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

라오] 설치중

랑그 점검이라 라오 해볼려는데

 

이거 리세 필요없는거지??

 

안내서 읽어보는데 제조도 하지말라는데

 

그냥 노제조로 깨버리기~ 이거만 읽고 따라하면

 

감은 잡는건가???

 

캐릭을 어케 얻는건지 모르겠네

7개의 댓글

노제조 따라가면 아마 틀잡기는 가능할텐데, 제조로 밖에 안나오는 애들 있어서 일일퀘 정도 돌리면 좋지 꼴박은 안좋음, 초반엔 자원 없으니 제조는 미뤄도 됨, 캐릭은 대부분 메인 스토리 드랍 & 이벤트 드랍 이용함, 이번주부터 확률업 이벤트할 예정이라니까 타밍도 좋음, 그리고 할로윈 이벤할테니 그거 돌리면 되고

0
2019.10.16
@드립이란 크리티컬

이거 제조도 소전처럼 제조식 따라야해?? 찍먹중이라 뭔가 알아야할게 많다 지금;;

0
@틀딱서스

직군 제외식때문에 필요하긴 함

0
@틀딱서스

일단 제조는 중장 제작 연구까진 제조 안하는것도 추천, 조건이 S급 제작이라 ㅈ같음

0
2019.10.16
@드립이란 크리티컬

음... 그럼 일단 제조는 패스..

 

0
@틀딱서스

공략보면서 뚫으면서 연구를 최우선으로 하면됨, 로봇제작 연구 완료하고 제조 시작하면 됨

0

제조 굳이 안해도 이벤트할 때 캐릭터들 많이 풀어주니까 제조에 매달릴 필요 없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모바일 게임 판입니다 8 overflow 3 2015.01.31 51700
83724 [붕괴3] 멀티특성 어케올려?? 비윤 0 51 분 전 7
83723 [크퀘] 황계 도랏멘 2 그럴수도있지 0 1 시간 전 21
83722 [기타] FGO 해보는데 2 섭탱 0 2 시간 전 40
83721 [기타] 로얄다이스 하는 개붕이들있어? 2 리나인버스 0 5 시간 전 49
83720 [크퀘] 군신 2 그레이트닭 0 12 시간 전 83
83719 [크퀘] 결투장 마감 1948 0 12 시간 전 40
83718 [크퀘] 크린이 용선권 뭐받을까요ㅠㅠ 3 dovvvv 0 12 시간 전 71
83717 [크퀘] 제네가 딜이 안박히는데 뭐가 문제임? 2 샤켓 0 13 시간 전 76
83716 [기타] 애플아케이드 해본게이 있니? 1 이전쟁을끝내러왔다 0 15 시간 전 76
83715 [포켓몬 GO] 톱치 후레자식 인정? 서어엉자아앙 0 19 시간 전 99
83714 [크퀘] 크퀘 입문햇는데 비화받으라고해서 비화받고 3 웰시코기궁디팡팡... 0 23 시간 전 188
83713 [크퀘] 요새 언제열림 3 웰시코기궁디팡팡... 0 23 시간 전 84
83712 [포켓몬 GO] 아 왜 톱치야 시발 3 서어엉자아앙 0 23 시간 전 118
83711 [크퀘] 용선권 머받을까요 2 하루종일피자먹고싶다 0 1 일 전 98
83710 [크퀘] 성공정은 마관이 더 나은것 같네 1 마니등킨드나쓰무... 0 1 일 전 80
83709 [크퀘] 갤럭시 창모드 존나웃기네ㅋㅋㅋ 8 유저093 0 1 일 전 431
83708 [라오] 복귀유저 좀 도와주세요 4 냥냥냥냥이 0 1 일 전 187
83707 [크퀘] 펜없으면 7 그레이트닭 1 1 일 전 126
83706 [라오] 늒네 교환소 질문점 3 으응 0 1 일 전 99
83705 [포켓몬 GO] 내 잠만보 언제오냐 2 베지마이트 0 1 일 전 11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