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씨vs마블 슈퍼히어로 랜딩.gif

 

갓퍼맨 착지 간지나네

 

 

 

 

 

원더우먼도 존재감 상당함

 

 

 

 

 

아쿠아맨도 느낌 있고

 

 

 

 

 

????

 

 

 

 

 

아 배트맨 거 잘못 가져옴 ㅎㅎ

 

 

 

 

 

스파이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정석 그 자체

 

 

 

 

 

토르 각성+슈퍼히어로 랜딩 ㅗㅜㅑ

 

 

 

 

 

앗... 아아...

 

 

 

 

 

121개의 댓글

사실 배트맨 랜딩의 좆간지는 마치 밤이 찾아오듯 검은 망토가 바닥에 깔리는건데 저 병신들음 ㅅㅂ

0
2019.05.20

DC는 연출이 넘나구리네. 속도감이나 영웅! 이런느낌 하나도안나

0
2019.05.20

마지막은 슈퍼히어로 랜디드자너 ㅋㅋㅋ

0
2019.05.20

붐!

0
2019.05.20

dc히어로들 스쿼트 잘할듯

0

아이언맨1에서 토니는 대포맞고 추락했는데 멀쩡했는데 쟨 하반신마비되네

1
2019.05.20
@팩트살인미수범

원자로가 망가져서 그런듯

0
2019.05.20
@팩트살인미수범

토니는 그냥 맞고 떨어진거고, 로드는 아크가 나갓잖니 전원나간겨 고철일뿐

0
@지리고출신

아 너말듣고보니 그러네

토니는 팔맞고 떨어졌고 떨어질때 수트기능은 정상

로드는 아크가맞아서 수트가 제기능을 못하면서 떨어져서 맨몸으로 떨어진거나 다름없구나

0
@팩트살인미수범

하지만 포탄은 포탄이라 작중 넘어가면서 데미지입은 팔에 지속딜이 계속박혀가지고 후유증이 좀 있긴 함

0
2019.05.20

아이언맨 보다 로드가 더 고도가 높았던 것 같고 리액터가 박살나서 비상보호장치 같은것도 없이 떨어져서 하반신 마비된듯 근데 안죽은것만 해도 수트자체 내구성과 흡수력이 오지는거 아님? 그 높이면 머리 으깨져야 정상

0
2019.05.20
@누느

글킨하네ㅋㅋㅋ

0
2019.05.20

아쿠아맨 머리 쓱 넘기는거 좆간지네

0
2019.05.20

슈퍼휠체어랜딩...ㅠㅠ

0
2019.05.20

스파이디나 캡틴처럼 탈인간 스펙되도 랜딩 자주하다간 무릎에 무리 존나가겠지?

0
2019.05.20

스파이더맨을 왜 스파이디라함? 다름?

0
2019.05.20
@시크릿방식

원작부터 애칭임

0
@시크릿방식

데드풀이 스파이더맨부를때 스파이디라함

0
2019.05.20

짱르

0
2019.05.20

갓르 후...인워 와칸다 등장씬은 역대급

0
2019.05.20

원더우먼 랜딩때 아쿠아맨 쪼는거냐?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04159 알보병들은 모르는 특수부대 뒷이야기.jpg 47 개붕아이것좀만져봐 15 6 초 전
204158 노트10대란 폭파 50 기모링링링 15 25 초 전
204157 손님이 준 커피속에 이상한게...를 보고 39 번째유저 15 44 초 전
204156 축구 훈련장에 난입한 꼬마들.jpg 12 에피소드 15 49 초 전
204155 비틀즈 폴 메카트니 근황 28 일째숨참기 17 2 분 전
204154 익게 나쁜 새끼들 44 송중기 17 5 분 전
204153 (약후 움짤많음)걸그룹 대표 묵직이들 모음 38 pthc13yo 18 5 분 전
204152 유품정리사 - 건물주 33 알럽송 19 11 분 전
204151 인간vs지하철 28 보랑이호지털 24 16 분 전
204150 ??? : 이새끼 게임 줘까치하네....mp4 23 콜라한잔시원하게 20 21 분 전
204149 서유럽권에서 일본과의 관계가 가장 안좋은 나라 17 보랑이호지털 35 28 분 전
204148 판교 현대백화점 단골 59 탄탈대령 30 33 분 전
204147 자연도태설 73 보너 27 40 분 전
204146 관상어 박람회에서 초딩이 관상어 죽임 ㄷㄷㄷ.jpg 78 씹강두 42 46 분 전
204145 '여성적인' 남자 아이돌의 진실.....jpg 94 이겨야산다 45 46 분 전
204144 앉아있는데 왜 치마를 입냐고 욕 먹은 롤챔스 김민아 아나운서 79 제발요 68 1 시간 전
204143 [약혐] 한국의 환경에 잘 적응하는 황소개구리 106 우리대한민국 59 1 시간 전
204142 영화의 한장면 같은 아기 코끼리의 일상.mp4 39 콜라한잔시원하게 40 1 시간 전
204141 생일이어서 보충제사달래했더니 142 고양이좋아함 71 2 시간 전
204140 니들 산에 쓰레기좀 버리지마 안그러면 39 유기농발냄새 41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