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측정 거부녀.jpg

112개의 댓글

2021.05.09

저런 치마 공공장소에서 매무새 안 흐트리고 티 안나게 보지만지기 좋음

1
2021.05.10
@야스킹
0
@야스킹

닉값ㄷㄷ

0
2021.05.09

흥! 나 기분상했으니 처벌 안 받고 갈거야!

0
2021.05.09

휴식시간 '줘' ㅋㅋ

1
2021.05.10
@버스터머신

쉬게 '해줘' 물마시게 '해줘'

4
2021.05.10

의경 출신입니다.

'혈중'알코올. 말그대로 피 속 알코올 측정하는겁니다

물 원하면 한잔정도는 더 가능한데 ㅈ도 의미없는 짓입니다

술처먹고 걸렸으면 피차 시간낭비 말고 협조하세요

씨팔 예비살인마 개새끼들아

 

아, 발효음식 먹고나서 감지기에 걸리는 재수없는 케이스도 있습니다. 의외로 슈크림빵 같은거

물론 측정하면 안뜹니다.

28
@너구리곰탕

의경출신입니다.

혈중알코올농도는 채혈했을때 나오는거고

저건 간이식 측정법이라서, 숨에서 나오는거임

물존나 쳐마시면 좀 덜나오는거 맞다고봄.

2
@무적파워레인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이되나 폐에서 공기 교환중에 혈액속 알콜이 숨으로 나오는걸 측정하는건데 물 먹는다고 뭐가 달라짐?

1
2021.05.10
@무적파워레인져

물 마신다고 그자리에서 바뀌는거 없구요

채혈은 음주운전자가 측정결과에 불복할 때 동의 구해서

병원가서 진행하는거라 하는 경우가 거의 없어요

개진상이 아니고서야.

통상적으로 하는것도 혈중농도 재는거 맞음

1
@너구리곰탕

그니까 혈중알코올농도를 어떻게 부는걸로 채집하냔거임

부는거는 간이 검사이고,

채혈은 실제로 수치 더 나옴(몇번 따라가서 봐서앎)

 

0
2021.05.10
@무적파워레인져

음주측정기는 내쉬는 숨 속의 알코올 양을 측정해 간접적으로 혈중 알코올 농도를 측정한다. 이때 혈중 알코올 농도는 혈액 100밀리리터 속에 몇 밀리그램의 알코올이 포함되어 있는가를 퍼센트 단위로 나타낸 것이다.

 

됐냐. 니 말대로 채혈은 직접적인거니까 수치가 더 나오는거고

 

1차로 감지기에 걸리면 2차로 측정기에 대고 길게 부는거잖아.

입안에 있는 알코올이랑 찐으로 술먹어서 숨에서 나오는 알코올이랑 걸러내는거고. 후자가 피에 있는 찐 알코올인거고

2
@너구리곰탕

오호 그러네 한번찾아봤더니 맞는말이네

1
@너구리곰탕

근데 물존나쳐먹고 10분정도 뻐팅긴담에 측정하면

혈액양이 늘어서 농도는 줄지는 않을까?

0
2021.05.10
@무적파워레인져

그렇게 생각해서 조온나 뻐팅기는 병신들이 있음

심지어는 물도 홀짝홀짝 아껴마심.

 

근데 사람들이 진짜 모르는게

혈중 알코올 농도는 시간이 갈수록 되려 수치가 올라감

신진대사 능력에 따라서는 전날 저녁에 술먹었는데

백주대낮에 음주단속에 걸리는 재수없는 케이스도 있음

 

하물며 술자리 벌어지는 시간대엔 말할것도 없지

한마디로 뻐팅기는건 야밤에 시간 질질 끄는 쌩쑈임ㅋㅋ

2
2021.05.10
@너구리곰탕

+ 어줍잖게 가그린같은거 하지도 말고

0
2021.05.10
@년째개드립잼

ㅋㅋ 가그린 하면 감지기 바로 빨간불 뜨더라

참고로 방귀랑 매연도 감지됨..ㅎ

1
2021.05.10
@너구리곰탕

어쩐지 슈크림빵 먹으면 기분이 좋더라구요...

0
2021.05.10
@너구리곰탕

애초에 물은 너가 말한대로 발효음식같은거 먹고 걸릴수 있어서 입 헹궈서 냄새 제거하라는 의미로 물주는거임 마시라는게 아니라

0
2021.05.10
@불편한분

그래 근데 걸린애들은 십중팔구 2~3잔씩 마셔

그게 혈중 농도 낮출거라 굳게 믿으면서

0
2021.05.10

공권력이 현행범 기분까지 맞춰드려야 하나? 감정 상하지 않게 최대한 공손하게?

 

진짜 어이없네..

2
2021.05.10

싸대기 3대 맞으면 그런말 안해요!

2
2021.05.10

저런건 북유럽 선진국처럼 그냥 무릎꿇고 바짓가랭이 잡고 덜덜빌정도로 벌금을 존나 때려버려야지 이해가 안감

2
2021.05.10

레인지로버인거 보니까 서비스센터 다녀오느라 빡쳐서 술먹었네..

0
2021.05.10

그냥 거부하면 무조건 구속 시켜야 저지랄 안할듯

0
2021.05.10

뭐 저렇게 당당하냐

0
2021.05.10

음주운전 했지만 범죄자 취급말고 내기분 고려 "해줘"

1
2021.05.10

그런데 ㄹㅇ 나이든 틀딱이나 여자나 주변에 착한사람이나 스윗한남밖에없어서그런가 왜저러냐

0
2021.05.10

나도 운전하다가 여자 연행되어가는거 봤는데 음주거부였구나

0
2021.05.10

범죄자 인권너무 챙겨줘도 문제여 ㅋㅋ 경찰 호구로 보잖어

0
2021.05.10

거부하면 테이저건 쏘게 해야함

0
2021.05.10

손대는 순간 바로 성추행범 된다

0
2021.05.10

몇회 거부했을시 미국처럼 본넷에 손 얹으라고 하면 좋겠다

0
2021.05.10

그냥 뺨한대 후리고 머리채잡고 불게 하고싶다

0
2021.05.10

근데 면회측정 거부가 처벌이 더 약한가 그럼 저래 버팅기면 어케됨?

0
2021.05.10

다른데서 그랬다는거보면 한두번한게 아니네

0

실루엣 보니 이쁠거 같긴한데

그래도 싸가지 없는년은 싫어

0
@탈퇴했다가컴백

쟤도 너 싫어함

0
2021.05.10
@드립은내가친다

씹쿨찐댓글

0
2021.05.10

요즘은 코시국이라서 부는거 안하고 차내에 검사기계 한번 휘젓고 말더라

0
2021.05.10

아니 팔을 앞으로 꼬았다가 뒤로 꼬았다가 하니깐 앞 뒤 구분을 못하겠잖아

0

측정거부는 유죄추정하면 안되나?

음주운전한 사람 말고는 저거 거부할 이유가 있나

0
2021.05.10

나도오늘 분당에서 대리불러서 서울왔다 4만원 안아까움 ㅋㅋ

0

몸매 좋네

0
2021.05.10

죠랄 말고 바로 총쏴서 보내드려야함

0
2021.05.10

아예 모텔가서 한숨 자고와서 측정한다그러지 ㅋㅋㅋ

0
2021.05.10

ㅁㅊ년

0

하, 저런거 보면 미국 공권력이 마렵다. 저지랄로 버티면 바로 날개죽지 꺽어서 제압 들어갔을텐데.

0

음주측정 거부는 그냥 최대 농도로 취급해줘야 호다닫 불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옆집에 강도 든거같다 69 포추 27 11 분 전
일본 의문의 도한놀이 사진 추가 55 별나비 36 13 분 전
김연경 17억 연봉 해명.jpg 51 럭키7 66 20 분 전
슉 슈슉 밈 공식 사망선고.jpg 71 SAMSUNG 90 29 분 전
재난지원금시기 읍사무소 체험 52 저욕안했어요 62 31 분 전
인공지능 성공사례.jpg 29 한우우둔 65 40 분 전
의령 소고기 국밥 72 SAMSUNG 55 45 분 전
일본 여성들 사이서 최근 유행한다는 놀이 .jpg 89 슈퍼네네치 64 51 분 전
병원에서 일하다가 어이없었던 사건 106 리나인버스 82 51 분 전
짱주의) 짱1깨 또 일냈다! 83 베이컨초밥 57 53 분 전
김연경 선수 스타일 체인지(feat.밀라논나) 57 lliiilllili 55 53 분 전
현재 일본에서 난리난 폭행 사망 사건 43 오호오호홓 51 54 분 전
(ㅇㅎ)와 우유 통 87 07bc8003 33 54 분 전
배구 박정아 피셜. 남자친구의 조건 34 고민시 43 54 분 전
한국에게서 필리핀의 1+1 구매 32 사이버고물상 39 55 분 전
말대꾸하는 고양이 17 순살순대 30 55 분 전
김연경의 4강 진출 소감.gif 19 럭키7 36 55 분 전
[고전][스압] 돈 빌려줬다가 몸 값으로 받아서 ㅈ된 썰.jpg 18 거긴똥싸는구멍이야 41 56 분 전
김연경 3대 인터뷰 30 파란얼굴 68 58 분 전
장애인 역도 대회...gif 35 르디디디디 45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