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데리2도 만만찮더라.
더군다나 레데리는 월드두 훔씬 더 크자너..!?
진흙표현이 참 좋은거같음
그래도 갓옵워가 더 좋은것같다
자연경관 표현이 좋은거 같음
인물 모델링은 딸리는거같고
갓옵워의 최대 장점은 바로 중간에 씬이 끊기는거 없이 원샷으로 끝까지 가는거잖아 레알 난 그거에 개지렸는데
로딩을 그 세계수로 표현한거??
중간에 로딩이 아예 없잖아 보통 일반겜들은 다음씬 넘어갈때 컷씬으로 화면 전환되면서 넘어가는데 갓옵워는 컷씬이고 나발이고 하나도 없이 걍 시작부터 게임 끝날때까지 걍 쭉 이어짐 난 이게 존나 신박하던데 게임에다 이걸??? 했었다
ㄹㅇ. 나도 그점에 되게 감탄함ㅋㅋㅋㅋㅋ 원테이크 촬영마냥 계속 이어지더라ㄷㄷ
롱테이크 원컷 맞음 진짜 게임 하는내내 내가 주인공 시점으로 영화 보는 느낌이었다 이 촬영 기법은 일반적으로 2~3시간짜리 영화에서도 하기가 존나게 힘든데 최소 플레이 볼륨 50시간짜리를 이런식으로 했다는거에 레알 존나 놀랐고 신박했다 스토리 게임성 액션 음악 뭐하나 빠지는게 없어서 다하고 레알 여운이 남는 겜중에 하나였음
ㅇㅇㅇ. 진짜 처음에는 이게 영상인지 내가 플레이해야하는지 감이 안잡힐 정도로 깔끔했었음.
음악도 ㄹㅇ 만족스럽고, 스토리도 어설프지 않은데, 상대적으로 가장 시간을 많이 소요하는 배에서도 중간중간 소소한 스토리를 풀어주고해서 플레이 하는내내 심심할 겨를이 없었음ㅋㅋㅋ
나는 이제까지 했던 모든 게임 중에서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이 그래픽 가장 좋다고 느낌.
뭘로할까음음음히힛
진흙표현이 참 좋은거같음
쌀빵
그래도 갓옵워가 더 좋은것같다
배고픈데돈이음슴
자연경관 표현이 좋은거 같음
인물 모델링은 딸리는거같고
헨젤과그랬때
갓옵워의 최대 장점은 바로 중간에 씬이 끊기는거 없이 원샷으로 끝까지 가는거잖아 레알 난 그거에 개지렸는데
길을인도하는푸른별
로딩을 그 세계수로 표현한거??
헨젤과그랬때
중간에 로딩이 아예 없잖아 보통 일반겜들은 다음씬 넘어갈때 컷씬으로 화면 전환되면서 넘어가는데 갓옵워는 컷씬이고 나발이고 하나도 없이 걍 시작부터 게임 끝날때까지 걍 쭉 이어짐 난 이게 존나 신박하던데 게임에다 이걸??? 했었다
일동안자고싶다
ㄹㅇ. 나도 그점에 되게 감탄함ㅋㅋㅋㅋㅋ 원테이크 촬영마냥 계속 이어지더라ㄷㄷ
헨젤과그랬때
롱테이크 원컷 맞음 진짜 게임 하는내내 내가 주인공 시점으로 영화 보는 느낌이었다 이 촬영 기법은 일반적으로 2~3시간짜리 영화에서도 하기가 존나게 힘든데 최소 플레이 볼륨 50시간짜리를 이런식으로 했다는거에 레알 존나 놀랐고 신박했다 스토리 게임성 액션 음악 뭐하나 빠지는게 없어서 다하고 레알 여운이 남는 겜중에 하나였음
일동안자고싶다
ㅇㅇㅇ. 진짜 처음에는 이게 영상인지 내가 플레이해야하는지 감이 안잡힐 정도로 깔끔했었음.
음악도 ㄹㅇ 만족스럽고, 스토리도 어설프지 않은데, 상대적으로 가장 시간을 많이 소요하는 배에서도 중간중간 소소한 스토리를 풀어주고해서 플레이 하는내내 심심할 겨를이 없었음ㅋㅋㅋ
잉여신
나는 이제까지 했던 모든 게임 중에서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이 그래픽 가장 좋다고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