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잠깐만

21개의 댓글

10 일 전

햄토리 같이 키워도됨? 아님 같이키워도 상관없는 종이있고 상관있는 종이있고 그런가?

@렙뉴비

개체마다 다른걸로암

 

10 일 전
@못생겨서우는새

나 어렸을때 햄찌 3마리 키웠는데

정글햄스터였나?

한놈이 엄청발육빠르게 크더니

나머지 2머리 다 짜부시켜버림 ㅠ

10 일 전
@렙뉴비

사슴햄스터는 애새기일때부터 같이키우면 괜찮다고는 하는데 딴건 잘모르겟숨

10 일 전
@햄스터쭈쭈

사슴도 귀엽게생겼다

그때 사려고했을때 햄스터종류가

정글이랑 골든햄스터 2개있었음

근데 골든은 딱봤을때 안귀엽게생겨서 정글골랐었음

10 일 전
@렙뉴비

암수 같이키우면 지들끼리 섹스해서 감당이 안됨 ㅋㅋ

10 일 전
@22222222

ㅇㅇㅋㅋ 햄스터살때 팔던 아조씨가

살꺼면 숫놈으로 만 사라고했던게 기억난다 ...

10 일 전
@22222222

응 내가 어릴때 암수로키워서 20마리정도되니까 감당안되더라 그래서 다 나눠주고 한성별만 키우다 말음 ㅋㅋ

10 일 전
@렙뉴비

이전엔 로보로브스키(사슴햄찌)를 같이 키워도 된다고 했지만, 최근엔 같이 키우면 장기자랑 열리는걸로 알려짐

같이 키우는걸 원한다면 기니피그를 키워보셈.. 물론 똥파티임

아 햄찌 너무조아 ㄹㅇ;;;

 

@못생겨서우는새
10 일 전
@못생겨서우는새
10 일 전
@못생겨서우는새
10 일 전

라디오에서 아카펠라로 잠깐만~ 이러는거 프로그램 이름 뭐임??

@Tbps

그거 95.9 MBC 캠페인임

 

10 일 전
@Tbps

우~~~리 함께~~ 함께~해~!봐요~ 사!랑!을! 나!눠!요!~

10 일 전
@가스가면스

우리 이제 한번 해봐요 사랑을 나눠요

....??

10 일 전
@똘레랑스

내 귀는 정상이야...음질 때문이야...

10 일 전
@가스가면스
10 일 전
@Tbps

청정보

10 일 전

찹쌀떡 쉐리덜 집안에 압축되있네 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1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8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8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5 2012.02.26
174569 약후방) 클리오네 소녀 관찰 만화.manhwa 6 퉤퉤퉤에엣 2 1 분 전
174568 태국 초딩 금수저 여친 11 두둥둥 1 10 분 전
174567 아침에 보면 싱글벙글한 짤 31 메케메케 13 40 분 전
174566 30대 탈모남자 머리숱 많아 보이는 헤어스타일링 27 어벌쩡 10 1 시간 전
174565 숨은 개드립 찾기 11 스멕타 6 1 시간 전
174564 가슴 아픈 연애사 10 불타는 수염 14 2 시간 전
174563 주인님 식사 장면 31 무뇌추정의원칙 14 4 시간 전
174562 원펀맨 근황 52 랄부탁 6 4 시간 전
174561 삼탈워 연의모드와 정사모드로본 붕당의 이해.jpg 20 태종이방원 6 5 시간 전
174560 안녕하살법 원조 15 Hitomi.la 5 6 시간 전
174559 픽사 인스타에 흥부놀부 아트 뜸 42 텐센트 11 6 시간 전
174558 런닝머신 로드 파이터.gif 10 남성용탐폰 10 6 시간 전
174557 (정보) 개붕이도 거유녀, 몸짱남이 될 수 있다 10 이성적인생각 4 6 시간 전
174556 쌍욕참기 lv.100 17 addfour 4 6 시간 전
174555 10mb) 모델링 오류 25 트리플맥스 5 7 시간 전
174554 와 시발 6일전 개드립 예지력보소 11 니암니손 1 7 시간 전
174553 (MCU) 이미 알고있었던 울트론과 비전 18 개드립빠 13 7 시간 전
174552 이번 who 게임이용장애(게임중독)은 게임 = 질병(x) 게임장애... 26 돼지닷 4 7 시간 전
174551 유튭)감비아식 CG 18 컴돌 6 7 시간 전
174550 대한민국의 미래 47 밀과보리가자란다 13 7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