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하대? 그게 대학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4개의 댓글

2018.04.17
@구리톡
절대 말이 될 수가 없다..

인풋이나 아웃풋이나 건대 밑~ 국숭세단 급..
2018.04.17
@huhjju
내가 문과라 잘 모르긴 한데

인하공대면 5공이라 그래서 꽤 높게 처주지 않음?
2018.04.17
@그녈위해
그게 좀 된 이야기라서
요즘엔 정시가 많이 줄어서리 ㅠㅠ
딱 건동홍 국숭세단 급?
2018.04.17
@huhjju
낮게쳐야 건홍급이지 국숭세단을 인하공에 비비는 새끼가 어딨냐? 5년 전만해도 건경은 커녕 중시랑 비비던게 인하공인데
2018.04.17
@미분방정식
5년 전 이야기니까 그러지
딱 18년 입시 이야기야
인하대 총장 비리터지고 입결 하루하루 내려가는중인데 무슨
2018.04.17
@huhjju
내친구가 88% 맞고 인하대들어갔구만 무슨
2018.04.17
@huhjju
한양공 젤 낮은 과가 91 92임 88이면 국숭세단 안감 경희대는 가겠구만 ㅋㅋ
2018.04.17
@미분방정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192는 무슨
야 내가 작년 수능 96~97%맞고 중앙대 들어갔어
너 한참전 얘기하는거 같은데
요즘 한양대 갈라면 97~98정도는 나와야 된다
2018.04.17
@huhjju
몇년전 이야기하는거냐 도대체?
91 92는 무슨 ㅋㅋ
2018.04.17
@huhjju
15학번 한양자원공 91이였는데 많이 변햇노
2018.04.17
@미분방정식
http://admission.inha.ac.kr/UI/regular/regular_before_admission.aspx
2018.04.17
@미분방정식
이거 들어가서 봐바.
인하대 공대 88%야.
정시 많이 줄었다
2018.04.17
@huhjju
아니 존나 이해안되네 뭐 한 10년 흐른 것도 아니고 불과 3년 전인데 나 넣을 때 인하전화기90 서성한 꼬리90 건경80후반대였는데 ㅋㅋ 중앙기계92였나
2018.04.17
@미분방정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치 않냐.
나두 수능 보구 원서 쓸때 97% 뜨길래
연고랑 서성한 생각하고 있었는데 택두 없드라.. ㅠㅠ
2018.04.17
@huhjju
무슨 97%로 중앙대를가 ㅋㅋ 악성 중퀴네 ㅋㅋ
2018.04.17
@huhjju
응 맞어 http://sosal.kr/m/261
@구리톡
ㅈㄹ ㄴ 인하대 기계과 다니는데도 서성한 제일낮은과도 못비빈다.
2018.04.17
@구리톡
븅신ㅋ
2018.04.17
@구리톡
우리 게이 인하대 다니노?
2018.04.17
와 인하대 저렇게 망했냐 나 넣을 때는 그래도 공대 중시인~ 에 문과도 홍~국숭 정도였는데
진짜 순식간에 확확 바뀌네
2018.04.17
@게이드리퍼
서연고 한성서 중경인아홍경
2018.04.17
@게이드리퍼
지금도 거의 저거랑 같음 ㅋㅋ
근데 등급가지고는 대학 물어보는 새끼는 뭐임? 적어도 표준점수는 까야지 어느급이구나 느낌오는거 아닌가? 같은 등급이라도 점수차 꽤나는데.
2018.04.17
16년 42222면 무조건 인하대보다 좋은곳가....
인하공대 딱 건대 밑 국숭 위 수준인데 ㅇㅇ 근데 등급 엄청 높아졌나보다 14학번인데 올 2등급으로 연대도 뚫던데
2018.04.17
@히오스는 닥치고
제가 인하대인데요. 건퀴세요?
@인유하니버
네 다음 노서울
2018.04.17
@히오스는 닥치고
악성건퀴 ㅋㅋ 건잡대가 대학인가요?
@인유하니버
와.. 이거 에타에 올려서 반응 봐야겠다 인하대가 건대보고 잡대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4.18
@히오스는 닥치고
올리든지 말든지 ㅋㅋ 건대한테 밀린다고 생각한적 한번도 없는데? ㅋㅋ
2018.04.17
인하대 기계과 17학번이다. 질문받는다
2018.04.17
@쿠오
졸업하고 뭐할거니 아가야
2018.04.17
@외노자992
외국 나가서 취업할거에여 ㅎㅎ
2018.04.17
@쿠오
비추함ㅋㅋ 그냥 적당히 산업트렌드보고 뜨는 곳으로 가랔ㅋㅋㅋ
2018.04.17
@외노자992
중고등학교 외국에서 다녀서 외국이 더 살기 편하던데;; 유럽이나 미국, 일본쪽으로 가서 전공 살려 보려 하는데여
2018.04.17
@쿠오
한국 와서 일하느라 고향이 그리운가보지 냅둬
2018.04.17
@쿠오
뭐 준비 잘하믄 되겠지 ㅋㅋㅋ 군대나 갔다와라!
2018.04.17
@외노자992
군대 안갈수있으면 가지마라 해줘야지
@쿠오
군대가지말고 외국가라.. 군대가봐야 아무런 의미도 못느낀다..
2018.04.17
@십년째굶었어요
이미 일병입니다... 내일모레 휴가 복귀입니다
2018.04.17
수만휰ㅋㅋㅋㅋㅋ
2018.04.17
인하대 보단 잘하는 거 맞네
2018.04.17
@진지충
또이또이지 뭐..집 가까워서 인하대 가는 애들도 있을테고..
참고로 난 고졸 나이 32에 현재 띵동 배달원
2018.04.17
@노리꾼
나이 32에 ㄹㅇ루 고졸 알바생이있음?
구라라고해줘 그래야 속편할거같음
2018.04.17
@부엉부엉찌
알바 아니야 ㅅㅂ련아 정규직이야
2018.04.17
@노리꾼
철가방도 정규직이있나봄 ㄷㄷ.. 암튼 선배님 고생하세여
2018.04.17
@부엉부엉찌
ㅅㅂ련아 100만 배달직들 무시하냐 나 띵동 정규직이고 세후 280받어 ㅅㅂ련아
2018.04.17
원래 고1때는 지가 명문대갈거라 생각하지
내가 수능 평균1.5등급 박고 대학 쓰려니 눈앞이 캄캄하던데 쟤는 얼마나 좆같을까
2018.04.17
인하대가 이마이죽었나?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51481 위.풍.당.당 54 서어엉자아앙 27 2018.04.17
151480 이거 왜케 웃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루져 37 2018.04.17
151479 (폴란드볼) 2017년 세계지도 56 히베르니아 18 2018.04.17
151478 [컴주의] gtx 1080 SLI 노트북 60 overview 16 2018.04.17
151477 "짜장면 주세요" 데이트 폭력 신고에 기지 발휘한 경찰 95 년차 호그와트 대의원 40 2018.04.17
151476 [5.51mb] '그 게임' 네크로모프 등판.gif 42 답도없넹 23 2018.04.17
151475 (스압) ??? : 충성충성충성 ^^7 52 오랄을받으라 58 2018.04.17
151474 [퍼옴,발암주의]그 제과점과 비슷하게 공개처형으로 논란 있... 70 글기론빙지 28 2018.04.17
151473 오늘자 어메이징 킹익.jpg 49 승희님제발 31 2018.04.17
151472 말하는대로 이뤄지는 만화.jpg 21 넥센히어로즈우승 45 2018.04.17
151471 [썰만화] 애미없는 흙수저썰 재업 67 타다라아 39 2018.04.17
151470 군대에서 들은 개소리 甲.jpg 85 BoA 61 2018.04.17
151469 펙트 쳐맞은 좆틴좆메리카 24 메르켈원반 36 2018.04.17
151468 체육관에 동생을 데리고온 이유.jpg 16 승희님제발 64 2018.04.17
151467 (자동브금)아주 조금 부담스러운 소녀 56 *사막여우* 51 2018.04.17
??? : 인하대? 그게 대학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4 승희님제발 30 2018.04.17
151465 총기 격발 사고 모음 67 시은 16 2018.04.17
151464 오늘자 웃대배 최악의 성욕 대결ㄷㄷㄷ 70 승희님제발 60 2018.04.17
151463 욕심많은 두꺼비의 최후.gif 43 승희님제발 33 2018.04.16
151462 요즘 사회에 여성은 당연히 하등하지 ㅋㅋㅋㅋㅋ 36 승희님제발 92 2018.04.1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