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임원은 한남이 다 해먹죠? 유리천장 아닌가요?

48개의 댓글

피장파장의 오류는 오반데

 

그리고 "그 튜브" ㅂㅁ

6 일 전
@귀여운훈남인데ㅡ까보니까대물인ㅡ리얼게이

왜?

6 일 전
@귀여운훈남인데ㅡ까보니까대물인ㅡ리얼게이
6 일 전
@귀여운훈남인데ㅡ까보니까대물인ㅡ리얼게이

이게왜피장파장 이중성 까는건데

6 일 전
@흐응

피장파장 맞는데

남임원많이 안뽑은 회사도 남임원많이 뽑으라고 얘기할수있는거임

6 일 전
@blackfox

피장파장은

내가 A잘못 저질렀지만 넌 B잘못 저질렀으니 똑같은 놈 이거고...

난 여자 안뽑지만 여자 안뽑는 회사 나쁨

이러면 이게 뭔 병신같은 소리냐? 자아비판이야? ㅋ

6 일 전
@야자하기싫다

아니 A든 B든 상관없는데

니가 잘못알고있는거임

1. A가 B에 대하여 X라고 비판하는 주장을 한다.

 

2. B는 A도 X에 해당한다고 주장한다.

 

3. 따라서 X는 틀린 주장이며 A는 위선자이다.

위키라도 찾아서 읽어봐라

6 일 전
@blackfox

'따라서 X는 틀린 주장이며'

이게 없으니까 피장파장의 오류는 아니지않음?

6 일 전
@qOwOp

ㅇㅇ 맞음 피장파장은 아니고 모순을 비판하려는 의도정도

6 일 전
@blackfox

한겨레 jtbc가 여자 안뽑는다는걸 근거로 여자뽑으라는 주장을 반박해야 피장파장의 오류고, 그냥 이중성 까는건 피장파장의 오류 아님.

6 일 전
@AQUAMAN

니말이 맞음

하지만 유리천장에 대한 얘기를 안하는거같지는 않음

우리가 유리천장에대해서 동의하고 얘기하는건 아니잖아?

6 일 전
@AQUAMAN

피장파장 맞음

저 내용을 근거로 상대방 주장을 약화시키려고 하니까

6 일 전
@년쨰좆간지남

저 내용을 근거로 여자 뽑으라는 주장을 약화시키면 피장파장의 오류 맞는데 그냥 이중성 까는거라면 피장파장의 오류 아니라고.

여성임원적다는 주장을 약화시키기 위해 한겨레의 이중성을 꺼냈다고 볼수도 있지만, 한겨레를 까기 위해 이중성을 꺼냈을수도 있는거야.

6 일 전
@AQUAMAN

쟤가 하는말이 물론 여자를 뽑는건 옳지만 너도 안뽑으니 나도 정당하다 라는게 아니니까

6 일 전
@blackfox

여성임원이 적은게 유리천장인지 아닌지에 대한 이야기가 없으니 피장파장의 오류가 아니지.

남자페미니스트가 성범죄로 잡혀서 욕먹을 때, 이중성을 욕하는 댓글만 보고는 피장파장의 오류라고는 할 수 없듯이.

6 일 전
@AQUAMAN

흠 유리천장이 옳냐 그르냐는 없긴하네

6 일 전

씹튜브 ㅂㅁ

6 일 전
@나이프파티

왜??

아니 시발 30대에 부장하려면 사장 아들이거나 아니면 위의 임원 및 부서장 수십명이 싹 다 퇴사해서 그나마 고참이 본인뿐이거나 둘중 하나만 가능하다니까?? 저 기자는 데체 무슨 억한 심정이 있어서 저리 쓰는거냐

6 일 전
@어쩌면제정신이아닐지도

30대가 그 30대가 아닌것 같은데...

@봉팡리

‘30대 그룹’의 30대랑

‘30대가 무슨 부장?’의 30대는 다르지.

 

난 ‘30대가 무슨 부장’을 본 거고

아조시는 ‘30대 그룹’을 본 것임

6 일 전
@어쩌면제정신이아닐지도

아하 그렇네

기자가 병신인걸로 퉁칩시다 ㅎ

6 일 전

언론이 다 그렇지 않나ㅋㅋ

뭔가 정의의 사도라도 된 것마냥 비정규직, 하청 욕 존나 하면서 지들은 ㅋㅋㅋ

6 일 전

젠더게로 꺼지라 좀

6 일 전

그 새끼 느낌 존나 나네 ㅂㅁ

6 일 전
6 일 전
@수박나무

ㄷㄷ

6 일 전

역시 '그 진영' 주특기 내로남불

6 일 전

친척중 한명이 대기업 여성 임원이라 유리천장 소리 들으면 걍 개소리로 들림

6 일 전
@아야

어머니께서 다니는 머기업에서 일반적으로 할 수 있는 최고 커리어 찍고 정년퇴임하셔서 나도 그닥...

여직원들 진짜 한두명 빼고 정말 싫어하심 ㅋㅋㅋ

6 일 전
@아야

임원달려면 적어도 회사에서 30년정도는 근무했어야 하는데

그 30년 전엔 남녀차별이 존재했음에도 임원까지 도달했다니

 

그 친척분은 진짜 엄청난 분이신듯

6 일 전
@놀고싶다

기업이름이랑 여성임원 치면 실명 드러난 뉴스기사 줄줄나와서 밝힐수는 없는데 ㄴㅐ가 봐도 대단하심

6 일 전

그 언론

심고은씨 그 당도 노동자인권 오지게 찾았는데

정작 그 당 노동자들 임금도 미뤘자너~

6 일 전

딴것 없이 지금의 임원급들이 취업할 때의 사회분위기를 봐야지

거기에 위아래 5년입사한 사람중 인원으로 진급하는사람은 소숫점 단위인데 남자만이 임원이 되는게 아니라

ㄹㅇ 엄청 버티고 줄잘타고 성과낸 놈들이 임원이 되는건데

6 일 전
@당근슬라이스

멍청한 꼴페미들은 남자직원은 무조건 임원되는줄 아는가봐

 

6 일 전

야갤에서 저 유튜브 캡쳐 존나 올라오던데 카광아니면 윾머아님? 킹리적갓심인데

6 일 전

씨바 당연히 여ㅓㅇ임원이 적은걸가지고 문제라고 지적하는게 문제야.

애초에 노리거나 지원하는 사람 수가 다른데 좆나 당연한거고 자연스러운건데 그걸 무슨 의도로 매번 문제 삼는지 모르겠네 ㅂㅅ언론들

6 일 전
@개구라

정치권 : 돈 끄덕

언론 : 선동 끄덕

선동당한ㅂㅅ들 : 표 끄덕

 

트리플 크로스~~

 

 

6 일 전

여 자지ㄱ원 에서 킹리적 것심. 윾튜브같아서 ㅂㅁ 그리고 잰더게로

6 일 전

임원이면 결국 산전수전 다겪은 사원이 도달하는 곳인데 과연 남자라고 쉬웠을까?

임원 되지 못한 남자직원도 수두룩한데 성별로만 따지는게 븅신같은 짓임

 

현재 임원급이면 30년정도는 근무했어야 할텐데 그 시절은 확실히 남녀차별이 존재했음

근데 지금은 그 시절이랑 전혀 다르기때문에 지금 세대의 30년 후를 예상해보면 현재 임원보다

미래의 여성임원 비율이 더 늘어날것인데 왜 굳이 지금 억지로 할당제같은 븅신같은걸로

결과만 내놓는 짓을 하는지 모르겠네

6 일 전

여초직종...그러니까 교사나 간호사들중에서 남자교장이 많은지 여자교장이 많은지도 한번 보고, 수간호사 성비도한번 까보면 좋겠다.

예비군도 여자가 좀 해쳐먹었으면 좋겠다 기울어진데쓰웅차!!!!!!!

6 일 전

내로남불

한남이 허락한 괘미니즘~

6 일 전

아니 씨발 남자도 임원 달려면 좆빠지고 머리카락 빠지고 빠질거 다 빠지는데 거기까지 올라갈려고 버티는 여자 얼마나 되냐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젠더 이슈 판입니다. 젠더 이슈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9 overflow 2018.06.11 3010
990 윤서인 아내가 안티페미코인 타고 있던데 빠는 새끼들 뇌 어... 년쨰좆간지남 5 시간 전 82
989 페미니즘 제대로 까는 여성 유튜버 167 동물친구들 1 일 전 13392
988 미국의 낙태죄 논란 9 PC 라이센스 2 일 전 467
987 나도 남자지만... 2 박나무 2 일 전 403
986 스압,장문,데이터주의) bl소설 댓글에서 뚜까맞는 트페미 7 행복한세상의백구 4 일 전 533
985 페미가 그린...버닝썬 만화....jpg 9 금수만도못한자 5 일 전 2000
984 한국 남자가 정말 제일 작을까? 3 이성적고래 5 일 전 938
???: 왜 임원은 한남이 다 해먹죠? 유리천장 아닌가요? 48 포 1번포수 6 일 전 10613
982 "여성웹툰작가 166만원 받는데 남성 작가는 222만원 받... 12 뚱꽁빡뜨리스 7 일 전 1602
981 철판녀들 조심해라 3 번xx당한개붕이 8 일 전 898
980 ‘Kim ji young born 1982’ is just fiction, ‘snobby mom(she... 3 시간아가라 9 일 전 378
979 얘네들 왜 이러는 거임? 9 대대댓글은싸움을... 11 일 전 899
978 82년생 김지영은 픽션이지만 82년생 도도맘은 논픽션이지. 2 시간아가라 11 일 전 1150
977 이제는 페미들이 국민연금까지 노린다 ㄷㄷ 124 제발인생날로먹게... 11 일 전 15269
976 나라가 남녀갈등을 조장한다는 걸 눈으로 목도하니 한숨이 나... 6 이퀄리즘 12 일 전 650
975 오늘자 kbs 지구촌 뉴스 lllIlllIlllll 12 일 전 328
974 페미빙고 4 후추가너무좋은후... 12 일 전 472
973 난 페미니스트가 생각하는 나라에서 살고싶다. 41 렙어떻게찍었지 12 일 전 6999
972 적게나마 박진성 후원했다 1 시간아가라 13 일 전 315
971 이건 어떠냐 20 닉네임변경6974 13 일 전 36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