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가 그 찬스들 중 하나만 넣었어도

그럼 경기가 훨씬 재밌었을텐데

 

좀 아쉽다

2개의 댓글

6 일 전

아자르 골대 맞은게 너무 크다 그것만 들어갔어도 경기 흐름 모르는건데

6 일 전
@이늬야

그니까 엄청 몰아칠 때 하나 넣었어야 했는데

찬스 싸그리 날려먹고 현타 온 듯

리버풀도 그 사이에 다시 수비 정비한 것 같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2012.07.17 43193
27490 이틀연속 10:1로 졌네ㅋㅋㅋㅋㅋㅋ 1 시크릿방식 1 시간 전 30
27489 진짜 개같이 뚜들겨 맞을 줄 알았는데 5 아졸려 5 시간 전 91
27488 포체티노 이새끼 왜 손흥민 뺏냐? 3 북두신권 5 시간 전 114
27487 에잉 오늘 흥민이 골은 못 넣겠당 쏘농민 6 시간 전 52
27486 오늘 경기 전반전만 보고 느낀 손흥민 문제점 2가지. 5 쏘농민 6 시간 전 129
27485 하 3번 기회있었는데 너무아깝다 6 시크릿방식 6 시간 전 59
27484 손흥민 진짜 잘하긴하는데 쏘농민 6 시간 전 61
27483 손승락은 더 추해지기전에 자진해서 2군내려가야겠다 2 답도없넹 7 시간 전 57
27482 축알못인데 원론적인? 질문 하나만 더할게 11 탱탱불알 7 시간 전 50
27481 축알못인데 왜 토트넘이랑 멘시티 또 함? 9 탱탱불알 7 시간 전 68
27480 손흥민 이번 시즌 20골 기록표 1 쏘농민 7 시간 전 50
27479 토트넘 3연승 가즈아 1 읭긩븽 7 시간 전 26
27478 근데 차범근이 올마나 대단한거? 11 한림예고 1 일 전 237
27477 이피엘에서 찐따인 내가 세리에에선 여포? 긴긴길기리길 1 일 전 234
27476 손흥민은 확실히 성장형 선수인거 같다. 11 쏘농민 1 일 전 367
27475 첼시 홈에서 프라하 상대로 4대3... 2 이늬야 1 일 전 169
27474 라카제트 꿔어어어얼~~~~ 답도없넹 1 일 전 46
27473 [오피셜] 손흥민, 챔스 이주의 팀 선정 5 쏘농민 2 일 전 300
27472 토트넘이 챔스우승하고 2 Okasian 2 일 전 146
27471 지금까지 이런 병신들은 없었다. 기아인가 롯데인가!? 1 답도없넹 2 일 전 9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