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도 갓껄룩이 아닙니까?

61개의 댓글

2018.03.14
동일고양이임?
0
2018.03.14
사람 문 개는 안락사가 답인듯
0
@sky5216
안타깝지만 이게 맞지
0
2018.03.14
출처 개드립이라고 써도 될듯.
0
2018.03.14
@死4死4
중복임?
1
2018.03.14
@멘탈이상함
이거 사건 자체가 몇년 된거고 냥드립답게 주기적으로 올라오는 게시물임
더불어 출처가 중세게임 갤러리라고 하기엔 모든 커뮤니티에 최소 한번은 올라갔던 게시물이라 원출처는 의미가 없다.
이거보다 진화한 게시물이 다큐에서 주인이랑 인터뷰하고 고양이 살고있는 영상일걸?
0
2018.03.14
@블루윙
마즘 ㅋㅋ
0
@블루윙
크으- 완벽정리
커뮤니티 고인물 ㅇㅈ 너어는 ㅊㅊ야
0
2018.03.14
@블루윙
심지어 최근 3달내에 서프라이즈에도 방영됨ㅋㅋㅋㅋㅋㅋ
0
2018.03.14
갓껄룩!
0
2018.03.14
고양이의 계획, 연극이었던 것
0
2018.03.14
사람지키는 고양이는 쟤밖에못봄 ㅋㅋ
0
2018.03.14
@사렬줘요
저새키 고양이 아닐지도 몰라!
0
2018.03.14
@사렬줘요
사람말고 어린애들은 잘 지켜줌
0
2018.03.14
@사렬줘요
개가 사람 물어죽인 뉴스는 종종 보이는데
고양이가 사람 죽였다는건 보기 힘든듯 ㅋㅋ
0
2018.03.14
그만
0
2018.03.14
집에서 껄룩이 키우고 있어서 그런지 개는 정이 안가
0
2018.03.14
저거 자세히보면

공격하고 괜찮은지 한번뒤보고 다시 쫒아내려고하는데 소름돋더라
0
@쿠쿠리
존나 키야옹하면서 달려드는 음성 생각하면 기분 좋아짐 ㅎㅎ
0
@쿠쿠리
ㄹㅇ 박치기하고 한번 뒤돌아서 확인하는게 졸라멋잇네
0
2018.03.14
저 고양이는 볼때마다 대단함
동물농장인가? 어디서 실험하는데 개들 조차도 주인 공격당하면 도망가는게 대다수더라
0
2018.03.14
껄룩이 눈빛이 파이터의 눈빛이네
0
2018.03.14
정의구현은 항상 추천이야!
0
애 살점 뜯겨나갔겠다
0
@바비킴이밥익힘
인터뷰에서 많이 꼬맸다고 하더라
0
2018.03.14
극소수의 뗴껄룩은 살려두도론 하자
0
몸통박치기 개오진다 ㄷㄷㄷ
0
2018.03.14
와 고양이가 신기하네
0
2018.03.14
갓냥이 ㅇㅈ
0
2018.03.14
우리집 냥이는 위험느끼면 나버리고 그냥 가버릴텐데 ㅠㅠ
0
@뉴뉴뉸뉴뉴뉸
아궁이로 목욕 한번 시켜드려라 뚜껑은 꼭 덮고
0
https://youtu.be/QLHzwgy-dOk
0
2018.03.14
좆댕이새끼가 또
0
2018.03.14
울집 소시지고양이가
나 출근하려고 양말 낄때 딱 저렇게 몸통박치기한당
0
2018.03.14
통쾌하다
안락사추
0
2018.03.14
우리집 떼껄룩은 도망치기 바쁠텐데....
0
2018.03.14
사람 문 개새끼는 안락사 시켜야함. 무조건.
0
2018.03.14
???:안락사시켯다고???? 고소합니다 이게 차별이지! 빼액
0
2018.03.14
전세계 유일한 '고양이' 나머지는 좆껄룩
0
2018.03.14
짤에다가 소설써놓은거 아니냐
0
2018.03.14
@지킥
꽤 유명한 이야기라
마지막 사진 저거 지역구 높은사람한테 받은 상임
0
2018.03.14
스트릿출신 졷냥이들이 뭔가 좀 똑똑한듯
0
2018.03.14
@김복숭
잡종이 원래 품종묘보다 유전풀이 넓어져서 더 튼튼하고 똑똑하다는 그런 소릴 들은거 같은데
0
킹갓엠페러껄룩
0
2018.03.14
캬 시발 만족
0
2018.03.14
네 아닙니다. 좆냥이들아!
0
2018.03.14
몸통박치기 존나멋있네
0
2018.03.14
했다고함 했다고함 했다고함 카더라 카더라 카더라
0
2018.03.14
얼굴이 껄룩이 아니라 표범 그런거처럼 보인다
0
2018.03.14
개 무는 힘하고 내가 양손으로 잡고 주둥이 양쪽으로 온 힘을 다해서
찢는 힘하고 뭐가 더 강할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9848 조진웅 인성논란.jpg 24 픽앤팝콘 26 17 분 전
199847 90년대 남자 가수 계보 47 텐센트 23 18 분 전
199846 (혐?)일본 씹덕식 협박법 69 야이야바레 23 20 분 전
199845 폐허 탐험하는 영상 41 후추가세상에서제... 21 33 분 전
199844 이집트배경 영화 본좌 51 Adkdoe 39 50 분 전
199843 미이라는 레이첼 와이즈가 갑이지 65 내가빅뱅이론을만... 43 52 분 전
199842 트황상 특별출연.manhwa 47 덕녀 31 58 분 전
199841 좆피스가 퇴물이 된 이유 135 decoy 47 1 시간 전
199840 천안 맘까페 수준.jpg 100 전직사탄현직사회... 85 1 시간 전
199839 장애인이 야구하는 영화 39 야이야바레 37 1 시간 전
199838 매운탕 먹다가 미더덕 터짐 43 야이야바레 27 1 시간 전
199837 리저드맨과 암컷노예.manhwa 52 번색스해봄 43 1 시간 전
199836 현시각 밀리터리 사이트에서 찬반논란의 중심 274 당마 42 1 시간 전
199835 한국 유니클로가 비쌌던 이유 101 요도에아몬드빼빼... 56 1 시간 전
199834 공익갤 근황 91 번째탈룰라 50 2 시간 전
199833 오랜만에 한일관계 회복.jpg 90 아가씨발 36 2 시간 전
199832 일뽕들 명치 꽂아버리는 영화 대사 117 일더하기일은과로사 72 2 시간 전
199831 고양이 확대중 38 8O0ㅇo 37 2 시간 전
199830 명치에 딜을 꽂아넣는 애니프사.JPG 54 오스만유머 83 3 시간 전
199829 러시아에게 곰이란.. 75 아가씨발 67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