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리베어 리메이크 이후 상황
1. 폭딜능력이 약해졌다 : 패시브가 피해를받으면 공속이 올라가는거로 바뀜(최대5스텍) + W스킬이 딜량이 낮아지고 체력흡수가 들어가 예전깜짝딜량이 나오지 못함 (+지속딜 또한 반토막 나버림)
2. CC기가 약해짐 : 기존 Q스킬로 상대를 뒤로 넘기는 에어본효과가 삭제되고 기절효과로 바뀌면서,상대의 '강인함' 효과에 영향을 받게됨
3. 높은 궁극기 의존도 : 궁극기가 지정한곳으로 뛰는 것으로 바뀌었지만 글로벌궁과 비슷한 쿨타임(160초)이여서 신중하게써야됨
4. 스킬들의 딜레이 : 리메이크된 스킬중 W스킬을 제외한 Q,E,R 스킬의 모션이 너무 느려 연계가 힘들어짐
볼베궁
: 볼리베어의 궁극기 볼리베어가 변신 후 지정한 위치로 도약합니다.
12초 동안 체력이 증가하고, 공격 사거리가 50 증가하며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착지 시 근처 적 포탑이 잠시 비활성화되며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근처 적은 50% 둔화했다가 1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볼리베어 바로 아래에 있는 적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궁뎀은 쌘데,
일단 궁자체 모션이 길어 예측해서 피하기가 쉽다고 하내
결론 : 프로들과 천상계에서 파훼법 나올때까지 기다리자!
7개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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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충
첨엔 엄청 좋아보였는데 실제로 해보니까 w 두번 쓰는데 시간 너무 오래 걸리더라
소크라테스
최근 리메이크한거 다 맘에 안드넹 시불탱
볼베랑 피들스틱 돌려내라 흑흑
초코송이커신
q 넘기는게 컨셉이었는데 걍 챔을 아무컨셉도 없이 만들어놨어
소환사의굴곡
어째 리메이크하는 챔 마다 좀 이상해지는듯 함
김삿깟이
네셔에 구인수 + 나머지 올 탱템거니까 나름 ㅈㄴ 쌔던데
CiNDER
q가 돌진 후 스턴이 아니라 뒤로 넘기는게 되었어야함
그것만 바뀌어도 충분히 어색한거 없을듯
부주인공 죠죠
e는 모션이 있긴한데 딜레이 없어서 씹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