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커뮤니티에서 흔히보이는 의식의 흐름

140개의 댓글

2019.03.23

나도 i30 중고 사려다 결국 그하 풀옵 신삥샀다ㅋㅋㅋ

0
@화공열역학

뭐여 갭차이 너무 심한데 ㅋㅋ

0
2019.03.23

차종이 중요한게 아니고 어떤차를 사려는지가 중요하지..

첫차는 무조건 중고차 사고 일 년만 굴려봐라

답 나옴

0
2019.03.23

솔직히 소형 -> 준중형 ㅇㅈ 인데 그이상부턴 안들어도될듯

0
2019.03.23

솔직히 소형차까지 혜택줘야한다고 본다.

0

사회초년생 진짜 마지노선은 갓팅어(지칠공) 2.0임

그 위로가면 은수저이상 or 카푸어

그리고 첫차는 무조건 쳐 긁게 되어있음

천만 이하 중고로 가라

0
2019.03.23
@나이들면쳐지는걸왜니가걱정하는데

나도 k5 신차로 질럿다가 몇번긁어먹음....ㄹㅇ 첫차는 중고사야함

0
2019.03.23
@나이들면쳐지는걸왜니가걱정하는데

스팅어.. 너무 과한거 아님니까 ㅠㅠㅠ 초년생 추천은 아반떼 ㅠㅠ

0
@대사치

마지노선이요

취등록 보험 다 합쳐서 4000언저리 이하

0
2019.03.23
@나이들면쳐지는걸왜니가걱정하는데

첫차를 무조건 긁는건 아님ㅋㅋ 재능충은 어디에나 있다.

0
@일곱눈

어딘가에는 있겠다만

난 안긁어 하고 새차 산놈들중 안긁는새끼 본적이 없음

만약 네 얘기라면 '아직' 안긁은거다

0
2019.03.24
@나이들면쳐지는걸왜니가걱정하는데

음 내차는 세번째인데 아직 안긁어먹긴했음

0
@나이들면쳐지는걸왜니가걱정하는데

연봉 세후 6천인데

스팅어랑 쥐칠공은 에바 아니냐(부모님이 집 사준다면 가능)

투싼 / 쏘나타 정도가 딱 마지노선임

후 사실 갓칠공 갓팅어 3.3급 살바에 머스탱 사고만다

0
2019.03.24
@nigga가라목화밭

세후 6천이면 쥐칠공 충분히 뽑음 강남에 아파트 사서 빚이 10억단위로 있는거 아니면

0
@nigga가라목화밭

세후 5천인데도 이클 5시리즈 430컨버 뽑는애들 널리고 널림

심지어 인서울 나와서 대기업 다니는 애들임 전부는 아니겠지만

0
2019.03.24
@나이들면쳐지는걸왜니가걱정하는데

사고는 반드시 생김 무사고 라고?

그럼 아직 안난거

0
2019.03.23

K3->k5, 소나타->제네시스 이부분이 무리수다

0
2019.03.23

와 첫짤 애스턴마틴 뭐냐 개쩐다

0
2019.03.23
@사과빌런

가만 보면 제네시스 이것도 에스턴마틴 엠블럼 따라한거 아님?

0
2019.03.23
@뷰릅뷰르릅

그런거같습니다라고하기에는 소송이걸릴거같아서...

0
2019.03.24
@사과빌런

신형 소나타에 앰블럼만 합성한거여

0
2019.03.23

이거 컴갤에서도똑같이적용됨

0
2019.03.23

댓글조언도 다 똑같은사람들ㅋㅋㅋㅋㅋ

0
2019.03.23

ㅁㅊ... 힐리스부터시작해야 그렌져까지 결론나겠네

0
2019.03.23

롤스로이스 팬텀은 기사두고 운전해야되는거 아니냐 뒷좌석이 중심인데 왤케 본인들이 운전할려고들 하지 ㅋㅋㅋ

0
2019.03.23

나 엊그제 스팅어3.3 계약했는데

ㄹㅇ 저거보다가 롤스뽑겠다ㅋㅋㅋ

0
2019.03.23

??? : 미친 금수저 새끼.. 20대라면서 이걸 따라오네??

0

전역하고 10달 알바해서 중고 모닝 샀다.ㅋㅋㅋ 솔직히 개 만족함. 잘쓰고 팔음ㅋㅋ

0
2019.03.23

빠른 년생으로 아이유가 강부자랑 친구되는 소리하네...

0
@혜성충돌

ㅇㄱㄹㅇ

0
2019.03.23

솔직히 사회초년생 다마스 이상 에바

0
2019.03.23

아 근데 저거 리얼임 2070 저번달에 샀는데 아 2080살껄 얼마차이난다고 ㅅㅂ 이러고 있음

0

그 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흰색 K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내가 경차 준중형 중형 대형 다타봤는데

 

갓직히 경차>준중형 급은 엄청크고 준중형>중형 급차이가 있긴하지만 경차>준중형보단 훨씬 낮음.

 

중형>대형은 더 차이안나고 그래서 준중형이나 중형이 젤 적절하다생각

0
2019.03.24

은수저 미만은 차가격 2천 이상이면 너무 무리임

보험료,차 유지비, 사고 날경우 생기는 비용, 주차료 등등 2천 넘어가는 차 할부로 사면 고생함

0
2019.03.24
@주최자

2천보다 작던 크던 천만원 이하으로 할부할 자금 안모이면 안사는게 맞음.

0
2019.03.24
@일곱눈

2천까진 할부로 살만함 6년 풀 땡기면 한달에 30~45만원 정도 이니까

0
2019.03.24
@주최자

기름값이랑 보험비, 세금, 자잘하게 들어가는 비용들 치면 할부만 따져서 될일이아님 ㅋㅋ 그리고 2천 6년이나 땡기는건 너무했다 ㅋㅋ

0
2019.03.24

현기차가 비싸서 그럼

소나타 1500이면 삼

0
2019.03.27

님 근데 미유코 사진 보내주면 안돼요 진짜?

보여주세여!!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9572 중국 공무원의 기본소양 28 ZeroCoke 25 6 분 전
199571 할아버지와 할머니 22 PID 20 6 분 전
199570 인권위 vs 법무부...한판 붙었다 52 ZeroCoke 22 11 분 전
199569 샤덴프로이데와 유사한 개념에 대해 짤막하게 알아보자 25 살짜리아기 17 14 분 전
199568 갓길로 조금 더 빨리가려다 일어난 참사(사망사고).gif 88 ZeroCoke 22 15 분 전
199567 영국에 묻힌 미국의 막장 노동환경 27 볼사심술 19 17 분 전
199566 애부터 먹여!! 이인간아! 20 ZeroCoke 31 29 분 전
199565 육상 꿈나무가 고된 훈련을 버틸 수 있는 이유 22 ZeroCoke 39 32 분 전
199564 [스압]신라의 국제사기.倭 39 고양이한박스 24 1 시간 전
199563 파병갔다 돌아온 집사 74 게임좋아하게생김 35 1 시간 전
199562 1,600만원짜리 자전거 파손되었는데 보상 못받는 상황 141 뚝배기는머가리 61 1 시간 전
199561 개드립간 고깃집 알바썰을 보고... 35 Virnel 54 1 시간 전
199560 약후) 돌하르방 비누 후기 55 뚝배기는머가리 45 1 시간 전
199559 독일 헌법의 변천 (제1조를 중심으로) 24 뚱꽁빡뜨리스 28 1 시간 전
199558 신기한 구름이네? 59 헤임달 37 1 시간 전
199557 [7MB] 문화 충격 받은 장성규 81 읭긩븽 36 2 시간 전
199556 자기 엄마를 성희롱한 외국인들 62 GProtoss 57 2 시간 전
199555 12명 살리고 입원한 소방관 58 PID 38 2 시간 전
199554 고인물 대회에 나타난 썩은물 52 헤임달 41 2 시간 전
199553 극한직업 변호사 49 PID 60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