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

몬헌 해머 하지마라

8개의 댓글

2019.05.19

[삭제 되었습니다]

@NatureNi

해마 무슨무기쓰느냐에 따라 다른데

디아해머를 쓰려면 카이저 머리 장갑 바지로 간파7을챙기고 명검효과를 가져온다음 상의랑 허리를 약특이나 혼신으로 맞추면 내가쓰는 세팅임 장식주 상황봐서 적당한거 골라쓰면되고

나나명등쓸려면 용기사4셋에 넬기감마바지나

혼신으로 회심100맞추려면 넬기감마허리등등으로 맞추면됨

용기사나 카이저의 세트효과때문에 검사세팅은 크게 다르진 않음 예리도 효과를 비교적 덜받는무기 제외하면

나는 이제 수면해머 먹어서 체력세팅에는 카이저3셋채용 딜세팅에는 용기사4셋에 완전충전3띄운세팅을 채용함

그냥 인벤이나 근근웹보는게 편하긴함 나는 뇌피셜로 짜맞춰서 쓰는거라

0
2019.05.19
@길을인도하는푸른별

[삭제 되었습니다]

@NatureNi

콘솔게 나명햄 셋팅올려봄 참고해보아

0
2019.05.20
@길을인도하는푸른별

자기만 한다고 하지말래놓고 하는법 다알려주네ㅋㅋㅋㅋㅋㅋ 조금 귀여웠다 짜식

0
@제이제이
0
2019.05.19

진자 십폐인이다 와;; 인생이 없네

0
2019.05.24

난 차액 말고 나머지 영임 ㅋ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불법 글과 개조 관련 내용은 허용 하지 않습니다. overflow 0 2018.06.26 4557
공지 [기타] 콘솔 게임판 공지 16 overflow 0 2017.10.26 9720
28502 [닌텐도] 아 개빡친다 2 ㅡ붕ㅡ 0 44 분 전 18
28501 [플스] 페5 스크램블 드디어 다했다 네테 0 3 시간 전 39
28500 [플스] 라오어2 중고 2만원 까지존버할예정 2 웅앵웅 0 4 시간 전 71
28499 [플스] [스포] 라오어2 너무 아쉬웠던 점 년째기억상실 0 6 시간 전 85
28498 [플스] 올해 아직까지 대작이 없는건가 5 sdkqd 0 8 시간 전 138
28497 [닌텐도] (닫음) 무386 + 부옥이 + 여욱이 진품 하나 남음 + 레시피 1 lolleek 0 11 시간 전 76
28496 [플스] 다들 이러냐 겜 불감증 2 내가모를거같냐ㅅㅂ 0 11 시간 전 135
28495 [플스] 데드엔드리퀘스트2 라는 겜 할만함? 5 호시이미키 0 14 시간 전 70
28494 [플스] 페르소나 로얄 왜 가격이 안떨어짐? 8 qeeezzz 0 18 시간 전 266
28493 [닌텐도] 오픈월드 혐오자가 느낀 야숨 14 왓슨 0 18 시간 전 496
28492 [플스] 성검전설3 진짜 재밌네 ㅋㅋㅋㅋ 3 4대4여고생헌터 0 19 시간 전 239
28491 [플스] 플스4중고 가격문의 5 용자왕가오가이가 0 21 시간 전 269
28490 [플스] 플스4 슬림 프레임 드랍 문제 8 해쉬태그 0 21 시간 전 132
28489 [닌텐도] 여욱이 오기는 오는거 맞냐.... 8 잉여17호 0 23 시간 전 141
28488 [플스] 페르소나5 로얄 할만함? 10 주위 0 1 일 전 209
28487 [닌텐도] 도감작 기준이 뭐임? 3 타겨 0 1 일 전 95
28486 [플스] 고오쓰 전까지 뭐하지 4 우수수수 0 1 일 전 135
28485 [닌텐도] 이번 무도 쪽빡인가... 초코송이커신 0 1 일 전 113
28484 [닌텐도] 스위치 이숍 국가변경 막혔음??? 4 밥먹을땐쩝짭 0 1 일 전 257
28483 [플스] pc연결 듀얼쇼크 유선으로 하면 되는데 동글이로 무선연결 하... 13 뉴비는늅늅늅늅늅... 0 1 일 전 12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