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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려줘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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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비터는병신상종안함
타격감은 왜 죽였어 씨발럼들아
개ㅈ같은 새끼들
G군
상대의 타격감이 너무 좋으면 기분이 나빠지기 때문이죠 아ㅋㅋ
호랑이라떼
근데 죽을때 타격감은 세계최강임
북북춤할아버지
날라감ㅋㅋㅋ
민트초코맛쥬지
가시성ㅋㅋㅋㅋㅋㅋ
빙빙빙
내가 해왔던 게임중에 타격감 제일 좋은검 하스스톤이었음
호랑이라떼
항복할때도 기분안나쁨 ㅋㅋㅋㅋㅋㅋ
고소충
아...ㅠㅠ
라쿤맨
닉네임 검열당하는거아니냐
푸르릉
트롤이있을때 롤보다 더 좆같아지는 마법
IlIlllIIlIIIIl
왜그럼?
푸르릉
롤은 한명이 성장을 앞당겨서 캐리가 되지만
저 공산주의 성장 공유 게임은 한명이 고의트롤하면 겸치랑 레벨 총량이 후달려서 팀이 전체적으로 성장을 못해서 역전이 안댐 ㅋㅋㅋ
IlIlllIIlIIIIl
공산주의 부작용 딱이네;
군바리마스
놀랍게도 서렌이 없음
IlIlllIIlIIIIl
이런 씨발
포펫포
롤은 우리팀에 희망이 없어도 'cs 잘먹기, 라인전하기'라는 굴지의 컨텐츠가 있음. 물론 우리팀에 트롤이 있는만큼 동선이 널널해진 상대 정글러가 니 라인을 좀 더 잘 들르겠지만 대충 15~20분까지 즐기다가 서랜 누르면 담겜 가능.
히오스 : 우리팀에 희망이 없으면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음. cs 막타 개념이란게 없어서 cs 잘먹기 컨텐츠는 존재하지가 않고. 할 수 있는거라곤 갱킹 눈치보면서 맞 라이너랑 투닥거리는거 오브젝트 관리 뿐인데 둘 다 하려고 했다하면 숨어있던 갱킹형 은신 암살자 영웅이 툭 튀어나와서 방해함.
근데 왜 롤이랑 다르냐? 히오스의 은신 암살자형 영웅은 롤의 정글러와 비슷한 포지션인데 다른점은 딱히 정글을 안돌고 로밍만 다녀도 된다는 점이 있음. 제라툴 노바 이런 애들인데 그냥 영구 은신 상태로 흐물흐물 돌아다니다가 라인전에서 나대는 애들 찾아가서 극딜 넣고 돌아감.
5대5였다면 어? 제라툴 저쪽 갔네? 존나 나대야지~ 하면서 맞라이너 개때릴수 있는데
4대5라 다른 라인을 갈 필요가 없어진 은신형 암살자가 니 라인만 주구장창 있어서 넌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음 정말 말 그대로 아무것도.
IlIlllIIlIIIIl
개병신게임이네 이딴걸 재밌다고 3천판 하고 자랑하는 내친구는 뭐지대체
포펫포
물론 위와 같은 상황을 배제하면 충분히 할 만한 게임임.
근데 히오스의 랭겜인 영웅리그였나 폭풍리그였나 암튼 저녁 때도 매칭 5분 이상 걸리고 다른 시간대엔 30분 기다려야 잡힘.
그럼 결국 일반=빠대를 하게 되는데 빠대는 ㅋㅋ 개신기한게 어느 시간대던 롤보다 빨리 잡히는 장점 대신 그만큼 매칭 밸런스를 좆같이 대충 맞춰줘서 3판 중 한 판 정도는 무조건 위와 같은 상황을 겪게 되거든. 그렇게 다들 점점 안하게 되는거임.
니 친구 3천판 했으면 칭찬해주셈 절에 들어가서 머리 밀면 바로 주지 스님 가능할 정도로 득도한거임.
무지개빛녹즙
반대로 트롤 없으면
엄청난 팀워크에 치열하고 즐거운 게임이 됨;;
성공한 공산주의 vs 실패한 공산주의
극과 극 게임
오스만유머
카드겜 보면 타격감을 못 살리는 것도 아닌데
조쓰스톤
순한맛진라면
근데 이래서 롤이 히오스 시스템 많이 차용하지 않았나
NTR
유미 뭐 여러가지 뭐 근데 dota 게임은 다 지들끼리 컨셉 다 가져옴
탈룰라
어떻게 워3보다 타격감이 구리냐고..
개만 더 물어볼게
균형을 맞추기 위해 깐프지드를 드리겠습니다
촘크래커
미드까진 진지하게 보다가 KDA에서 눈치깠네ㅅㅂㅋㅋㅋ
치킨을치킨에싸서드세요
난 첫짤 뒤에 블자로고 있어서 ㅋㅋ
민트초코맛쥬지
첨에는 재밌게 했는데
영웅들 캐릭터 잘 살리지도 못하고
결정적으로 지들 자캐딸 칠 영웅 내놓은 거 보고 정 떨어져서 때려침
갓정연
산성비
결국 팀게임 하는 사람들 대부분은
팀플레이를 하고 싶은 게 아니라
비교우위를 느끼고 남탓하고 싶었다는 거지
군바리마스
ㄹㅇ팩트
벌꿀커피
죽을때 타격감이 제일 좋은 게임
군바리마스
ㄹㅇ 타격감은 구린데 피격감은 있음 어메이징해
고래가날았다요
나는 그래도 여전히 한다...
딱히하고싶은건아니야
ㅂㅅ겜
내가 케리해서 이기는걸 원한다고 지들도 알았으면서
1명이 평균을 못하면 지는게 말이냐
뭔일이여
게임만 잘만들었어도…
냥냥냥냥이
타격감때문에 좆망했다고봄
응앗
타격감 구리고 1인 캐리불가능해서 망했다 봄
TANKMAN
공산주의도 이론은 좋았지
보리로만든밀가루
수없는 트롤로 받은 고통을 어쩌다 한판 캐리로 보상받는 건데 트롤 있으면 똑같이 지는데 캐리 뽕맛은 삭제하면 뭐가 남냐
움파움파움파파
막타시스템은 나도 불만 많았음. 근데 그냥 딜량가지고 딜 젤 많이넣은 사람한테 킬주는게 젤 나은게 아닌가 생각함. 롤이든 어떤 게임이든.
푸르릉
그럼 달러만하지 탱커 할러는 왜하냐
움파움파움파파
딜러만 그에 따른 보상을 받는게 아니라 그 싸움에서 힐량, 방어량에 따라 보상을 받는거지. 그에 맞춰서 템 가격도 딜러보단 힐러, 탱커가 더 저렴하게 맞추고. 내가 겜 하나 만드는게 빠를듯
시공전사빛나래
근데 막상 해보면 재밌지않냐?
NML
가시성 좀만 버렸어도 갓겜 이었다 ㄹㅇ
김도팔
도타자체가똥겜은 아님 우리나라에 홍보 그리고 운영권이 있는 넥슨이 못한거임 러샤 중국 미국애들 우럽애들 많이함 동남아권도 꽤되구
이애오
본문은 히오스 얘기임
아벨탐험대
읽어보면 공산주의 ㅋㅋ
dodon
나지보골라서 rpg하면 됨
만나서반갑습니다
막상 하면 재밌는데 롤이 더 재밋음;