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전 정신병자 살처분해야 된다는 글 유게에 있었음.

새벽타임에 꾸준글로 올라왔었는데 그땐 걍 병신 어그로 컨셉인줄 알았거든?

 

근데 몇 달지나서 그 친구가 유게에 다시 글 올렸길래 댓달았더니 변함없이 정신병자 살처분해야 된다 그러네 ㅎㄷㄷㄷ;;;

 

뭐랄까...히틀러는 생각보다 우리 가까이에 있는것 같단 생각이든다;;

 

보수도 아니고 진보도 아니고, 그야말로 빨갱이와 자본주의 돼지 모두가 기겁했던 과거 망령을 다시 만난 기분임.

 

 

백업.png

3개의 댓글

2019.02.13

주변 조현병 환자에게 지나치게 시달린 나머지 정신병이 온거 아닐까

0
2019.02.13
@decltype

그거 말고도 다른 어그로 많이 끌어서 걍 컨셉인줄 알았음. 근대 정신병에 관해선 일관되게 살처분 주장하는거보면 뭔가 안 좋은 기억이 있어서 그런것 같긴함;;;

0
2019.02.13

제정신 아닌 극소수의 자유를 보장하기 위해서 다수를 위험에 노출시키는 건 좀 문제이긴 하지

그렇다고 살처분은 좀 너무 갔고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치 사회 판입니다. 정치 사회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 overflow 2012.07.18 116603
219621 민경욱"눈물로 호소합니다. 기자의 소명과 자존심, 품위... 6 엄복동 22 분 전 57
219620 이영훈상이 제국의 위안부 운운할때마다 이새끼 지능이 저하... decoy 27 분 전 49
219619 이영훈이 내재적발전론 격파한건 참 잘했는데 반pc붐은오고야만다 45 분 전 61
219618 우파들 정말 이리생각함? 9 에스에이 1 시간 전 130
219617 생각해보면 이성적인 일본인 운운 말도 안됐던게 5 이미존재하는닉네... 1 시간 전 109
219616 저녁되니까 갑자기 가을날씨야 2 마법부오러사무국장 1 시간 전 49
219615 김대중은 진보주의자라기보다 5 치즈육개장좋아하... 1 시간 전 101
219614 안티 페미유투버들 이제 컨텐츠 없나보네 3 엄복동 1 시간 전 104
219613 내가 일전 신좌파 68쟁이 깔적마다 울궈먹었던 이 책은 참 좋... 10 *사막여우* 2 시간 전 114
219612 개드립에 dhc판매자 옳그떠갔네 탐미 2 시간 전 87
219611 솔직히 지금 주광덕이 그 국 저격 나가는 거 같은데 1 poloq 2 시간 전 90
219610 성장동력이 끊기고 양극화된 한국경제에 3 사이어 2 시간 전 175
219609 식민지 근대성 논쟁 추천 문헌(?) + 비판 및 추가/삭제 환영 1 쥬니 2 시간 전 76
219608 정무 감각하고는 진짜.. 6 poloq 3 시간 전 154
219607 "샌드위치 왜 안 나와"…佛 식당 종업원 총격 사망  1 마법부오러사무국장 3 시간 전 141
219606 근데 중산층 기준이 어떤 기준일까? 8 딸기단국수 3 시간 전 120
219605 진지하게 이대로만 가면 다음대선때 1 흉자타임 3 시간 전 101
219604 찾아보니까 제국의 위안부이 책도 있던데 어떰? 6 섹스와게임 3 시간 전 110
219603 이쯤해서 문프 작년 신년사 보고가자 1 흉자타임 3 시간 전 76
219602 근데 행님들 4 50대 중에 지금이 한국의 전성기라거 말하는건... 10 딸기단국수 3 시간 전 14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