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2 볼때 X맨 어벤져스 다봐야됨

그래야 엔딩크레딧도 이해가됨

14개의 댓글

2018.05.17
어벤져스는 왜??
2018.05.17
@책받침
어벤져스 패러디 대사도 나옴
2018.05.17
@년째 금딸
나 보고왔는데 어벤져스 패러디는 뭐임?
2018.05.17
@년째 금딸
아내 구하는거랑
레이놀즈가 연기한 x맨 빌런 총으로 쏴 죽이는거랑
그린랜턴 대본 보고 흐뭇해하는 레이놀즈 죽이는거랑
이거 말고 또 있었음???
2018.05.17
@책받침
에오울에서 헐크 진정시키는말
그 분한테 패러디함
2018.05.17
@책받침
헐크 잠재우는 대사도 있고 호크아이랑 타노스 같은거?
2018.05.17
@general30
아씨 왜 기억이 안나지
설명 좀 해줄수있음?
2018.05.17
@책받침
데드풀이 칼로 --- 뚜껑 따려고 할 때 해가 지고 있어요 어쩌고 하는 헐크 주문 외움
데드풀이 개목걸이 차서 초능력 잃고 암 덩어리 억제 못해서 병들어 죽어갈 때 자기는 지금 아무런 슈퍼파워도 없고 암을 키우는 능력 밖에 없다면서 이건 호크아이랑 같은 능력이라고 함
케이블한테 타노스라고 함(같은 배우)
2018.05.17
@
[삭제 되었습니다]
2018.05.17
@
[삭제 되었습니다]
2018.05.17
@
[삭제 되었습니다]
2018.05.17
@책받침
ㅋㅋㅋㅋㅋㅋ 다시 댓글을 달면 의미가 없잖아
2018.05.17
@도화상
심지어 활과 화살만 있으면 자기도 호크아이라고함
2018.05.17
@잉그거잉여
호크아이 드립은 기억나는데 해가지고있어요는 기억이 안난다
다시봐야겠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영화와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5281
데드풀2 볼때 X맨 어벤져스 다봐야됨 14 년째 금딸 0 2018.05.17 469
21836 수트 한국리메이크작 시발 국어시간에쳐졸았나 0 2018.05.17 139
21835 스포 약) 데드풀 볼때 월훈 0 2018.05.16 127
21834 (스포? 질문) 데드풀2에 그 분 나왔냐? 2 도화상 0 2018.05.16 449
21833 스포x 오늘 데드풀 보고 가장 빡치는거 2 커요 0 2018.05.16 334
21832 (스포) 콜로서스도 웃기더라 3 도화상 0 2018.05.16 235
21831 주말에 데드풀2 볼건데 패러디나 오마쥬 뭐뭐있냐 11 찌질스웨거 0 2018.05.16 318
21830 스포) 데드풀2 소소하게 웃겻던 장면 그러시던가 0 2018.05.16 282
21829 스포) 예고편만 봤을때 케이블은 2 윈슬렛 0 2018.05.16 167
21828 스포)데드풀2 쿠키 질문 2 츄릅츄릅 0 2018.05.16 228
21827 스포) 데드풀2 개웃기네 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카하핳 0 2018.05.16 254
21826 난 개인적으로 데드풀 쿠키영상이 가장 재밌었음 2 새우잡이배 0 2018.05.16 215
21825 (스포) 데드풀 오마쥬와 패러디의 덩어리네 ㅋㅋㅋㅋㅋ 7 영추남 0 2018.05.16 301
21824 스포)엑스포스 ㅂㅅ새기들 ㅋㅋㅋ 11 긔요미티모 0 2018.05.16 347
21823 데드풀 보기전에 엑스맨 봐두면좋나? 2 가망이없어 0 2018.05.16 139
21822 안녕, 나의 소녀 후기 성훈이 0 2018.05.16 350
21821 데드풀 보고왓는데 스포를 스포해줄사람 2 금지된우상 0 2018.05.16 142
21820 데드풀같은게 약간 스포에서 조금 자유로운 영화 아님? 2 aeeieiik 0 2018.05.16 192
21819 Handjob Cabin 예고편 명의동정 0 2018.05.16 61
21818 데드풀 스포 좀 해주라 5 검볼 0 2018.05.16 12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