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억원빵 가위바위보

20201126_120540.jpg

 

 

1. 무인군용차 시범사업을 군이 실시. 시범사업이라 2대 38억.

 

2. 현대로템 한화디펜스가 입찰

 

3. 기준요구치, 가격, 옵션 전부 동일

 

4. 가위바위보로 현대로템으로 결정 ㅋㅋㅋ

95개의 댓글

2020.11.26

그런데 모든 조건 동일하면 어쩔수 없지 않나ㅋㅋ

0
2020.11.26
@냥프시롤

옵션까지 동일하면 담합인지를 의심해보는게 합리적 결론 아닐까

28
2020.11.26
@dogpet

개붕이 서울대 다니노?

0
2020.11.26
@dogpet

ㅇㅇ 가위바위보 보다는 동전 던지기를 했어야 하거늘 ㅎㅎㅎ

0
@도시락세트

사다리타기가 국룰아니냐

0
2020.11.26

3번까지 같으면 기업들이 문제 아님?ㅋㅋㅋ

0
2020.11.26

무인로봇인데 대회장 만들고 둘이 싸워서 이긴놈 선정하면되지 시발

16
@뱃사공에루

이게 마따

0
2020.11.26

3번까지 같으면 가위바위보로 하는게 나름 공정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0.11.26

알고까

전산상에 가위바위보를 미리 올려놓고 그 결과로 나옴

1. 최저가 낙찰 (여기서 이미 갈림 낙찰금액이 전부 제각각)

2. 옵션비교 (동일제품 가져오는 경우 아닌이상 여기서 갈림)

3. 그래도 동일제품일경우 전산상에 미리 등록해놓은 가위바위보 쓰는거임

 

사람들 만나서 가위바위보 하는게 아니라

22
2020.11.26
@트롤왕언데드

그럼 비기면 어떻게됨?

1
2020.11.26
@트리플맥스

후라이드반 양념반

2
2020.11.26
@트롤왕언데드

그니까 깔게 없다는거지?

1
@진한쵸코

가위바위보가 유치해보여서그렇지 깔건 없는거같은디?

0
2020.11.26
@트롤왕언데드

아닌데 직접하는데

귀사의 제품이 경쟁업체랑 품질이 동일해

이번주 목요일 가위바위보 대표를 xx로 보내주세요

이렇게 이메일로 보냄

1
2020.11.26
@냥호사

공문 보내면서 존나 쪼게겠넹ㅋㅋㅋㅋ

 

개꿀잼 몰카 아님?

0
2020.11.26
@트롤왕언데드

내가 뭘 깠다는거임?

특이한 일이 벌어져서 올린거고 본문에도 까는 내용 하나도 없는데.

게다가 전산에 미리 올린 가위바위보는 가위바위보가 아닌게 되는거냐?

본문에도 절차 다 적어놨는데 존나 이상하게 물어뜯네

2
2020.11.26
@로렌

그러네 웃긴넘이네 ㅋㅋㅋㅋㅋㅋㅋ

0
2020.11.26
@로렌

그러게 난또 저런댓글 달리길래 너가 저 댓글 달리고 수정한줄 알았네

0
2020.11.26
@로렌

기사 제목 보고 대충 보면 조롱하고 까는 글 처럼 보이기도 함

1
2020.11.26
@카케구루이

그렇게 대충 본 애들이 저 밑에서 계속 왜곡이니 선동이니 ㅈㄹ하는거 같은데 ㅋㅋㅋㅋ 정상적으로 본 애들은 오히려 '이 방법밖에 없지 않냐' 거나 그냥 개꿀잼으로 보고 있는거 같음

0
2020.11.26

군장비라 의심은 된다 ㅋㅋ

0

차라리 비리아닌거같아서 어디 몰아주기보단 나아보인다

0
2020.11.26

아 존나 개꿀잼이겠는데ㅋㅋㅋ

부장님 가위바위보로 수주해왔음ㅋㅋㅋㄹㅇㅋㅋ

회식도 가위바위보로 정하라고 ㅋㅋ

0
2020.11.26

이거 어젠가 그젠가 누가 올렸잖아 모든 조건이 동일할때 사전에 전산에 올린 가위바위보로 진행하는거라고

 

진심 이런 왜곡짤 너무 싫다

1
2020.11.26
@카르옹

뭐가 왜곡인데?

전산에 미리 올린 가위바위보는 가위바위보가 아님?

그리고 특이한 일이 벌어져서 그거 올린건데 존나 이상하게 물어뜯네

4

전혀 특이하지도 않고 선동 개쩌네 붐업

1
2020.11.26
@아그러셨군요ㅋㅋㅋ

그러니까 내가 뭘 선동했냐고

존나 이해가 안가네

7
2020.11.26

씨발 흥미로운 일 생겨서 허겁지겁 렉카 해왔더니 존나 기분잡치네 씨ㅡ발것들

8
2020.11.26
@로렌

기자들 제목 낚시랑 같은 패턴이자너

약간 추가내용있긴하지만 잘 읽기 전엔 오해소지가 1도 없는건 아니라서.. 차라리 기레기 욕하고 적법한 절차였다 쓰기라도 했으면 기레기 렉카취급 안당하지

0
2020.11.26

중복이여

0
2020.11.26

도대체 글쓴이는 뭘 잘못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꼬비아빠

개드립 9렙인 죄

2
2020.11.26
@꼬비아빠

9렙짜리 일반렉카라 어중간한 새끼들이 만만하게보고 물어뜯는중

2
2020.11.26
@아랴나그란데

아하 ㅋㅋㅋㅋㅋㅋ

0

글쓴이 까여서 불쌍추

1
2020.11.26

개드립 팁) 평일 낮시간대 유개에 댓글다는애중 비정상의 비율이 높다

0
2020.11.26

일단 허겁지겁이라하기에도 개드립에 넘 많이 올라왔다

0
2020.11.26

국방부는입찰쓸때 마ㅣ지막에 가위바위보 정하는거 있음. 동가나오면 제비뽑으러 가는거보다 저게 훨 낫지

0
2020.11.26
@프로사업가

사업 입찰가면 마지막엔 제비뽑는거 아니였나

이거나 저거나...

 

재입찰 들어가면 행정비용 소모 될텐데 기자들은 그거로 깔텐데

0

ㅋㅋㅋ 그냥 재밌는 해프닝정도로 웃자고 올린거같은데

지들 아는척하려고 글 제대로 안읽은티 내면서 존나 물어뜯네그냥 ㅋㅋ

0
2020.11.26

프로 가위바위버 모셔야 할듯

0
2020.11.26

난 이런 평가방식 병신 같더라 일정 점수 이상이면 만점 주는 시스템이 말이 되냐

0
2020.11.26

벤츠 BMW가 가격, 성능, 옵션이 다 같을 확률

0
2020.11.26

글쓴이가 흥미 있어서 퍼왔더라도 방산업체 '황당', '객관적 기준이 아닌' 등의 문구가 기사에 있으니 충분히 까는 걸로 볼 수는 있을듯 ㅋㅋ

1
2020.11.26

엇 나도 가위보위보로 취직시켜줘! 대기업가고싶어! 그리고 그이후로도 가위바위보로 승진시켜줘! 회장하고파

0
2020.11.26

그냥 무작위 추첨해서 선발한다고 하면 안이상한데?

청약도 추첨하자나 ㅋㅋㅋ

근데

가위바위보한다니까 뻘하게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0
2020.11.26

글쓴 개붕이가 일부러 까려고 올린글은 아니겠지만 기사만 딱 가져와놓고 볼때는 까려는 느낌이 들긴함

잘 모르는 사람들이보면 와 38억짜리 수주를 가위바위보로 한다고? 이렇게 이해할 가능성이 높으니께...

5
2020.11.26

저거 둘 다 0원 씀

0

듀얼로 승부봤어야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돌아가신 아버지글 차량 히스토리 깠다 41 취포취포 139 2020.11.26
마침내 주호민 인스타에도 올라온 비상깜빡이 55 바이코딘 132 2020.11.26
약점을 잡힌 여고생 58 빠빠양 102 2020.11.26
조건녀가 임신한 썰 199 나헤어짐ㅋㅋ 159 2020.11.26
남편을 이름으로 불러 보았다 117 Blacky 163 2020.11.26
유부남이 말하는 결혼의 장점 81 5호케붕이 107 2020.11.26
오타쿠 게임하는 오타쿠들을 싫어하는 사람 148 모로스 71 2020.11.26
보이스피싱 역관광.jpg 42 애인있어요 87 2020.11.26
38억원빵 가위바위보 95 로렌 65 2020.11.26
덕후가 최애를 만났을때 나오는 표정 47 육성으로터짐 102 2020.11.26
화장실 간지 1시간이 넘었는데 왜 안오는거지? 40 페스 62 2020.11.26
현재 11번가 악플 1위 업체 76 살모솔아다 63 2020.11.26
1년 내내 반팔만 입는 한 남자의 이야기 74 방구를그냥 92 2020.11.26
악플대처방법의 신세경 57 아니그게아니고 99 2020.11.26
우리나라가 국제전에서 직접떨어뜨린 우승후보 라인업 67 달콤쌉싸름 45 2020.11.26
과거와 현재 일본 느낌.jpg 231 페스 107 2020.11.26
일본드라마.. 3초의 중요성 jpg 53 커뮤니티잘안해요 93 2020.11.26
아마존, 이베이에서 팔아온 중국산 공유기 백도어 발견. 49 오트밀죽 45 2020.11.26
조주빈 40년 선고 197 Johndoe 46 2020.11.26
전쟁을 멈춘 사나이.jpg 31 애인있어요 63 2020.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