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조직개편(안) 대충 기사로 읽었는데.

미래창조과학부 명칭 바꾼다는 이야긴 없네.

저놈의 창조 드립은 이제 안봤으면 좋겠는데, 그것도 예산 아끼려고 놔 두는건가.
거 참.

+앞으로 안봤으면 좋겠는 단어 2. 선진화

9개의 댓글

2017.06.06
병영선진화 국회선진화 노동선진화
어디다붙여도 거지같은 이 멋진늬앙스!
2017.06.06
이름 바꾸면 돈 드니까 아쉬운대로 걍 쓰는 듯
@주환
음? 이름바꾸면 ㄹㅇ 돈드냐?

아 간판비 같은건가 ㅋㅋㅋ
2017.06.07
@옳그떠는 잡아 죽인다
간판 명함 명패 조직도 직함 등등..
2017.06.06
찾아보니깐 이거 만드는데 박근혜정부때 2달걸렷다는데 야당 특히 자한당 반발이 엄~~~~~~~~청 심하다고 보고

그냥 살려준거라는 기사를 봄 ㅇㅇ
2017.06.06
내년 지선쯤 바꿀듯 지금은 수그릴 단계
2017.06.06
창조경제혁신센터 업무도 산업부로 보낸다니까
그야말로 창조 없는 미래창조과학부.
2017.06.06
선진화=헬적화
2017.06.06
창조선진4차산업인공지능알파고과학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치 사회 판입니다. 정치 사회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7 Politics 2012.07.18 91350
184696 그래도성재기 한말중에 맞말이 뭔고하니 TheREaLdeW 4 초 전 0
184695 혜경궁 김씨 은근 예쁘다.... Eldorado 7 초 전 0
184694 수기치인이 안되는데 어떻게 정치를 하겠느냐 1 TofuTerror 2 분 전 13
184693 임종석 대선후보만들기 캠페인 방구뿌웅 3 분 전 14
184692 혜경궁 김씨.... 수호랑과반다비 6 분 전 18
184691 일단 지명도 높은 두 후보는 날라갔군요 :D 1 플레이메이커 9 분 전 26
184690 이재명이 사람 열명쯤 살린 의인이라 할지라도 1 Petain 10 분 전 30
184689 이수역 사건 자체는 진짜 분석할거리 1도 없자너 3 환상수첩 10 분 전 19
184688 디스토피아 영화 감독들은 반성해야됨 친절한레고씨 12 분 전 13
184687 야, 째명이 죄없고 무고한 사람 한 열명즘 살인했으믄 머 어... 7 *사막여우* 24 분 전 51
184686 째명리 무죄 받으면 크게 타격을 받을것 같지는 않는데 1 기차는길어길면내고추 40 분 전 47
184685 법을 떠나 일단 내가 먼저 비도덕적 행동을 하면 17 살찐곰 44 분 전 63
184684 자살조력법 적극 입법햇으면 좋겠음 5 에드먼드버크 57 분 전 45
184683 반문연대말고 비문연대 가즈아 3 죄인l죄악l재앙 1 시간 전 48
184682 째명.. 그래도 그동안 응원했어요.. 오레오오즈 1 시간 전 45
184681 이재명 탈출 전략 진짜 없음? 6 섹스가하고싶은리... 1 시간 전 98
184680 몰라서 그런데, 배우자 잘못 두면 ㅋㅋㅋㅋㅋ 2 허약체질골골이 1 시간 전 60
184679 글고, 봐라. 정치인은 되도록이면 5 허약체질골골이 1 시간 전 65
184678 부산에 오ㄱㄷ은 허약체질골골이 1 시간 전 40
184677 재명아 그만 가자 7 Petain 1 시간 전 8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