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겜은 웨더링된 사물과 짙은 명암으로 되게 현실적인 분위기를 추구하는데
진삼국무쌍이나 점프스톰처럼 보고 있으면 처음엔 이질감 있는 어색함과 함께 그냥 만화 같음.
기술력의 차인가?
아니면 그냥 돈을 덜 넣어서 그런가
9개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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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키겜은 웨더링된 사물과 짙은 명암으로 되게 현실적인 분위기를 추구하는데
진삼국무쌍이나 점프스톰처럼 보고 있으면 처음엔 이질감 있는 어색함과 함께 그냥 만화 같음.
기술력의 차인가?
아니면 그냥 돈을 덜 넣어서 그런가
너굴맨
회사마다 케바케지
프롬 생각해보셈
참다랑어
프롬겜은 하다보면 일본회사라는 걸 잊게 됨. ㅋㅋㅋㅋㅋ
쇠고기돈가스
난 처음에 소울시리지 접하고 한동안 서양게임인줄 알았어
샤켓
니어오토마타나 몬헌은 나은데
용과같이 인가 그런 그래픽이 많은거가틈..
길티기어는 카툰렌더링의 끝을 보인거같고
그러고보니 메탈기어도 그래픽 좋구나
ㅁㅌ
문화차이임
GoF
오히려 더 나은데
수강여석이없습니다
일부러 2d처럼 보이게 만들지 않아?
쇠고기돈가스
일본도 대형제작사는 그래픽 좋은디
하지마세요오어지러워요오오
일본은 카툰렌더링이 잘먹히는데 현실적인 쉐이더를 만드는 것보다 비용, 기술도 덜드니까 그런게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