한민국 남자 중에 미친 씹새끼들이 얼마나 많은 지 알게 됨

근데 그걸 일반화하면 문제지. 여자들 중에서도 별 개지랄 떨고 성격 좆차반인 년들 얼마나 많은데 그거 다 일반화하지는 않듯이

그냥 지들 더 편하게 편승해 가려고 페미니즘 운동 하는거다

0
2019.05.23
@sunyoung3070

중딩때 친구집에 놀러갔는데 여동생이 책보고 원래있던자리에 안꽂았다고 풀스윙 싸닥션 날리는거보고 쌉당황함....

 

엄청 쾌활하고 재밌는 친구여서 더 그럼 ㄷㄷ;;

0
2019.05.23
@빙딱

활기차고 재밌는 친구 맞네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젠더 이슈 판입니다. 젠더 이슈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9 overflow 2018.06.11 3292
1079 전에 어떤 유튜버가 4 jxhfbrj 2 일 전 535
1078 진짜 내가 여자였으면 남혐 생길듯 72 메갈보면쿵쾅대는놈 3 일 전 5541
1077 오늘자 예비신부 11 PC 라이센스 6 일 전 1554
1076 여초+예대+에타 41 구아아아아아악 6 일 전 7035
1075 만약에 언제 함 내란 일어나면 어떨거같냐 19 JTVC 7 일 전 846
1074 페미니스트들이 만든 위키 사이트 근황 37 Adkdoe 7 일 전 5638
1073 존윅3 남성전용시사회 반응모음 79 Adkdoe 7 일 전 28616
1072 한국 페미로 보는 남페미의 성공 비결은? 3 콤프 8 일 전 535
1071 꼴페미의 핵심은 쿵쾅이가 아니다 77 하뇨스포요 10 일 전 11601
1070 유모차도 여성 차별적인 단어인가? 4 돼지닷 10 일 전 532
1069 한국식 페미니즘은 강경한 페미니즘 아님? 9 리버럴타운알바생 14 일 전 1042
1068 근데 시선강간 개웃긴게 ㅋㅋㅋ 8 콩콩이쿵쿵 15 일 전 1964
1067 뺑소니 그경 근황 94 매일배고픔 16 일 전 26954
1066 양예원사건 탄원서 넣음 7 ehdgo 17 일 전 1474
1065 감염 완료 8 형살살 19 일 전 1387
1064 요즘 성차별 교육 근황 93 환타조아 19 일 전 23301
1063 아직도 커피는 여자가 타야 제맛인가요? 137 Adkdoe 21 일 전 31807
1062 봉준호 관련 트위터 근황 .jpg 75 슬픈고졸백수 21 일 전 28919
1061 혼자 살다 가면 1 잉여로드 21 일 전 577
1060 여성대상 성범죄를 젠더문제로 해석하면 구체적으로 뭐가 해... 9 금수만도못한자 22 일 전 51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