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왜케 웃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개의 댓글

OwO
2018.04.17
병신을 보면 짖는 개랑 같은 느낌이네ㅋㅋ
@OwO
호에에
2018.04.17
웃음이 얼마나 헤프면 저런거보고 웃냐
그래임마 항상 행복해라
2018.04.17
아.. 내 자존심 ㅅㅂ ㅋㅋㅋㅋㅋ
2018.04.17
얘가 맛없는집리뷰쓴게 더보고싶다
2018.04.17
ㅋㅋㅋㅋㅋㅋ난 병신을 보면 짖는개 처음봤을때 진짜 미친듯이 웃은 기억이 나네
그때 누가 병신같은 트윗 해서 걔한테 존나 짖은걸로 알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
2018.04.17
10노잼.
@보야져
ㅇㅈ
2018.04.17
이거 3탄으로 '메갈을보면 싸는놈'이라고 존나 찍찍거리고다님 병신새기
이게 웃기면 세상 살기 참 편하시겠네요^^
@백발미녀 김순자양
ㅇㅈ
@븅신한테만댓글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4.17
안웃기면 그냥 붐업하고 뒤로가기 누르면 되는데 꼭 정색빨고 ㄴㅈㄴㅈ
2018.04.17
박보검~나웃겨 보다 조금 더 낫다
2018.04.17
컨셉보소 ㅋㅋ
2018.04.17
어딜가나 컨셉충은 있구나ㅋㄱㅋ
2018.04.17
ㅈ노잼
2018.04.17
이거 이악물고 노잼노잼하는애들 사회생활가능함?
@맏춤뻡빌런
그럼 너는 이게 진심으로 웃김?
2018.04.17
@참나어이가없어서
이게안웃김?
@맏춤뻡빌런
ㅇㅇ
2018.04.17
재밌는데?
저런컨셉 노잼
2018.04.17
컨셉하는애들 보면 태반이 현실찐따라 웃질못하겠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9077 쓰레기 청소기능 탑재된 오토바이.JPG 32 온갖잡새가날아든다 22 20 분 전
189076 카톡방 대참사 55 독립영양생물0 28 1 시간 전
189075 머리 손질한 시미켄.JPG 88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6 1 시간 전
189074 호랑이 들어와요 12 . Manhwa 53 Cafe 52 1 시간 전
189073 야가다 상남자 대화 .jpg 55 스타킹페티시 62 1 시간 전
189072 걸그룹 양말사건 .jpg 52 스타킹페티시 32 1 시간 전
189071 <속보> 장학금 받겠다 선언한 새내기 22 스타킹페티시 22 1 시간 전
189070 타노스 촬영 들어가기전.GIF 25 정준영로이킴의먼... 27 1 시간 전
189069 보x 알러지 있는 디씨인 .jpg 37 스타킹페티시 38 1 시간 전
189068 3주동안 일하다가 집에온 만화 39 식육점 41 2 시간 전
189067 죽기전에 최후의 만찬을 선택할 수 있다면? 181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9 2 시간 전
189066 우리집 고양이는 왜 깻잎 안먹지? 49 싸이코ㅤ 24 2 시간 전
189065 ㅎㅂ) 피부과 갔다가 개쪽팔렸다 81 스타킹페티시 55 2 시간 전
189064 과거가 없는 사람들 38 하앙까악 35 2 시간 전
189063 오늘자 야갤 사탄 실직......gif 90 김치도토베스트도토 36 2 시간 전
189062 초등학교 다닐때 104 짱깨 60 2 시간 전
189061 아직도 재출시 요구 되는 틀딱 아이스크림..JPG 180 영맨추 42 2 시간 전
189060 오늘자 주식시장 대환장 파티(feat.'구리'코이호) 86 Vvlip 35 2 시간 전
189059 (노스포)짱깨들이랑 엔드게임보고옴 75 행복한크린개드립 54 3 시간 전
189058 출산율 '1명'도 붕괴…1970년 통계작성 이래 최저치 193 몸은정직한걸 49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