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수수료 때문에 거부 근황.jpg

174개의 댓글

@한남재기해
어김없는 좆문가등판!!
2018.07.11
어차피 경찰들도 다 본 마당에 저거 진짜면 수술비도 소송걸어서 뜯어낼 수 있는거 아니냐?

뇌출혈 자체는 그럴수도 있는게 난 저거보다 더 어이없게 생긴 경우도 많이 봤음
2018.07.11
야 실제로 저지랄하는 사람이 있음?

당한놈 인상이 존나 선해 보여서 그런건가

막말로 대머리에 근육돼지가 저랬어도 아지매가 저렇게 나올 수 있었을까?
2018.07.12
@이진비
당연히 못하징
2018.07.12
이야 개붕이 댓글이 더 재밌다ㅋㅋㅋ
좆문가들 등판해서 뇌피셜 오지게 나불대네ㅋㅋ
2018.07.12
뇌출혈 ㅋㅋㅋㅋ인생조짐 컄ㅋ
2018.07.12
인증없으면 뭐다? 응 주작
2018.07.12
그니까 뭔가 그쪽도 서비스업인데 별의별 사람 다봤겠지 ㅋㅋㅋ
2018.07.12
말투봐라 저게 어디 회사의 이사냐?
순수익 20억 회사의 이사가 루리웹 하면서 별 되먹지도 않은 급식투로 글쓴다고? 좆주작이지
2018.07.12
@그라목손
근데 루리웹 가끔씩 집 인증하는 애들 보면 한가닥하는 사람 은근히 있던데
2018.07.12
@쇠고기돈가스
저거 다른 작성 글 들어가보면 할머니랑 버스에서 싸운 썰도 있어 물론 그것도 개주작냄새 폴폴 남 거기서 할머니가 작성자를 청년이라고 지칭하는데
20억 이사가 청년? 답나왔지
2018.07.12
뇌출혈도 캐바케임.. 그냥 순간적으로 거꾸러질수도 있고.. 눈이 안보이면서 정신이 서서히 멀어져가는경우도 있고. 밥먹다가..아 이거 뭔가 좆됐구나..하고 전화걸고 옷다입고 밖에나가서 소리지르고 정신잃는경우도있고.. 미칠듯한 두통이 있는데 환자 혼자 병원오는경우도 있고..
2018.07.12
노인증썰은 ㅂㅁ이라고 배움
ㄹㄹ웹은 무수한 악수요청같은 애들이 판치는 곳이라 더 의심된다
2018.07.12
인증없으면 뭐다?
2018.07.12
주작이고 뭐고

저 내용이 사실이라면

1.
무전취식이 사실 돈이나 카드가 없었으면 사기죄에 해당하지만,
루리웨퍼(?)는 카드가 있었으므로 무전취식이 성립 안 함.

2.
아주매미가 카드를 거부했으므로 여신전문금융업법 제70조에 의해서 1년 이하의 징역이나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함.

3.
추가적으로 아주매미가 욕설 및 폭행을 했을 시, 당연히 모욕죄(주변에 사람이 있었음)가 성립하고, 폭행은 현장에서 바로 현행범으로 체포도 가능.
2018.07.12
구라치고있네 뇌출혈을 당일 수술잡는다? 꺼져라병신아
2018.07.12
수술까지는 주작인듯 그전까지는 걍 양념좀 친듯
2018.07.12
지금 카드 수수료 정책 바뀐지 한참돼서 5천원이든 뭐든 받아도 노상관 다만 분식이나 저렴한 중국집은 세금때문에 카드 안받는게 이득인건 팩트
2018.07.12
걍 아주매미 카드 안받는다고 지랄하면 아 아지매요 내가 다음에 만원어치 먹고 현금 낼게 오늘은 대충 넘어갑시다 네? 라고 말해주면 기분좋게 넘어갈걸 사회생활 좆같이하는 찐따새끼들이나 저런거갖고 화내고 뒤에서 쑥덕임 ㄹㅇ
2018.07.12
@정신수련중
꼰대세요?
아줌마가 밀쳤다고 넘어질 사이즈면 앵간히 165이하 십멸치겠네
2018.07.12
개찐따사이트답게 주작도 좃같이 재미가 없네
엠알아이 찍고 결과 판독하는것만 하루 걸리겠는디 수술을 당일로 잡는 갸소리는 시발 ㅋㅋㅋ
에미 시발 뇌출혈은 개주작이지 별 좆같은 주작을 다보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75516 [속보] 아이유 콘서트 5시간35분만에 종료(42곡) 72 무우명 25 16 분 전
175515 한국 출산율 0점대 진입. 107 학년 초등학생 21 31 분 전
175514 [데이터주의][28.26MB] 11/12 ~ 11/18 개드립 베스트댓글 모음집 46 우라늄핵직구 87 1 시간 전
175513 실시간으로 욕먹는 스트리머.. 104 몰로로몸몬 44 1 시간 전
175512 스리랑카 외노자...... 나라 사랑....... 대참사 82 Everheart 53 1 시간 전
175511 [데이터 주의] 우리 집 떼걸룩 ;) 37 Jellyppi 27 2 시간 전
175510 개붕이들의 손장난 레벨 66 유치원 33 2 시간 전
175509 마미손하고 포옹하며 눈물 보이는 여성 30 롱런 28 2 시간 전
175508 서울대 조교수 클라스 56 참치맛 38 2 시간 전
175507 장기하와 얼굴들이 해체하는 이유 62 김정최유이임박 55 2 시간 전
175506 결혼 한달된 신혼부부, 아내가 너무 소름돋습니다.. 133 양파튀김 38 3 시간 전
175505 아냐 안취했어 34 에궁님 29 3 시간 전
175504 인방주의) 어떤 스트리머의 군대 썰 115 오타쿠같은새끼 65 3 시간 전
175503 술집 화장실 공감.jpg 88 웃대에서왓삼 47 3 시간 전
175502 의사샘이 좋아하는 커피 55 오타쿠같은새끼 31 4 시간 전
175501 '담밍아웃' 못하는 여성들.."맘놓고 담배 피... 85 모로스 64 4 시간 전
175500 고양이과 동물들이 섹스할때 암컷 목덜미 무는 이유 62 수용수탈출자 54 4 시간 전
175499 간호사의 모로코 여행기- 마라케시 편 55 남자간호사 21 4 시간 전
175498 쏘련식 국물 21 바다사아자 32 4 시간 전
175497 치킨값 오르면 안먹으면 되지 왜 부들대냐는 놈들에게 138 참다랑어대뱃살 109 5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