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태도 이것저것 다 쥐어놓고
전부 활용 해야 중간은 가게끔 만들어짐
라이즈에서 하던대로 하면 너프가 꽤 뼈아픈 수준
첫 번째로,
원월은 밧줄벌레 2개 소모
선행 체험판 유저들이 원월의 지속시간을 따로 알아보진 않아서 확인 할 수 있었던 최장 시간은 20초 이상. 30초거나.
두 번째로,
원월 사용 후 직접 입력하는 납도 전까지는 원월 범위 바깥으로 나가지 못하고, 특납은 별개로 원월이 지속됨.
쉽게 말해서 라이즈 때 성능 뽑으려면 게임 플레이 화면보다 조금 넓은 범위에서 원월 범위에 튕겨나가지 않도록 조절해야하고, 공격을 회피하는 것도 제한됨 예를 들면 굴러서 돌진을 피하려고 했지만 옆이 경계선이라 튕겨서 돌아온다거나
감옥이다
세 번째로,
원월 버프 종료 시, 현재 남아있는 연기게이지와 관계 없이 0으로 초기화 됨.
네 번째,
공식 사이트나 무기 소개 영상에서 밝혀지지 않은 추가 기술이 각 무기별로 하나씩 더 있고,
태도의 경우는 '공식 명칭 = 강·기인베기' 라는 밧줄벌레 기술이 추가됨. 즉발형 카운터로 성공 시 코팅 +1 이어서 기인 3 or 일문자로 연계됨
다섯 번째,
앉아발도 기인베기의 대미지 너프
약 30~40% 사이로 너프 됨.
투구깨기의 너프도 확인 됨.
랜스의 경우
첫 번째,
신규 기술: 승천 찌르기 예상외로 어마어마하게 셈
두 번째,
듀얼바인 상향
밧줄벌레 1개 소모로 변경.
원래는 2개 소모였음
세 번째,
듀얼바인과 교체할 수 있는 신규 기술이 있는 걸로 확정됨
체험판에서는 잠겨있는지 영상에서 찾아볼 수는 없었음
네 번째,
실드 대시 ↔ 실드 태클
새로운 교체기술 실드 태클은 스태미나를 소모하지 않고 360도 사용 가능, 이후 연계도 360도 지정 가능
연계는 찌르기 등 여러가지
네 번째,
추정.
찌르기, 후려치기 배율 전부 올라간듯함. 육질과 공격력을 모르는 상황인데 랜스 찌르기의 대미지가 다른 무기들에 꿀리지 않는 게 보임
마지막으로,
방패가 있는 무기로 가드 시 심하게 밀리는 것에 대하여 츠지모토&스즈키도 인지는 하고 있음. 고쳐줄지는 모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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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머는 첫 움짤로 대체함
모든 공격력이 대폭 오른 것 같음
특히, 유저들이 빅뱅이라고 부르던 내려치기 피니시가 500이 넘어가네
결론은 태도는 날아다니던 날개는 찢어져서 땅에 내려오고
다른 무기는 팔다리가 고쳐짐
Gintama
랜스 데미지 쎄진건 고마운데
나는 위로 올라가서 내려찍는거나
왼쪽오른쪽 와리가리하면서 찌르는거 말고
카운터 플레이가 하고 싶은거였는데..
아랫마을공돌이
마 월드로 온나!
눈나나죽어
한솜검 한손방패에서 벗어남?
A K S
예리도 문제 때문에 방패를 썼던거지
지금 라이즈에서도 모든 순간 검으로 써는 게 더 좋았음
그런데 짜잔!! 선브레이크 신규 검 2연 베기는
기존 기술들보다 월등히 강하게 나왔음
어차피 마스터랭크라서 달인의 재주나 명검 쓸만한 슬롯도 있을거고
공격력은 신기술이 더 세기도 해서 방패 쓸 일 없을 것
눈나나죽어
오왕 한손검 쓰러갑니당
18세기중갑옷
브해머 붐이 온다..
멍청이
최강의 무기 '한손검'의 모션을 따라하니 랜스마저 강해지는군
역시 한손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