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점프 포스도 그렇고 뭔가 그 특유의 미완성된듯한 느낌?
인터페이스부터해서 뭔가.. 그 뭔가 애매한 느낌이 너무 강해 특히 캐릭터들 뛰어다닐때 모습보면 아예 만들다만 것 처럼 휑한느낌이 강한데 왜그럴까
걍 씹덕들 타겟이라 ㄹㅇ 캐릭터 디자인만 뽑고 완성이라고 합격되는걸까?
10개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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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점프 포스도 그렇고 뭔가 그 특유의 미완성된듯한 느낌?
인터페이스부터해서 뭔가.. 그 뭔가 애매한 느낌이 너무 강해 특히 캐릭터들 뛰어다닐때 모습보면 아예 만들다만 것 처럼 휑한느낌이 강한데 왜그럴까
걍 씹덕들 타겟이라 ㄹㅇ 캐릭터 디자인만 뽑고 완성이라고 합격되는걸까?
이힛
점프포스보면 일본겜치곤 그래픽 꽤나 정성들였다고 보일정도로 답이 없음
대부분 존나 쓰레기 3d 모델링을 2d 그림과 대화로 때우는게 보통임. UI의 경우 특유의 갈라파고스 졷본새끼들 때문에 안바뀜
페르소나5 같은 평 좋은 겜도 일러 명암 잘주고 UI 등을 세련되게 해서 숨긴거지 실상 플3에서 돌아가는 겜. 배경 모델링은 말할 것도 없다.
화이트
페르소나5 비지엠 하드캐리 반박시 코와붕가
루온하
일본은 진짜 이름난 회사 주력겜. 예를 들어 닌텐도의 마리오 젤다. 같은 류 이름있는 게임 아니면 다 걸러야함. 진짜 개판임
gogogog
니어 오토마타가 일본겜 답지 않게 모션이 매우 부드럽고 뛰어났지
나머진 기대할게 못됨
22222222
그야 캐릭터 섭외에 돈을 다 써버렸응께..
딩고
몬헌짜응
캡콤은!!
딩고
몬헌짜응
오이오이 다케마사무네를 무시하는거냐고 젠장
YMT05
그렇게 만들어도 팔리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