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가난한 히어로

1557932855.jpeg

DC 『왓치맨』 - 로어쉐크

 

돈 없음
집 없음
옷 없음
외모 없음
여자 없음
친구 없음
목숨 없음

시체도 없음


스파이더맨 갖다대지 마라 얜 정말 가진게 없어

126개의 댓글

5 일 전
@회가능

시간은 있나보지

5 일 전
@회가능

돈좀 있는 새끼가 태워줌

5 일 전

꼬추는 있냐?..

5 일 전

그리고 후회도 없지

5 일 전

감시자는 누가 감시하지?

5 일 전

제 정신도 아님 ㅋㅋ

5 일 전

정보) 친구는 한명있다

5 일 전
@슬픈대학

부엉이 사람?

5 일 전

히어로무비 역사에 길이 남을 전무후무의 노빠꾸 상남자

5 일 전
@관통소녀단

ㄹㅇ ㅋㅋㅋ 아오오니한테 개김

5 일 전

리멤버 노타협

노빠꾸 신념의 상남자

5 일 전

수트핏은 가졌네

5 일 전

저것도 키높이 구두 신은 거... ㅋㅋㅋㅋ

그나마 풍성충이다. ㅋㅋㅋㅋ

꼴보수쉨 ㅋㅋㅋㅋ

 

영화에서도 잘 나와서 'Do it!'할 때 광광우럭따.

돈없는 배트맨이라 생각해도 무방

5 일 전

목숨도 없다

헬조선에 가장 필요한 히어로

5 일 전

하지만 단 하나! 신념을 갖고 있지. 노빠꾸 상남자

[삭제 되었습니다]

5 일 전
@끼에에에에에에에엑

씨 아무렇지도 않게 스포를 때리네 아직 정발본도 안나왔는데

@박타나
5 일 전

얘 진짜 존나멋있는데

5 일 전

이거 관련된 미드 나온다던데...

근데 예고편 보니까 와치맨이 한명이 아니던데?

와치맨 영화 첨 봤을 때 팔 부러지고 뼈튀어나오고 이런거 넘모 많아서 한쪽 눈으로만 봄

5 일 전

머리카락은있던데

5 일 전

목숨잇자너 시체는 없긴하네 ㅋㅋㅋㅋㅋㅋ

4 일 전

심지어 먹을것도 없어서 지 옛 동료 집 들어와 통조림 2개 까먹고 집주인인 동료에게 되려 비아냥댐 ㄷㄷ

그래도 좆간지 캐릭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1519 100분토론 이후 대도서관 인스타 59 방게탕 19 14 분 전
191518 영상으로 가져왔다 100분토론 58 Sann 18 21 분 전
191517 100분토론 보고 떠오른 진짜 토론 13 방게탕 27 1 시간 전
191516 연애하면 당신이 겪게 될지도 모르는 상황 중 하나.jpg 97 오스만유머 24 1 시간 전
191515 너무 흥분해서 영어가 나와버림 2 80 방게탕 23 2 시간 전
191514 중국인 애국심은 이게 레전드임 58 미역빵 26 3 시간 전
191513 오늘자 100분토론 명장면.gif 126 심심한새퀴0 52 3 시간 전
191512 오늘자 100분토론 진짜 하이라이트 102 댓글쓰려고가입함 55 3 시간 전
191511 여자 팔굽혀펴기 만점 ㅋㅋㅋㅋㅋㅋㅋㅋ 53 ༼..༎ຶ.o.༎ຶ༽ 34 3 시간 전
191510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레슬링 피니쉬 레전드 123 천장지구 27 4 시간 전
191509 워해머 40k에 관련된, 감동적인 이야기. 34 스틸리젼2 25 4 시간 전
191508 오사카성과 금각사에 복원에 대한 보론 76 뚱꽁빡뜨리스 67 4 시간 전
191507 대림동 여경 기사 베플 일침 67 다운시프트 58 4 시간 전
191506 그나라 군인이 노는법 74 올빼미잇 38 5 시간 전
191505 개그콘서트 두분토론 결혼식 하객편.mp4 40 엄복동 50 5 시간 전
191504 100분 토론 군인녀 발언 201 하늘은하늘색 79 5 시간 전
191503 여경이 진급이 빠른 이유.jpg 57 피지오겔 50 5 시간 전
191502 드디어 선넘어버린 방탄소년단.jpg 90 레페 45 5 시간 전
191501 대한민국 바보인증 레전드.jpg 80 개소리전문 52 5 시간 전
191500 혐) 만약 귀가시 당신을 반겨준다면 131 ppap 35 6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