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 사람만 계속하고 신규 유저 유입이 없는 상황인데
왜 지랄 맞은 반동 포기 안 하는 건지
애초에 겜 살리려는 의지가 없는 거 같기도 한데
그거 바꾼다고 신규가 생기진 않을 거임
애당초 오래 할 종류의 겜이 아니었음 흥할때 흥했고 이제 침체기일 뿐임
포나가 아직까지 흥행하는 거 보면 배틀로얄의 문제라기 보다는 걍 겜을 크게크게 바꿀 생각도 안 하는게 제일 큰 문제일 듯
포나 흥행함??
근데 그건 배틀로얄보다 벽짓기가 더 강한 게임성향 아님?
포나가 한국 시장 간 좀 보다가 바로 빠져서 잘 모를 수 있는데 외국에선 올해 4월에 1230만 동접 찍었댄다 ㅅㅂ ㅋㅋ
반동때매 조졌다기엔 워존이랑 별차이 없는데
배그는 반동 회복이란게 없고
반동 크기부터 다르지
배그에서 총 쏘면 신경 좀만 덜 쓰면 총구 하늘 보고 있는데
총 반동도 반동인데 특정 총에 너무 성능이 몰빵되어있음. 과거의 엠포가 그랬고 지금의 베릴이 그렇고 예나 지금이나 스르륵이 줜나 쎈 것 처럼, 다른 총을 써먹을 수가 없음. 싸우면 어지간해선 지니까 ㅋㅋ
왜 랭겜룰 일반룰 다른지도 이해 못하겠고 하여간 반쯤 놓은 것 같음. 자꾸 의미 없는 것만 추가하고
ㅇㅇ 그것도 문제지
반동 못 잡는 사람들은 그나마 낮은 smg 쓸 수 밖에 없는데 그럼 이길 수 없고
메타 총만 쓰니까 겜도 지루해지고
다른 겜들처럼 부활 넣어서 팀플레이 지원할 생각도 없는거 같고
존나 악순환임 ar dmr이 너무 강력해서 근거리전투가 성립이 안 됨 붙다가 뒤져서 ㅋㅋㅋ
그보다 총기 밸런스좀
Propuesta
그거 바꾼다고 신규가 생기진 않을 거임
애당초 오래 할 종류의 겜이 아니었음 흥할때 흥했고 이제 침체기일 뿐임
민트초코맛쥬지
포나가 아직까지 흥행하는 거 보면 배틀로얄의 문제라기 보다는 걍 겜을 크게크게 바꿀 생각도 안 하는게 제일 큰 문제일 듯
자아정체성
포나 흥행함??
근데 그건 배틀로얄보다 벽짓기가 더 강한 게임성향 아님?
대두콩
포나가 한국 시장 간 좀 보다가 바로 빠져서 잘 모를 수 있는데 외국에선 올해 4월에 1230만 동접 찍었댄다 ㅅㅂ ㅋㅋ
핫 산
반동때매 조졌다기엔 워존이랑 별차이 없는데
민트초코맛쥬지
배그는 반동 회복이란게 없고
반동 크기부터 다르지
배그에서 총 쏘면 신경 좀만 덜 쓰면 총구 하늘 보고 있는데
대두콩
총 반동도 반동인데 특정 총에 너무 성능이 몰빵되어있음. 과거의 엠포가 그랬고 지금의 베릴이 그렇고 예나 지금이나 스르륵이 줜나 쎈 것 처럼, 다른 총을 써먹을 수가 없음. 싸우면 어지간해선 지니까 ㅋㅋ
왜 랭겜룰 일반룰 다른지도 이해 못하겠고 하여간 반쯤 놓은 것 같음. 자꾸 의미 없는 것만 추가하고
민트초코맛쥬지
ㅇㅇ 그것도 문제지
반동 못 잡는 사람들은 그나마 낮은 smg 쓸 수 밖에 없는데 그럼 이길 수 없고
메타 총만 쓰니까 겜도 지루해지고
다른 겜들처럼 부활 넣어서 팀플레이 지원할 생각도 없는거 같고
대두콩
존나 악순환임 ar dmr이 너무 강력해서 근거리전투가 성립이 안 됨 붙다가 뒤져서 ㅋㅋㅋ
취업했다
그보다 총기 밸런스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