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아니 시발 명치에 단검 5대를 박네

필드이 공허군주랑 방랑자새끼덜 다 깔려있는데

단검 내고 신병쓰고 긴소 써서 단검 5발 날라오는데 다 명치에박히네 ㅋㅋㅋㅋ
피 7이었는데 개쫄아버렷자너

2개의 댓글

2018.04.17
역겨운흑마쉑
네다흑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39521
293492 [하스스톤] 이번에 예구하고 다시하려는데 덱추천좀 4 주디짱짱걸 0 2018.04.17 90
293491 [LOL] 진짜 전반적인 게임에 특화된 재능을 가진 사람이 있는거 같다 8 연변개장수 0 2018.04.17 206
293490 [하스스톤] 두억이 떳다 두억덱만들까 4 뚝배기사냥꾼 0 2018.04.17 115
293489 [검은사막] [1mb]커마극혐이래서 다시 바꾸고 옴ㅜ 34 족팡메이야 2 2018.04.17 238
293488 [LOL] 모르가나 상향먹었냐 3 enddoap 0 2018.04.17 278
293487 [히오스] 드디어 까마귀 군주 아나운서 나오네 2 서어엉자아앙 0 2018.04.17 229
293486 [히오스] 시공의 어둠 알라라크.skin 7 알라라크 0 2018.04.17 361
293485 [메이플] 본섭 vs 리부트섭 의견좀 4 밥을먹어요 0 2018.04.17 662
293484 [기타] 스틱 만질줄 아는 철찌 있음?? 2 Blinsha 0 2018.04.17 149
293483 [기타] 철권..ㅈ망겜 맞다.. 1 Blinsha 0 2018.04.17 223
293482 [하스스톤] 흡혈충 소리 ㅈ같네 1 게이목욕씬 0 2018.04.17 187
[하스스톤] 아니 시발 명치에 단검 5대를 박네 2 Krrrrrrr 0 2018.04.17 168
293480 [하스스톤] 하스스톤은 사실 '알피지' 게임이다. 9 태종 이방원 0 2018.04.17 304
293479 [기타] 서울노동자 진짜 황요는 딜찍눌밖에 없는거 같다 6 집으로가자 0 2018.04.17 138
293478 [하스스톤] 투기장에서 궁금한게 3 캠벨생명과학 0 2018.04.17 100
293477 [배그] 지렛대의 원리? 6 응슷응슷응 0 2018.04.17 249
293476 [하스스톤] 큐브흑마 개짜증남 3 장비환 0 2018.04.17 108
293475 [스팀] 글옵 논프는 핵전쟁이네 ㅋㅋ 척추의요정 0 2018.04.17 99
293474 [하스스톤] 왜 포탑은 아무도 안쓰냐 3 번속는사람 0 2018.04.17 168
293473 [메이플] 메이플이 빡치는 이유 4 드리퍼2 0 2018.04.17 27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