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 트레일러보고 오열하는 러시아 유저

 

 

배틀필드에서 기동중인 전투기에서 내려 대전차무기로 적 전투기를 격추하고 다시 탑승하는 기예를 최초로 영상으로 올린 러시아 유튜버가 배필2042 트레일러에서 해당 장면을 보고 오열하는 장면.

139개의 댓글

2021.06.11

나였어도 내가 좋아하는 게임에서 내 개쩌는 플레이 박제 시켜주면 동네방네 소리칠듯

5
2021.06.11

https://youtu.be/k-wFI9vTqto

0
2021.06.11

ㅋㅋㅋㅋㅋㅋ 배필 모르고 보면 그냥 킹든갓택 수듄이라고 볼 수도 있는건데

거꾸로 고인물 플레이 하던걸 트레일러로 만들어버렸네

0
2021.06.11
@코사멘뚜

ㄹㅇ 유저사랑 오짐 ㅋㅋ 다이스 사랑해

0
2021.06.11

https://www.youtube.com/watch?v=kSn90QWn9ak

0
2021.06.11

이번엔 pc 안 묻었냐?

0
2021.06.11

얼마나 감동적이면 겨드랑이에서 눈물이 흐르냐

0
2021.06.11

개병신 같은데

0
2021.06.11
@기지

어디부분에서 병신같은거임?

0
2021.06.11
@아걸

게임 트레일러보고 저렇게 오열하고 소리지르는게

내가 공감능력이 존나 없는건가

0
2021.06.11
@기지

공감이 안되면 안되는거지 개병신같은건 뭐냐? 개병신인가

6
2021.06.11
@기지

걍 니가 병신이니 더 이상 댓글 달지 맙시다.

3
@기지

니가 게임에서 개쩌는 스킬 연구해서 유툽에 올렸더니

조회수 ㅈㄴ나오고 게임 내에서 네임드되고 다른 사람들도 시도해보는 기술이 됐는데

그걸 보고 개발자가 다음 시리즈 트레일러에 그 장면 넣어줬는데 안기쁘겠냐

1
2021.06.11
@개인정비때개드립함

당연한걸 바라지 마....얘들은 이해력이 상식과 달라..

1
2021.06.11
@기지

너 인생에 최고의 순간을 시네마틱으로 만들어줬다 생각해봐라 비슷한 예로 롤 전프로게이머 엠비션이 주인공인 RISE 가있지 너 자신이 만든 최고의 순간이 아니더라도 같이 공감해주거나 승리를 같이 기뻐했던 순간을 만들어줬어도 그랬겠지? 그래도 이해못한다면 어쩔수없지

0
2021.06.11
@기지

공감능력도 능력인데 도덕좀 배우고오셈

0
2021.06.11
@기지

어휴.....붐업 먹고가라

0
@기지

롤 주제곡에 페이커가 나오는거랑 저사람이랑 비슷한 경우임

0
2021.06.11

??? : 고인의 생전 개쩌는 영상과 그 영상을 바탕으로 한 트레일러 함께 보시겠습니다.

0
2021.06.11

고인물 유저라면 오열할만함 ㄹㅇ 그동안행보만 봐도ㅋㅋㅋㅋ

0
2021.06.11

와.. 세상에ㅋㅋㅋ

0
2021.06.11

저 영상은 배틀필드 게임 영상중에 기억에 남는 장면인데 저걸 박제시켜주네 기분좋겠다.

0
2021.06.11

자랑스러울만하네 진짜

인생역대급 발자취잖아

0
2021.06.12

배필5때만해도 민심 좆나락 갔었는데 바로 개떡상해버리네

0
2021.06.13
[삭제 되었습니다]
2021.06.13
@Jvckijake

니가 올린 그 게시글가도 진위여부에 관심있는사람 별로 있지도 않은데 하루 지난 개드립에 왜케 가짜뉴스인걸 알려주려하냐 다들 딱히 관심도 없을텐데

0
2021.06.13
@지금
[삭제 되었습니다]
2021.06.13
@Jvckijake

급발진 수듄...힘내라

0
@지금

저새끼 왜저러고사는지모르겠네 배틀필드 글마다 다니면서 저러고앉아있네

0
@Jvckijake

이 병신은 여기서도 이러고있네..

니가 준 링크가 팩트라는 팩트체크는 어딨음?

0
2021.06.13
@커뮤니티잘안해요
[삭제 되었습니다]
@Jvckijake

그게 팩트라는 증거는? ㅋㅋㅋㅋ 포인트를 못잡네

니가 팩트의 증거라고 댈 수있는건 또 누군가가 그냥 써놓은 인터넷 글인데 

어디까지 의심할수있음??ㅋㅋㅋ 데카르트임? 

0
2021.06.13
@커뮤니티잘안해요
[삭제 되었습니다]
@Jvckijake

진짜 한심한새끼네... 니가 내글에와서 팩트를 알려줌? 거기다가 내가 아니라고 반박을했음 뭘했음? 다른애가 알려주자마자 바로 수정했는데 너는 니아는거나왔다고 비꼬는 심성 뒤틀린새끼라는게 문제인거임

다른애들은 니새끼처럼 말안하고 그렇게 인생 안삼ㅋㅋ

 

알려주는선에서 끝나지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은 진위여부에 관심이 없는거고

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6.13
@커뮤니티잘안해요
[삭제 되었습니다]
@Jvckijake

니가 뭘알려줌? ㅋㅋ 가짜뉴스 그만퍼날르라는게 알려준거임? 렉카충이라는 단어쓰는게 알려준거임?

한심한새끼 인생이 보인다 그냥..

하루에 10시간씩 개드립글 팩트체크하면서 시간보낼듯

0
2021.06.13
@커뮤니티잘안해요
[삭제 되었습니다]
@Jvckijake

네다음 2015년부터 커뮤니티하는분 ^^

0
2021.06.13
@커뮤니티잘안해요

저런새끼 무시해라 사회생 결여되면 저렇게 되나본데 뭐하러 상대해주냐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수 330만을 넘긴 어떤 유튜브 영상. 39 인생포기자 23 45 분 전
경희대 총여 폐지 에타 반응 6 고양이의물리학 35 1 시간 전
??? : 오징어 게임이요? 13 쿠쿠까까 48 2 시간 전
찐 남사친 위장 남사친 구분법..jpg 33 쥬지쥬스 40 3 시간 전
[LOL주의] 신챔이 이해안되는 구챔..jpg 36 슈퍼장애맨 41 3 시간 전
에타 국물빌런ㄷㄷㄷ..jpg 43 쥬지쥬스 32 3 시간 전
일본 만화 '간츠' 작가의 '오징어 게임'... 126 ghsdtfee 50 4 시간 전
결혼못한 30대 '미혼율' 근황.jpg 61 만병통치약치킨 35 4 시간 전
소개팅에서 대기업 생산직이 속은 기분이라는쪽 의견 97 불가능은있다 46 4 시간 전
게임으로 구현한 여자들 기싸움 39 사이버고물상 57 4 시간 전
음악 감독으로서 역대급 커리어를 쌓은 작곡가 44 허엌허엌 50 4 시간 전
고양이 manhwa 21 합리적조작 45 4 시간 전
모택동이 대인배인 이유.jpg 25 미합중국 33 4 시간 전
미어캣과 같이 자란 스피또 16 Falcon 52 4 시간 전
부스터샷 맞는 배성재 19 올그떠사냥꾼 33 4 시간 전
방사능 물질이 누출됐지만 원전 사고난건 아니거든요? 46 진혜윤 48 4 시간 전
한국인은 불편한 킹사이즈 쇼파 50 사이버고물상 41 4 시간 전
와칸다식 갤러리 운영.jpg 21 미합중국 35 4 시간 전
오징어게임이 인도에서 1위 못한 이유 18 eve3081 42 4 시간 전
😗한국 수입 농수산물의 역사에 큰 획을 그은 사건.JPG 38 강형욱 47 4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