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성추행 6개월 집회기사 뜸

K-001.jpg

 

 

2018년 현재 대한민국을 가장 클린하게 만드는 집단이 보배드림 아닐까 싶다

 

올해에만 정의구현 하는 게 몇개냐

 

현대 혼유 사건도 언능 기사 났음 좋겠다 보배 형님들 노력하시던데

 

 

https://news-pick.com/4835315/153675659707

2개의 댓글

2018.09.12

응 그래봤자 한냄져는 노예야 응 씨발 족같은 나라

보배는 지들이 정의구현을 하는 깨시민이라는 뽕에 중독된 머저리들이지 절대 클린을 목표로 하는 놈들이 아님. 지들 멋대로 진실도 날조하는 놈들인데 무슨..ㅋ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젠더 이슈 판입니다. 젠더 이슈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9 overflow 2018.06.11 2886
885 개드립넷은 아무래도 남자만 받을 수 있도록 바뀌어야 할듯 9 kim1k2ki 10 시간 전 128
884 펌) 양예원 스튜디오 출사사건 1인 시위를 다녀왔습니다 2 novalee 2 일 전 568
883 서울 시립대 사건 근황(정현남 사건) 1 novalee 2 일 전 327
882 Proud Feminist 1 3R4S 3 일 전 378
881 요즘 사무실 여자들 근황 286 세라복간호사복메... 3 일 전 13112
880 페미니스트에게 피해를 당하신 사례를 보내주세요 48 Malcom 3 일 전 14264
879 대천해수욕장 근황 98 아찔한달리기 3 일 전 24671
878 능력제 106 싸이코ㅤ 4 일 전 18551
877 회사에서 페미 거르는 꿀팁 16 착하게살쟈 5 일 전 1716
876 군인 핸드폰 왜 써요?. 7 몰로로몸몬 6 일 전 906
875 페미들 죄다 조선족이냐? 3 그지깨깽이 9 일 전 877
874 스압) 여초 심리 1타 강사 91 00만볼트 10 일 전 9989
873 2022년 3월 9일 6 다시살기 11 일 전 772
872 성범죄 유죄 추정 원칙의 순기능 23 씝선비 12 일 전 1488
871 2d에 평생빠져있는 오타쿠도 성소로 봐야하겟지? 4 북한간첩 12 일 전 805
870 유명 게임 영화 등에서 PC로 논란이 많잖아 6 다시살기 12 일 전 537
869 내일 유죄추정을 규탄하는 시위있음 10 novalee 12 일 전 751
868 메갈들은 왜 5 몬스터헌터월드 13 일 전 378
867 합의한 성관계라고 안심해서는 안되는 이유 26 개잪놈의생퀴 13 일 전 3394
866 페미니즘으로 인한 미국 가족의 몰락 1 황건적 13 일 전 74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